Cafe

[전주/인후동] 안골 카페 ANGOL CAFE

보람찬 코코 2021. 11. 29. 10:14

 

 

인후동 안골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다해서 고고싱! 

카페이름이 뭐야? 했는데 안골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

 

안골카페
덕진구 팽나무4길 21-4, 인후동1가 779-2

 

하누리홈타운 바로 앞에 있는 곳이다

 

 

 

외관!

엄청 큼... 루트탑까지 있는 엄청 큰곳

오픈이 11.26이라고 한거같은데 11.27에 가서 그런지 아직은 사람도 많이 없었음! 

주차장도 카페안에 6대 정도 주차할 수 있게 되어있다

카페 크기에 비해서는 주차장이 좀 작은 편인듯 

주변에 주차할 곳은 따로 없어서 만약 주차자리 없으면 어디다 주차해야할지 고민일듯

 

 

 

 

 

ㅋㅋㅋ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TV화면으로 메뉴판 하려고 했는데 아직 안왔다고 하셨다

가격은 괜찮은듯! 

근데 A타입이랑 B타입 뭐가 다른지 안써있어서 모름요 ㅠ 

 

 

 

베이커리류도 파는 데 아직은 양이나 종류가 많지는 않은듯! 

 

 

 

 

1층!!

매장이 엄청 크다.

1층도 있고 2층 3층, 루프탑까지. . 

새거라서 페인트냄새가 엄청 남 ㅠㅠ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 봅시당 

카페 꾸민 것도 잘 꾸며져 있는듯 

 

 

 

 

테이블도 크고 조명도 괜찮고 좋은 것 같다! 

의자는 오래 앉아있기엔 불편해 보임 

 

 

 

바닥도 있는데 여기는 방석같은거 있으면 좋을 듯 하다

아님 바닥 따뜻하게 난방들어와도 좋을듯 

 

 

 

너무 색색깔 의자들이 많다

통일 좀만 해주면 좋을듯

2층 가운데쪽에는 의자랑이 너무 많아서 읭 스러움ㅋㅋㅋㅋ

너무 가까운거 같기도 하고... 몇개 좀 빼주세요...

 

 

 

그리고 대박쓰 2층 여기 주차장이랑 뚫려있음

ㅋㅋㅋㅋㅋㅋㅋ뭐죠?

주차장에서 위 올려다 보면 완전 잘보임 완전 투명!!

치마입고 여기 돌아다니면 안되겠으유,, 

 

 

 

 

ㅋㅋㅋㅋㅋㅋㅋ루프탑가는길

바나나같이 생긴 쿠션

성밍밍이 올려도 된데서 올림 

 

 

 

 

루프탑에도 그렇고.. 2층밖에도 그렇고 수영장느낌을 만들어 놓았는데

뭘까나..

약간 애견동반카페 하려고 하나 싶기도 하고... 

 

 

 

카페가 엄청 큰 편인데 주변 경치는 썩 좋진 않다

바로 앞에 아파트 있고 뒤는 집 있고,,  뷰 별로 ㅠ 

 

 

 

 

여긴 2층에서 또 다른곳으로 올라가는 곳인 거 같은데

아직 오픈을 안해놨당

 

 

 

 

2층에서 문 열면 이렇게 밖에도 테이블이랑 있음! 

 

 

 

 

조명 멋지당

아 그리고 몇개 쇼파가 리클라이너임!!!!!!

바로 위 사진 앉은곳에도 하나 있고 2층에도 두개 더 있는듯! 

 

 

 

 

커피맛은 SOSO

카페라떼 아이스먹었는데 맛있었음 ㅎㅎ

스무디는 약간 별로라고 함,,

그리고 마카롱 주셨다! 왜지! 서비스인가! 

 

 

 

 

아직은 새거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ㅠ

좀더 지나고 나중에 오면 좋을듯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