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12,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1.12.06~07

보람찬 코코 2021. 12. 8. 22:37


12/6


주말에 신나게 놀고 와서 다시 시작하는 운동일기~~
목금토일 4일이나 운동 안가가지고.... ㅎㅎ 살짝 운동과 멀어진 4일의 시간

아침에 운동 가려고 6시부터 알람 맞추긴 했는데





마음이 강해서 안가부렸으,, 좀따 PT하니까 ,, ㅎㅎ



아침 플레인요거트 견과류
요즘 운동한다고 요거트랑 계란 샐러드 먹으니까 엄마가 사줌 ㅎㅎ
반절먹고 나머지 반절은 간식시간에 먹어야징..



점심 쌈쌘 bbq와 아아
bbq도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햄치즈 미만 잡



ㅎㅎ몽구언니 다시 3개월 운동 끊기로함~
역시 나의 운동 메이트!!!!!><


간식 아까먹고 남은 요거트 견과류 군밤
배는 안고프지만 좀이따 운동을 위해서 냠냠



아니 어쩐지 간식에 단백질이 부족하더니

단백질 가득한 타코야끼 두알
양심상 두알 먹었다 사실 어제도 술먹고 먹었지만 ㅎㅎ 원래 주말은 식단아니니까!
오늘 하체하신다해서 먹었음^^
어차피 조져질거 행복한 후에 조져지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서 ㅎㅎ


후후
오랜만에 헬스장 가는 이느낌,, 참으로 어색하구나...
블투 이어폰을 놓고와서 꼬른놈으로 들으려니까 참 별로군
역시 운동은 템빨,,,,

오늘은 컴파운드 세트한다고 하셨다
컴파운드케이크 말고 컴파운드..뭥ㄹ요?

힙어덕션이랑 힙어브덕션 번갈아가면서 했는데 죽는 줄 알았다
그리고 갑자기 무게 47로 올려서 욕까진 아니고 ㅆ이 나오긴 함
하지만 욕은 아님 ㅠ


그리고 레그프레스랑 런지 이어서하기
레그프레스 기구는 엄청 많아서 이것도 레그프레스같고 저것도 레그프레스 같고 뭐시여?
안돼~ 이러다가 나 죽어

그리고 시간이 좀 남아서 힙쓰러스트랑 비슷한 케이블로 하는거 알려주심
포즈가 좀 웃기기도 하고

4일 안오니까 헬스장에 낯가리게 된당 ㅎㅎ 하하 누구세요
나는 자전거 7~8로 타는데 옆에분 10으로 타서 괜히 쭈굴
앞에 남자는 엄청 세게 타잖아 다들 와그라노

집와서 일단 밥먹고 코산해야지..



저녁 닭가슴살야채볶음

먹다가 녹색 샐러드 한주먹 추가여
탄수화물 없다고 하셨지만 배 안고픈데 먹느거라 먹기 싫,,,ㅎ,,어,,,,,,,,,,,



말 안듣는 정코코 뫼시기
근데 요즘 코코 왼쪽 뒷다리를 너무 깽깽이 발 한당.. 왜그러징 병원각



12/7

아침운동 간다!
12/6의 오후 10시에 호기로운나 vs 12/7의 오전의 어떨떨한 나
역시 4일간의 부재가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 지각안하면 다행..



점심 뭐먹지 하고 있는데 몽구언니가 부대찌개 조지자 해서
콜!!!!!
점심 이등병부대찌개
아니 왜이리 짜고 맛있어 ㅎㅎ;


요기커피 맛있네



아침 운동을 안가서 저녁에 갈까말까 고민이로군..
가야지 하는데 만약 저녁 약속 생기면 ㅎㅎ 못가는거즤,,,

~운동을 갈지 안갈지 모르지만 루틴짜보기~
상체편 전날 했던 운동 복습하긔
1. 덤벨로우
2. 덤벨킥백
3. 레터럴로우
4. 렛폴다운
5. 오버흐데트라이셉스어쩌고
6. 백익스텐션

11일차 받았던 PT에 죽다살아난거 2개 있는데 과감히 뺀다

만약 오늘 운동가서 저녁 집에서 먹으면 뭘 만들어먹지도 고민
또 김밥이나 먹을까.. 오트밀 사서 두부 계란 볶아먹는거 먹을까 고민고민~~



ㅎㅎ쌤한테 저거 순서 ㄱㅊ내겨 물어보고 알려주신거 헤여지 했는데

저녁이 잡혀부렸군....
밤에 올까? 했다가
행복헠 도ㅔ지가 되기로 했다




오원집... 존맛...
4인분 영되는듯 그래서 술마시몀 많이 먹어서 토하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