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16,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좀 킹받음 (원휘트니스 개인PT) 21.12.15~16

보람찬 코코 2021. 12. 16. 11:31



12/15
어느새 12월 중순 시간이 너무 빨라

배고파서 아침 귤 한개
귤도 당 높아서 하루에 두개만 먹어야 된다는 말이 있던데 실화?



아침에 7시에 일어나서 몽구언니랑 같이 먹을 김밥싸기~~
계란두개, 당근, 치즈1장, 오이고추1개, 맛살 반개, 참치 넣어서 돌돌돌
안에 든게 없어서 잘 안말린다!!!!!!
몽구언니가 오리고기기름빼서랑 샐러드 고구마도 가져옴!~
아니 근데 ㅠ 몽구언니 트레이너께서 내 김밥 이상하다고 디스함 ㅡㅡ
킹받네
내가만들었다고 하니까 내가잘못했다함 ㅡㅡ 상처다 ㅂㄷㅂㄷ
앞으로 몽구언니랑 식단같이 못하겠네 디스당해서 ㅂㄷㅂㄷ 각자합시다





간식 요거트랑 계란
킹받아있는 상태에서 간식먹자~~~~ㅇㅋ해서 요거트랑 견과류랑 계란 1개
계란 두개 몽구언니가 줬지만 가져가심 호메메



사실 어제 회개할 짓을 저질러서 열심히 해야지! 했는데
하자마자 후회 하체 극혐
오늘은 스쿼트 스쿼트프레스 워킹런지 힙쓰러스트를 했다
나 원래 땀 잘안나는데 땀이 억수로 흘렀음 너무해
스쿼트는 봉들고 하는거였는데 10은 ㅎㅎ 할만하넹 했는데 20들고 와서 극 힘들.. 이러다가 내 무릎이 옆으로 쪼개지면 어떡하지? 자꾸 내 무릎에서 ㄷ뚜둑 소리남 ㅠ

스쿼트프레스 기구 레그프레스기구인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고관절 접히는거엿군
아니 기구들이 다 내 키에 안맞아 물론 내키에 맞는건 거의 없겠지만 젠장
고관절 접히는거 너무 힘 들 어 ㅠㅠㅠㅠㅠ무게자꾸 올리지말라구요 그러지말자구요

워킹런지는 말로만 들어본 극혐중에극혐이라고 하던데 정말 극혐이였음
쌤이 자꾸 발 쿵! 하고 놓지 말고 자연스레 놓으라는데 자연스럽게 놓음녀 뭔가 간격이 좁은느낌이라
쿵하고 놓게뎀
그래서 보니 웬 고릴라가 쿵쿵거리고 있노...
엉덩이 뒤로빼면 너무너무힘들어서 쌤 앞에서 오라고 하실때 엉덩이 좀 덜빼기 ㅎㅎ;
요새 쌤이 사진 잘찍어주시는군.. 내 블로그용인가...... ㄳ..

마지막은 힙쓰러스트~~~~~~~ 아니 관절을 아치형으로 하라는게 뭔말인지 몰라서 멍때리다가
했는데 맞는지 모르겠다요 관절이 어케 아치형이죠



ㅂㄷ 유산소 20분만 하고 튀려했는데 몽구언니랑 같이 40분 탐 개힘드렁



ㅎㅎ마켓컬리 배송온걸로 통밀빵샌드위치 만들어먹기
저녁 통밀빵샌드위치
마침 다이소에서 산 야채탈수기 돌돌 돌리니까 코코새킈가 겁나 짖음 왜 짖는거야?




ㅠㅠ 샌드위치에 햄 넣어서 먹으려했는데 냉동에 넣어서 쾅쾅 얼었다.. 젠장



사진찍을떄마다 부엌맨날 그림자진다 ㅠ
한쪽엔 비건마요~ 한쪽엔 설탕조금들어간 헤인즈머스타드 바르고



아니 중간사진 찍어놨는데 어디갔엉
원래 로메인 넣어야는뎅 안사서 상추 한장 치즈 한장 계란 두개 토마토 조금 양상추~ 넣고 먹긔



맛있긴 한데 햄이 들어갔어야 하는 아쉬움..



하나먹고 ㅎㅎ 소스가 좀 부족한 느낌이라 헤인즈 케첩 냠
쌤이 단백질 부족해서 더먹으라해서 견과류 먹겠다 했는데 배불러서 안먹음 킈



헉 근데 사회적거리두기 단계 강화되서 이제 헬스장도 9시까지밖에 운영 안할듯
두둥
물론 7시 pt인 나는...
아니 근데 그럼 밤에 오는 사람들 다 7~9시에 오겠군... ㅠㅠ
https://n.news.naver.com/article/056/0011176668

[속보] 모레부터 전국 사적모임 4인·식당 카페 밤 9시 제한…내년 1월 2일까지

정부가 모레(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전국의 사적모임 허용 인원을 4인까지 줄이기로 했습니다. 또 식당과 카페는 밤 9시까지 운영하며, 접종완료자만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김부

n.news.naver.com





12/16

점심 마실밥상 밀푀유나베
아니 술집이 아니고 점심에 이렇게 밀푀유나베를 먹다닝
마실밥상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걍 soso
보세유의 세유 애들이 사줌 고맙다 애드라 ><
ㅎㅎ밥 많이 남겼는데 만두 3개 먹음; 내가 나 밥 적게 먹지~ 자랑했는데 만두몇개먹었어? 탄수화물 그럼 먹었고만 해가지고 ㅇ..ㅇ.;; 함 젠장



간식 요거트견과류귤
엄마가 냉장고에있는 요거트 네가다가져갔냐함





개인운동가기~~~
아니 나는 33하는데 다른여자분이 80몇 하셔서 쭈굴탱 🥵
힘들어요
지난번에40더 힘들었는데 넘 아려워ㅠㅠㅠㅠ
플릭어플 켜놨더니 리버스팩덱 상위로떳군 하지만 난 찐따라구..^^
안해봣더니 넘어렵당 팔꿈치가돌아가는 느낌
(혼자서1도못하겠음)

케이블어쩌고도 하려고했는데 다른분 하고계샤서 삼각 어쩌고 할까했는데 음 아냐 도저히 힘들어서 안된다~~~ 하고 안함!^^



유산소는 힘드니까 30분만ㅠ







ㅋㅋㅋㅋㅋ아니 직진배송?.이라길래 쿠팡이나 바로드림 지그재그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세유야 고마오🥰



저녁 햄계란샌드위치
어제먹은거에 닭가슴갈햄 3개 계란은 1개넣어서 먹기 ㅎㅎ배부르당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