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17,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1.12.17~19

보람찬 코코 2021. 12. 20. 18:16

 

 

12/17

헤헤 내생일

 

너무배고파서 아침에 고구마 하나 먹고

몽구언니꺼 뺏어먹기~

나는 고구마 껍질 벗기는게 제일 귀찮아

사실 계란도 껍질 벗기기 귀찮아서 잘 안먹는데 ㅠ 왜 단백질은 다 저런.. 

 

 

점심 꽃마름

꽃마름간다니까 ㄷㅈ쌤이 또..? 하심

1월달에 또 가야하는데요? 꽃마름 홍보대사..

오늘 생일이니까 걍 무리하기로 했다 사실 이번주는 걍 무리하는 날이긴 함 ㅎ;ㅎ

폭식하긴 했네,, 근데 샤브샤브는 덜 먹었다는,, 

 

 

운동메이트가 기어코 준 선물 안줘두된다구ㅜ우~~~~

갑자기 스타벅스.. 풍년이 되었ㄷ...r.. 

 

 

오늘 저녁에 소고기먹기루 해가지구 조퇴하고 pt하러 고고싱

앗 근데 눈이 엄청 많이옴

눈 올때 쓸 눈오리랑 다 샀는데 못했넹 에잉 

이제 눈오는거 싫어,,, 추워,,,

 

 

피티한당

벌써 17회차라니ㅣㅣ 시간이 왜이리빠른거야?

이번 20회차까지 ㅎㅎ식단 똥같이 해가지고 a+(-a)=0 되었따 

근데 왜 살이 좀 빠졌지? 술 겁나먹고 다녔는데 말야.... 

 

처음에는 스미스어쩌고 의자앉아서 봉 들어올리는거

쌤이 자꾸 무게쳐야된다하지만 봉무게가있으니 무게치는거졍~!^^

기억하기.. 의자높이는 3..  길이감은 저짝.. 봉 내렸을때는 저짝

근데 혼자있을때는 절대 못할거같은데요 (엄근진)

손가락 출현하셨는데 흔들렸네요 ㅈㅅ

 

 

그,리고 유명한 사레레

사레레 사레레 싫어 무거워 

예전에도 못했고 지금도 못하고 앞으로도 못할 사레레ㅠㅠ

사브레 먹고싶다

무튼 사레레 싫어 못해 으아아악 왼쪽 어깨에 힘이 더 들어가는지 무거워 ㅠ 

올리는데 ㅇ승모근쪽에 힘들어간당 근데 왼쪽이 더 들어간다 엉엉 ㅠㅠ

 

 

케이블로프프론트

ㅎㅎ7.5키로나 했는데 오늘 몽구언니 사이드그로프 30몇했다는 이야기 듣고 깜놀

그ㄱ렇게 하면 나는 다 ~~~~ 죽어~~~~~~~~

나는 상체로 하는거는 다 힘들다 ㅠㅠ 너무 무거워 하체만 근육쟁이되고싶어요 

7.5하고 나는 만족 ㅎㅎ하고있는데 쌤 표정은 별로였음 웃으세용^________^

 

그리구 백익스텐션

이거함ㄴ 허리끊어진다리,, 근데 갑자기 쌤이 아령들고와서 ㅇ;;;

킹받았따리

 

 

저녁 소고기 먹으러 가야되는데 차... ㅠㅠㅠㅠ

미칀거아녀

 

 

차집에 갖다놓고 고기먹으러 고고 

송천동 김형제고기의철학ㅎㅎ 너무맛있다 미쳤어 또먹구싶엉 

 

 

그리고 

2차 소시지와라면

아니 라면 왜이리 한강물인거요 ㅠ 

 

 

 

12/18

 

음,, 전날 달려서 회개하러 헬스장옴

근데 개쭈구리처럼 나왔꾼 

에어팟 24마넌에 팔고 ㅎㅎ 숙취;;;로 머리 어지러워가지고 암생각없이 유산소하러옴 희희 

 

 

와! 60분 처음해봄! 

물론 하다가 50이하로 떨어질때도 많았지만..ㅎ;;

60분 되니까 쿨다운하면서 속도가 1로 자동조절됬따!!!!!우앙!!!!!!!!!!!!!!

숙취때문에 자전거 타면서 물 헤비 마심 ㅠㅠ 회개합니다.. 

 

 

ㅎㅎ사진찍기 좀 귀찮아서 점심저녁 안찍음.. 걍 일반식 먹었수요,,

설탕없는 카야잼 발라서 호밀빵에 냠냠

카페라떼는 저지방우유 냠냠

 

 

 

12/19

 

샌드위치 다른재료 상할까봐 후다닥 만들어 먹기

엄마랑 나랑 반절씩 ㅎㅎ 맛나군 

 

 

스파이더맨 영화보구 저녁은 익태원 

ㅎㅎㅎ맛나당 킬킬,,,,,

음... 이번주에 술...몇병먹었지?.. 음..

월화...금...일.................^^헤헤 1월달부터 열심히 하기루 해쓰니깐!!!!!!!!!!!!!!! 

 

 

트쌤이 보면 날 이제 놓아버릴지도몰라

3주만 날 놓아주세요.. 1월 14일까지만......... (ㅇ_<) 

아예놓진 말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