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13,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1.12.08~09

보람찬 코코 2021. 12. 9. 11:20


12/8

오늘의 나는 어제의 나를 후회한다 항상 그랬듯이
약간 네이버웹툰 내일의 조처럼.. 내일의람..
몽구언니랑 고민하다가 늦게라도 가자!해서 고고!

하지만 역시 뭘해야 될지 모르겠어서
어제 하려다 만거 해야징 ㅎㅎ 조금이라도... 하고 찾아봄

어제 썜이 큰부위->작은부위 위주로 하고 같은부위끼리는 묶어서 하라고 하셔서 ㅇㅋㅇㅋ욤
1. 덤벨로우
2. 덤벨킥백
3. 레터럴로우
4. 렛폴다운
5. 오버흐데트라이셉스어쩌고
6. 백익스텐션
요기서 1번->4번->3번->2번->5번->6번으로 피드백쓰받구 아침운동..조지겠ㅇ...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조져지는건나

덤벨로우 깔짝데다가
레터럴로우 하려고 했느데 바로 앞에 남회원분께서 로우 조지시길래 엇
그럼 민망하겠군 하고 백스텝... ㅎㅎ 덤벡킥백을 해야겠군 하면서 깔짝데는데 ㄷㅈ쌤한테 딱걸림 ㅠ
덤벨 그 삼각트라이 하면 팔아프니까 같은 부위를 운동할수있는 다른방법으로 하라하셨다,, 네?네??네??!

그래서 이거 하라고 알려주심...ㅠ
몽구언니가 빨리 씻자고 재촉하며 찍은 동영상 개찐따같누
시간 별로 없어서 ㅌㅌ



참!!!!!
ㄷㅈ쌤이 아침에 조금 할거면 아침에 잠이나 더 자라고함~!!!!!
나랑 몽구언니가 아침에 나와서 얼마나 만족하며 우리 멋지다 이러고 있는데 ㅂㄷㅂㄷ 용서안해
ㅋㅋㅋㅋㅋㅋㅋ



점심 백리향 코스
ㅎㅎ백리향 코스먹기로했는데 쌤이 뭐먹을지 보내라고 하심
아니 코스로 나오는데 어케 보내영ㅎㅎ다먹어야지 조금씩
ㅎㅎ사진으로 몰아보니까 왜이리 많누,,, 그래도 밥은 조,, 조금 남겼다



행사있어서 오후에 겁내 바빴네
만칠천걸은거 실화?
행사하고 다과 이건데 먹어도되나요? 네~안되요~ 네 .. . . .. . . .



힘든몸을 이끌고 간 PT시간,,,
행사땜시 넘나리 힘들지만,, 간다, 운동하러,,,,,,,

상체운동 조져~~~~~~~~~
렛폴다운
상체는 하다보니까 등운동은 좀 재밌는거같당 ㅎㅎ 팔운동은 시름 힘듬
그리고 개충격 난 당연히 무게 KG인줄 알았는데 파운드였다니
12kg드넹 ㅎㅎ 햇는데 아니였다니.. 충 격 -
렛폴다운 맨날 하던 길다란 봉 말고 와이드 뭘루 함 ㅠ 왜케 긴겨

그다음엔 꿔바로우 비슷한 ㅣ티바로우
약간 쟁기 하는 느낌도 나고.. 소가된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뭐임 웃기닼.. 쌤이 자세 좋다고 찍어주심^^
아니 근데 자꾸 배꼽에 대라고 하는데 뭔가 포즈가 이상하다구여
배꼽에 안댔지만 잘하고 있어서 뭔가 빵터짐 이유는 모름 원래 터지는건 이유없음 ㅠ

오 그리고 영상보니 내 머리카락 완전 상했잖아
당장 미용실 예약 각


아니 ㄷㅈ쌤 오늘 뒤타임 없다고 열정가이.. 오메메..
내눈은 텅 비어가는중...
앗 그리고 아침에 하던 레터럴로우 맞은편에 있떤거 이름이 DY로우였군
DY씨가 만든 로우
근데 이건 팔꿈치가 어려움 ㅠㅠ 옆으로 자꾸 왔다갔다 DY씨 기구좀 잘 만들지

