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14,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1.12.10~12

보람찬 코코 2021. 12. 12. 22:48



12/10

아침퀘스트는 이제 포기
아침에 따뜻한 전기장판 못잃는다요

점심 영광집 생선구이
쌤들이랑 생선구이 조져~~
4명이서 와서 고등어조림 소짜랑 갈치, 삼치구이 하나씩




간식 라온 카페 아아와 빵
베이커리 휴가 무ㅜ야.. ㅠㅠ
그냥 혼자 몽때리러 커페오기~~~
이것이 바로 물멍... 책은 컨셉.. 읽으려헸는데 너무 추움 ㅠㅠ
베이커리 휴가라서 그 앞에있는 피낭시에 한개 ㅎㅎ




하체하는 날인데 이번 운동은 정말 극혐 중의 극혐
너무너무 힘들다...
지난번에 봉 들고 스쿼트 했는데 이번엔 스미트머신런지..
스쿼트보다 더 미친놈인듯!!




그리고 브이스쿼트 어니왜이렇게 무거운거야 ㅠㅠㅠㅠ
거는게더힘듬 걸다가 넘어질거 같다구요...
했던 운동중에 제일 시름 ㅠㅠ




점점 하다가 나는 힘딸리고 쌤이올려주는중

점점 나보다 쌤이 운동하는줄..^^




케이블어브덕션은 둔근 운동인뎅 ㅎ 어려워
🤒
그냥 발 뒤로 차는고같은데 왜이리어렵쥬?
하다보먄 한쪽 발 힘줘서 힘들엉

그리고 스티프데드
굿모닝이나 데드 그거랑 비슷한고
이건 무게가 거의 0수준이라 구런지 할만하다 ㅎㅎ ㅎㅎ




쌤이 자세좋다고 찍어준거
블로그 용 썼습네다 ㄱㅅ




저녁 닭가슴살볶음
목살먹으려했는데 사러가기 귀찮아서 지난번 먹은거 냠냠
존마탱이로군








12/11


점심 비빔밥
원래 고추장 안먹는데 함 먹어봤는데
앗 고추장 넣으면 안좋은가봐 두둥



간식 아아와 떡볶이
떡볶이 안먹으려 했는데 한입만 먹어요~~해서 ㅎㅎ ㅇㅋ
하고 한입먹은게 두입되고 세입되고...
떡왜이리맛있누.. 한 4~5개 먹음 ㅠㅠ
귀여운 내새끼 코코 나랑 하이파이브중



이찌까니들 서로 짖기만 하고 다가가지는 못함ㅋㅋㅋㅋ 가운데벽있음




애견카페다녀와서 좀 쉬다가 운동 가려고 루틴짜기
플릭 어플 함 써봣는데 좋군
근데 내가원래 하려던 운동 없으면 약간 오잉
머신로우로우가 레터럴로우?이거인뎅 검색하니까 안나와서 비슷해보이는걸루 했다
내 무게 작고 소중..ㅎㅎ



자전거까지 타고 8시에 집으로 고고



저녁 먹으려는데 아빠가 라면 끓여달랴서 끓이는중.. 냄새오진다...



저녁 야채계란전
오트밀4숟갈 양파 버섯 파프리카 고추 계란두알 굴소스 넣고 쉐낏



전부치듯 부챠주깅🤭




ㅋㅋㅋㅋ5개가 나왓군 먹을만한데 굴소스 좀 더 넣어도 괜춘할듯!!! 맛있다요 막판에는 김치랑 같이 먹긔


귤 두개 배고파서 냠냠


12/12

사과 반절 냠먹고
점심 일반식
엄마가 고기가단백질이라고 해서 수긍 맞쥬



분명 점심먹고 몽구언니랑
운동가기로 했는데
자 버 렸 다
ㅎㅎㅎㅎ^^...

내일..유산소..조질까...?


저녁 두부계란오트밀밥
분명 지난번이랑 비슷하게 만든거같은데 양이 더 많은거같아.. 더부룩
헐 지난번엔 오트밀 40그램이였어 이번에 100는거같은데🤦‍♂️🤦‍♂️🤦‍♂️🤦‍♂️🤦‍♂️
식단이아니라 그냥 채소로먹은 저녁이였군..



마켓컬리에 있는 두부면 맛있다길래 사고
통밀빵이랑 카야잼샀당 ㅎㅎ 맛났으몀




어? 이건 티몬에서 어제 산건데
배송 돌았나 12/23도착예정이라노...?



내일 오전에 아침운동 조진다
공복유산소 조져'~



잠안와서 또 마켓컬리주문..
김밥만들어먹어야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