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09, 운동 일기이면서 식단 일기(원휘트니스 개인PT) 21.11.26~28

보람찬 코코 2021. 11. 29. 10:33


11/26
아침에 운동가는 컨셉 잡기
아침에 운동가는 나 멋있어



근데 언제쯤 7시 전에 도착할 것인지,, 까비쓰
이번에는 운동 가기 전에 루틴 짜서 해봐야지~ 하고 그동안 배운거에서 루틴 짜봄!!

아침
1. 레그익스텐션(하체)
2. 힙쓰러스트(엉덩이)
3. 힙어덕션(하체)
4. 체스트프레스(상체)
5. 케이블로우(등)
6. 행잉그레이즈

ㅎㅎ후 개힘들당
레그익스텐션 너무힘듬,, 절대 15회씩 4번 못함
점점 세트마다 15 12 10 8 줄어드는 나 정상이죠?
케이블로우 하는데 내자신이 너무 ㅇㅓ색해서 안하고 러닝하려다가 쌤한테 딱 걸림

어색해서 못하겠어요!!!!! 하니까 해보래서 넹,, 하고 함,, 하는데도 이게 맞나 싶음 ㅠ
그래도 6개 해논거 대충대충 다 하고 ㅎㅎ 씻고 출근~
근데 유산소까지 하려 했는데 유산소 하려면 대체 몇시에 와야하는겨..


아침 탄단지 지대로
수화물 = 고구마
백질 = 셀렉스
방 = 견과류
근데 배불러서 견과류는 안먹음여


점심 쌈쌘 햄치즈클래식
항상 반으로 잘라서 먹다가 통으로 시켜봤는데 통은 먹기 힘드뮤



간식 맛밤
다른 분들 빵 먹는데 맛밤먹는나..일류...
당이 8정도 되서 먹어도 되나? 했는데 썜이 먹어도 된다해서 ㅇㅋ하고 냠



저녁 파바 샐러드와 셀렉스
연습하러 가야해서,, 파바샐러드 먹기 너무 맛있음
다른 치킨 들어가있는 샐러드는 또 얼마나 맛있을까,,




11/27
토요일 두둥
점심 ㅎㅎ초원갈비 갈비탕과 갈비찜
밥 엄청 조금 먹었다ㅜㅠ 전도 좀 먹고,, 호호



간식 아이스카페라떼
주말이니까 ㅎㅎ걍 라떼 먹기 존맛!



고민하다가 저녁에 유산소라도 하자!!! 하고 급 출발!!
토요일 일요일 주말은 10시 오픈하고 8시에 닫아서 후다닥
근데 물통을 놓고 와서 급한대로 하늘보리,,



외로운 왕따람 ㅠㅠ
다음주에 몽구언니 끝나면 난 이제 누구랑 오냐고 ㅠㅠ엉엉
스트레칭 좀 하고
러닝 40분 자전거 40분 타기~~~~ 지옥 존잼



근데 뭔가 우울쓰해져서 술 땡김
그래서 맥주 먹어도 되나요 호호 하고 쌤한테 허락맡기
근데 다음번엔 허락안맡아야겠어 난 어른이니까,,, !



안주는 계란 4개 푼 계란말이~ 소금 조금,, 그리고 케찹도 조금 ㅎㅎ
무알콜 맥주 먹는다 했지만 호가든 보여서 룰루
아 근데 호가든 로즈 맛없넹
한캔 먹으니까 배불러서 다른 맛은 다음번에 먹어야지
코코 저리가



11/28
집밥
밥 엄마가 고봉밥 담아놨길래 오빠한테 좀 덜고
바비큐족발과 샐러드 ㅎㅎ



일요일의 유산소
강아지 산책 ㅎㅎ
사실 가서 유산소 하고 올까 했는데 엄마가 차쓴데서 잠이나잠



저녁 흑돼지 삼겹살과 아이스크림
아니 난 분명 흑돼지 한상(삼겹살+목살) 먹으려 했는데
목살이 다 떨어졌데서 삼겹살 먹음
이건 어쩔수 없지,, 내 뜻이 아닌걸,,
근데 분명 ㅅㅈ조금만 마셨는데 왜 핵 취한거야,,,,,, 약해졌다



주말은 역시 속세음식,,^^
담주에 더 열심히 하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