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10, 운동 일기이면서 식단 일기(원휘트니스 개인PT) 21.11.29~30

보람찬 코코 2021. 11. 30. 10:22


11/29
어느새 밝은 월요일
아침에 운동갈까,,? 하고 6시 좀 넘어서 살짝 깼지만,, ㅎㅎ
어제의 숙취로 뭔가 ㅎㅎ가기싫어서 쉼요

역시 숙취에는 아이스 카페라떼,,,



점심 이너프샐러드 슈림프샐러드 7,400원
원래 쌈쌘가서 bbq먹어보고 싶었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휴무 ㅠㅠ
11/30까지 휴무인거 같은데 돌아와요 쌈쌘~~~


슈림프샐러드!
슈림프 7개 들어가있고 슈림프 넘나 맛있땅 ㅠㅠ
강낭콩이랑 할라피뇨 올리브 빼부렸징ㅎㅎ
소스는 기본으로 렌치였는데 새우랑은 어울리는데 샐러드랑은 살짝 덜어울리는 듯 ㅠ




뭔가 엄청 먹은 느낌은 아닌데 배불러서 간식은 패스!
이제 운동가자!!!!!!!!




하체하는날
벌써 10회차... ? 아니 아직 아ㅏ무것도 모르는데 벌써 반절이나.. 했다구..? 실화 ... ?
나는 아직.. 핵초보인걸,,,?

ㅜㅜ
암튼 이번수업은
뒷벅지? 뒷다리 조지는 거 먼저 했땅
ㅎㅎ오 쉬워보이는데 ? 하고 8회 9회 할때 와 욕나올뻔했따
이걸 어떻게 무게 넣고 들어올리는거죠? 그런거 전 못해요.....
그리고 봉 들고 약간 인사하는 굿모닝,, 뭐라고 하셨는뎅 무튼 그거
허리는 피고 앞으로 인사하듯이 하는건뎅 힙이랑 햄스트랭에 도움이 된다고 하셨땅
하지만 아직 나는 무게 지금 조상님이 들어주시고 계시는 무게느낌이라; ㅎㅎ아직은 할만했움
무게 적지도 않음 ㅠ,, 내무게 누가 들어주고 계시죠?

그리고 스쿼트인데 어깨쪽 푹신하게 대고 스쿼트 하긔
아니 근데 왜이렇게 다들 기구가 큰거야
150대를 위한 기구사이즈도 해달라구여
ㅠㅠ어깨쪽에 넣고 하니까 무게가 확실히 있어서 그런지 힘들었다 부들부들,,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싫어하는^^) 레그프레스
아니 이거 너무너무너무 정말완전 진짜 짱 싫어요ㅠ
너무무거워~~~~~~~~~
하다보면 내 무릎이 옆으로 퍼진다~~~느낌

지금 거의 눈 비어있는중... 생각없이 하는중..................... 생각있게 하라 하셨찌만 생각을 못하는중,,

앗 그리고 원휘트니스에서 열심히 블로그 꾸미신다는 이야기 듣고 고고하고 봤떠니 어머나..
원휘트 조아여(엄지척!)
https://blog.naver.com/baldoo98/222579372206

 

송천동헬스 좋은 헬스기구와 훌륭한 트레이너가 있는 곳

안녕하세요 원 휘트니스입니다. 전북 / 전주 최대규모로 400평 대형 헬스장 원휘트니스 소개해드릴게요. 20...

blog.naver.com


유산소 자전거로 대충 40분 갈기구 ㅌㅌ

저녁,, 뭐먹지고민하다가 두부유부초밥 결정!
두부유부초밥은 뭐 인터넷에 레시피가 아주 널림


색가 맛을 위한 파프리카 맛살 깻잎 추가여



엄마가 짜준 두부 ㅎㅎ


유부도 소스 쭉 싸서 먹으니까 오 먹을만한데?
근데 원래 14개가 2인분인데 두부라 ㄱㅊ겠지 ㅎㅎ 하고 다먹으려하다가 7개 먹으니까 물림
썜이 14개 먹으면안되는 양이라하심
아 두부라 괜찮을줄 아랐쥬,, ,



밤에 코코랑 유산소~(나말고 코코가 유산소중.. 제발 땅만보지말고 걸어줄래...)
꼬리 휘몰아친다 귀여워


엄마가 코코 그네태우자~~~ 해서 코코 어리둥절,,,




11/30
몽구언니의 마지막 운동
이제 앞으로 내 운동메이트는,,, SY,,,?,,,,,,
정말 7시까지 가려했는데.. 비와서 뭔가 뭉기적뭉기적대다가 늦음 ㅠ
그리고 어제 먹다 남은 두부유부초밥도 먹느라고 ㅠ지각


라운드숄더,,,,,심한가유,,,,,,,, 어쩔수 없다구여,,,



이번에는 어제배운거 복습해야지~ 했는데
첫번째 그 뒷다리 하고 죽다가
그 스쿼트하려고 했는데 나쁜~ 놈들이 20KG짜리 6개인가 7개인가 끼워놓음 ㅠㅠ
아니 ㅠㅠ저기요ㅠ제발 매너좀 해주셈,,,,
그래서 푹 기꺾여서 자전거 타는뎅 ㄷㅈ쌤한테 딱걸림 두둥