그담에 이두인가 삼두인가 같이 조지는 운동,,,,,,
안돼~~~~~~이러다가 나 죽어~~~~~~~~~~~~~~~~
케이블푸쉬다운이랑 바이셉스컬., ,,
푸쉬다운은 그나마 좀 괜찮은데 바이셉스컬은 ㅠ 너무무겁당,, 힘듬


그리고 처음으로 천국의 계단 타봄
몽구언니 지난번에 5분타다가 정지버튼 못찾아서 20분 탔다던데 풉
궁금해서 ㄷㅈ쌤한테 물어보긔
열정가이 알려주심 정지버튼 안알려주려고함 악마,,
확실히 자전거보다는 유산소 더 잘되는듯!
아니 그리고 왜이렇게 찐따같이 나옴요,,, ㅠ

저녁 두부계란오트밀밥
이것도 다이어터유튜버보곻 ㅎㅎ 만들어봄
일단 두부 반모를 볶아 수분을 날린당


남는 두부는... 냉장고로...


아니 벌써 타면 어떡해~~~~~
파 두주먹 기름에 볶볶 꼬순내 날때까지 볶볶



영상에서는 계란 한알했지만 난 두알 ㅎㅎ 스크램블하고 굴소스 한스푼



참 어제 산 오트밀과 설탕좀줄은 케첩


저 통이 23g정도 되니,, 약 40g 오트밀 전자렌지 돌ㄹ려



두부 좀 태웠더니 엄청 더럽꾼
맛살 찢어(근데 맛 별루안나던디 ㅠ 색깔용인가)



김치랑 같이 냠냠

존맛탱
간도 딱이고 맛있음! 역시 굴소스야
근데 저양이 왜이리 배부른지 ㅠㅠㅠㅠㅠ반절먹었는데 배불러 죽는줄.. 힘들게 섭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나




12/9

용사와 아침퀘스트 실패..
저녁에가야지생걱했다구


점심 고구마 계란 요거트 견과류
탄단지세트...

요거트는 반절 나눠서 4시에 간식으로 한 번 더 먹기

어제머리사진보고 삘받아거 조금 잘랐는데 앞머리도 자를걸걸걸갈걸



속눈썹 하고 몽구언니랑 같이 헬스장 고고..
사실 나도 술이땡겼지만 참았다
트쌤이 운동왔냐고 톡와잇어서 참음
아니면 몽구언니랑 달렸을텐데..🤣

몽구언니랑 같이 헬스장 고고
인터넷에서 검색한 하체루틴 보고 한번 해보긔


레그프레스 하는데 분명 믆은 종류의 레그프레스를 배웠는데 하나만 조지느ㄴ거 실화인가요?
ㅠㅜ
대화하다가 대충 해버림 ㅎㅎ

스쿼트하려고했는덴 몽구언니랑 그냥 런지하기~~~ 엉덩이빼는거 힘들다(안뺌)

그리고 레그롤링컬 ㅎㅎ 이것도기구가 참 많넹
배웠던 레그롤링컬 기계로 하는데 15회도 간신히 한당
하다보면 허리 자세가 무너지는듯..

아니 다 3셋만 햇자나

그리고 힙 구루트 이건 정말 내 자세이상한듯!!!
종아리가땡김 ㅠㅠ 맞나욥...

그리고 봇부운동~~~~
이제 2세트까지는 쉽게 한다구여~~
3셋 쉬다가 하고 4셋.. 하면 쥭을까봐 안함^^

아니 속눈썹하면서 더워서 땀났더니 땀오져~~~~


유산소는 천국행
20분하라하셨지만 너무 힘들어서 7분만 함
징짜 디지는즇..






집가니10시가 넘지만 코코산책하긔..
하루가 너무 짧아~~~~~~!!




저녁 계란김밥
진나번에한거에서 엄마가 오이고추사와가지고 만들어머굼
고추가 넘 크군



너무나도 긴하루.. 피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