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11,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1.12.01~02

보람찬 코코 2021. 12. 2. 10:26


12/01

미쳤다 벌써 12월이라니..
아침운동을 가볼까? 했는데 눈소식 적혀있어서 안갔더니 눈 안옴
알람울려서 6시좀 넘어서 깼더니 더피곤한듯 ㅠ

1일은 돼카충전,, 으아악 소진이 너무 빨리돼
아침 뭔가 우당탕탕이였어서 시간 훅 감

점심 꽃마름 샤브샤브 ㅎㅎㅎ
이정도면 꽃마름에 지분있다,,
내딴에는 생각보다 안먹은거같긴 하지만 혹시 모르니 선생님께는 안보낸다
왜냐 또 해골이모티콘 보내실듯!!!!!!!!!!!!!!!!!!





오 근데 아침 바쁜 시간에 ㄷㅈ쌤이 오늘 등운동 한다고 스트레칭 이렇게 하라고 사진을 보내주셨었군여
이 블로그는 제 개인 일기이며 보는 사람 제 지인 뿐이지만,,
홍보타임(ㅇ_<)찡긋 감사합니다! ㅂㄷㅈ쌤!
아 근뎅 5번은 의자앉아서 해야하나? 흠
어제 등좀운동했다고 지금 등에 근육통!!!!!ㅠㅠ 다리도 근육통!! 근육아 힘내라





간식 풀무원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몽구언니가 사주ㅓ땅 ㅎㅎ 맛있어



나는 부르주아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이였으면 먹었을텐데.... 까비




핏 티 시 간 !

행복한 상 체 하 는 날 ...
처음은 지난번에 했던 덤벨킥백이랑 비슷한거
전에는 뒤로 펴줬는데 이번에는 앞에서? 올리는? 그거
삼각 하면 항상 손에만 힘이 많이 가서 손아푸다ㅠㅠㅠㅠ


대충하고 어제 나에게 쪽팔림을 준 시티드로우 비슷한거 하러감!
뭔가 기구가 굉장히 노답처럼 생겨서 핵어려울줄 알았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할만하구 재밌었음ㅎㅎ
요로코롬 생김 ㅎㅎ 의자높이 3!!!!!! 기억하자 3!!!!



손은 이쪽 잡으라고 기억하라고 사진 찍으라고 하심
맨날 까먹는거 어떻게 알았지



그담엔 의자앉아서 아령들어올리는거,, 등운동?!
아니 근데 5짜리 들고오시길래 5키로짜리인줄 알고 개 식겁

ㅎㅎ; 3키로도 안되넹 ㅎ
그래도 하다보니까 무거워서 ㅠ 힘들다구요
아령은 그나마 동그란 원판부분이 없는데 들고오신거는 원판있어서 자꾸 머리를 친다
이러다 대가리 깨질거 같다 소중한 내 대가리,,, 이제 죽어가는 뇌세포 더 죽는다 ㅠ

그리고 후다닥 윗몸일으키기랑 비슷한 싯..싯업? 싯..ㅅ... 욕나오는 ^^그거!
복부에 힘이 1도 없어서 필테할때도 복부운동 하면 가만히 기구에 앉아있던 지난 세월
이번에도 역시 똑같!!!!!!!
아니 힘 ㅠ 안된다구요ㅠㅠㅠㅠ저는 엉덩이 반동으로 그나마 다른사람 200개 할때 1개 하는데
안올라감 나는 그냥 복부비만으로 살래........
쌤이 복부 힘 들어오냐고 복부쪽 눌렀는데 간지럼 타서 엄청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하셨다지만 간지럼웃는건 참을수없다구여 참을수없는거,,,,, 재채기 간지럼 소주,,ㅎㅎ
ㅈㅅ합니다 간지럼타는 아빠닮아서리
이거하고 뒤집어서 다리올리는거는 진짜 허리끊어질듯 ㅠㅠ 안돼 이러다가 다~~~~~죽어!!!!!!!!!!

이때 거의 소통 아래 짤이랑 똑같 쌤이랑 나랑 일방향 소통
나: ㅋㅋㅋㅋㅋㅋ앜 웃겨욬ㅋㅋㅋ ㅠㅠㅠㅠㅠ못해요 못해 못해요 저 죽어요 빨리 가세요
쌤: 아니 왜웃어요 할수있어요 해해해 아직안가요 해해

그래서그냥 ㅌㅌ..
유산소 하라 하시길래 ㅎ 대충 하고 튀튀,,,



저녁 버섯야채닭가슴살스테이키랑 밥
뭐먹을까 하다가 귀찮아서 대충 밥이랑 야채랑 김치랑 스테이끼
교촌에서 산 건데 그냥 soso... 댕댕 산책으로 하루일정마ㅁㅜ릐...





12/2

저녁에 약속있어서 오전운동 가야지! 금토는 놀러가니까~ 하고
준비 오늘은 빨리해서 7시전까지 갈 수 있을 줄 알고 ㅎㅎ 이러고있었는데
어? 왜? 차? 문? 안? 열? 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1년도 안됬는데 뭔 방전이냐고 이래서 국민차 사야ㅠ
문자체가 안열리는데 중립해놔가지고 일단 수동으로 문 염...


인생아.................
현대해상 빨리와줘요.........
오셔서 배터리 충전해주셨는데 완전 나갔다고 1시간 켜놓으라 하심

고민ㅇ했다
운동가서 켜놓을까... 어쩌지... 그냥 헬스장 가서 씻을까..........
운동할마음이 팍 식어부렸으
이건 운동하지 말라는 신의 계시.........
에라이 그냥 시동 켜놓고 집가서 밥이나먹자 하고 고고..

코코 바보.........



아침 계란후래이2개 바나나 요거트에 견과류
나름 탄단지 생각해서 냠
딱히 배고프진 않았는데 아침에 일어난게 억울해서 먹어야겠음 인생
코코자식이 내 바나나 거의 한입뺏러먹음 개자식




아침이 배가 아직도 불러서
점심 맛밤과 컵누들
단백질 저녁에 채우라하셨지만...^^..



저녁 ㅡ 안주많은 기성이네 ㅎㅎ
우왕 단백지이랑 탄수화물 투성이!!!!
취한다...
맛잇어
나튀김 한달만에 ㅡㅡ는ㅇㅏ니네, 2주만애먹응둥
너무맛나당
ㅎ0헿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