지난번에 알려주신다 했던 리버스팩덱플라이 알려주셔따
어머나
차,,,참트,,,?
어려워
무게 완전 조금인데도 힘딸린당
그럴수록 더 해야하는데 안하는 나,,, 으엉


그리고 복부 좀 하고
앗 근데 복부 하는데 1set 15개 하는데 힘 하나돠 안들었땅!!!!!!!! 뭔가 멋진걸?
2셋이랑 3셋할땐 힘들어서 쉬면서 함 ㅎㅎ흐히

그리고 몸무게 쟀는데 뭔가 많이는 아니더라도 좀 빠져서 살짝 기분 조았음 :) 키ㅣ키ㅣㅋ

점심은 또 갈비구워먹기로 했지만,,행복,,
좀따 점심먹고와서 또써야즤




셀렉스 맛있어서 사려고 했는데 왜이리 비싸
ㅠ 그리고 초코맛이랑 복숭아맛은 먹어봤는데 이 흰색 덩어리들같이 생긴검 뭐지
좀더 고민고민



점심..송천동 한가람 점심특선,, ㅎㅎ
갈비양념 구워먹기~~~~~너무 맛있다
비와가지고 전도 조,,조큼 먹음ㅎㅎ;;
갈비 양념되있어가지고 ㅎ 행복하네
후식으로 물냉, 비냉, 소면, 누룽지 중에 고르는건데 트쌤이 누룽지,,,(해골)이라고 하셔서 ...
누룽지 몇입 떠먹..ㅜㅜ
비오는데 좀이따가 운동을 갈까 말까,,, 고민이로다,,





간식,, 좀이따 운동가기 위한 견과류,, 

아직 집에 이거 엄청 많이 남아서 계속 먹을 예정 ㅠ

 

 

하루 두번 운동 가는 나 멋지다

보람차다 

왕따다ㅋㅋㅋㅋㅋㅋ큐

이번에 또 금요일에 운동 못하고 어디가기때문에 양심상 운동하러 옴 

근데 왜 헬스장 상의는 남자는 파란색이고 여자는 황토색일까?

황토색 땀나면 티나잖아유,, 뭔가 다른헬스장도 보면 남자는 어두운색 여자는 밝은색인듯 

검정색으로 해주라구요~!!! 

 

 

운동 그냥 가면 항상 뭐할지 어버버 하니까 운동 루틴 짜기,,

했던 운동 영상보면서 뭐하지~ 하고 대충 짠 루틴

 

1. 시티드 로우(등) 
2. 레그프레스(하체) 
3. 런지(하체) 
4. 사이드레터럴레이즈(어깨)
5. 프론트레이즈(어깨전면) 
6. 라잉레그컬(하체)

이렇게 짜고 쌤한테 어떻냐고 여쭤봤는데

런지
레그프레스
시티드로우
프론트레이즈
사이드레터럴레이즈

이렇게 하라고 알려주셨땅 레ㅡ그컬어제했다구

오오 ㄷㅈ쌤 ㄳㄳ

하면서 자세 기억 좀 잘안나서 동영상 돌려보면서 함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아직 쭈굴쭈굴-어색어색

아니 그리고 나는 하나 할때마다 왜이리 오래걸리나

다른사람들은 금방금방 하고 비켜주던데 

저도 금방 비켜주고 싶네요.. 근데 힘들어서 좀 쉬는시간이 긴편,, 

 

그런데 시티드로우 하는데 앉아서 이제 댕기려 보니까..손..손이 안닿는다..

의자 조절하는거 댕겨보니까 왜 안댕겨져 ㅠㅠㅠ 그리고 이거 맞나? 싶어서

쌤게 헬프톡,,,, 손 안닿냐고,, 네 안닿아요ㅠㅠ

오른쪽 끝으로 하라고 해서 낑낑대면서 함

아니 저 의자설정하는것도 무거우면 나같은 초보는 어떡해~!!

 

 

하면서 뭔가 자극이상한거 바로바로 적어놓기!!!! 

담날 pt시간에 물어봐야지,,, 이상한 몸뚱아리 ㅂㄷㅂㄷ

 

술꾼도시여자들 보면서 자전거 30분 하고 갑니당 

멋 ~ 지 ~ 다 ~ 

 

 

저녁은 뭐먹지 하다가 이러다 김이랑 깻잎 상하겠따 싶어서 

소시지계란김밥

요리하는 곳이 굉장히 어둡군요

지난번 유튜버 보고 비슷하게 대충 만드는 중,,

교촌 닭가슴살오리지널 기본맛 1개, 깻잎 4장, 계란 2알, 김, 치즈1장(2장 많은듯,,!), 청양고추 죄금 

 

 

음~ 딜리셔스 

오이고추사야겠다 청양고추 너무 매움 ㅠ 

 

 

오잉? 그리고 집에 플레인요거트 있어서 커피잔에 조금 먹움

다음날 먹으려했는데 누가먹었떠라고,, 따흑 

 

 

바다가 운동일기 아니고 식단일기 아니고 그냥 일기 아니냐 했다

맞아

내 그냥 일기야 호호 제목을 바꿔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