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15,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1.12.13~14

보람찬 코코 2021. 12. 15. 10:15



12/13

어제 못온 유산소 아침에 조지려 했는데
아침에 내가 조져짐
8시 40분 기상이라니...

아침 한라봉 몇개
ㅎㅎ제주도산 한라봉 맛나군



점심 쌈쌘 햄치즈
오늘 쌈쌘 허벌라게 바쁘던데.. ㅠㅠ
그리고 쌤이 쌈쌘 소스 땜시 이제 먹지 말래....................



간식 요거트+딸기+견과류반절
피티 시작하는 몽구언니와 앞으로 식단 조지기로 함(과연)
이제 맨날 도시락 점심 싸오자! 우린 항상 입만 털지만~~~ 입을 먼저 털어야 행동으로 옮기는 법이라구 했쮸
ㅎㅎ 연말이니까 몽구언니랑 골목집이나 시장집 조져야지..꼭...




오늘은 상체하는날~~~
아니 근데 썜이 자꾸 사진찍어야된다고 사진찍으심 내 초상권
첨에는 암풀다운 자세어색한 그거 등운동은 재밌엉
그리고 시티드로우
계속 내가 안했는데요?!!! 듀얼 말고 옆에 한개있는거 안했는데요!? 했는데 다른기구였음..ㅎㅎ;
암튼 이 노젓는거 열심히 연습해서 나중에 카약 잘 타봐야지

덤벨들고 하는 덤벨숄더프레스
이거 ㅠ 너무 싫어...
분명 지난번에도 잘 못했다구여!!!!!!!!!! 분명....분명..................... 그떄도 약간 수직? 내가볼땐 이게 수직인데
쌤이 옆에서 볼땐 수직아니라고 ㅠㅠ 그리고 자꾸 들고하니까 덤벨무거움(1kgㅎㅎ)

흑흑
하나더하려 했는데 덤벨 넘 못해서 자세 주구장창 연습 ㅎㅎ..
그리고 행잉그레이즈 복부운동 이거 재ㅣㅁ썽
근데 하는데 허벅지 미시길래 힘듬 ㅠ 허리아픔요..

아니 사진 찍은거 많은데 쌤 보호차원에서 안올립니다 (사실 내 보호차원)
나만 올려야지 키키







분명 위에 식단조지기로 한게 몇시간전인데
몽구언니랑 시장골목집 급 번개
운동 끝나고 술마시러간대서 트쌤이 많이 킹받아보이셨다..🙄
이번에는 운동의재미를 느끼고 다음부터 완전빡세게~~🏋‍♂️
그리고 인바디쟀는데 체지방률 떨어진게없는거같아서 킹받아서 마셔야겠음(안떨어질만함)
시장골목집 가면 언제나 그렇듯 탕수육+짜글이 조합 존 마 탱


우와 참이슬 크리스마스 전용인가

서비스 ㅎㅎㅎ맛있고 달군


인생네컷 조지고 집까지 걸어가기
이것이 바로 유 산 소



12/14

아침에 일어나긴 했는데 차가 없어서 포기!
요즘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 힘들다 ㅠㅠ 또 지각할뻔..

너무 배고파서 귤한개..




점심 몽구언니가싸온샐러드+두부+고구마
몽구언니가 화요일부터 pt여서 싸온 탄단지 세트~~~~믓찌다~~
저 그릭요거트 너무 달고 당이 엄청 높음 뭐당가
샐러드에 쓴맛나는 채소 있는데 ㅠ 힘들다



간식 계란한개
계란 더 먹어도 된다하셨지만 오늘 저녁에 많이 먹을 걸 알기 때문에(^^) 한개만 ..



저녁 바인쿡통삼겹,해물라면
오랜만에 창이랑 저녁 조져~~~~ 나진짜 1월달부터 술도안마시고 열심히 한다 진짜다
아침일찍 운동가려했는데..




ㅎㅎ제프리 이벤트 당첨되서 아이팟프로 득 ㄱㅇ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