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08, 운동 일기이면서 식단 일기(원휘트니스 개인PT) 21.11.24~25

보람찬 코코 2021. 11. 25. 10:29




11/24

아침은 간단히 바나나 먹고
점심 이너프샐러드 파스타샐러드!
트쌤이 파스타는 먹지 말라 하셨지만 이건 샐러드니까..^^
그리고 미리 확인도 받았는데 내가 보낸 사진보다 파스타 양이 더 많은듯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매장 사진에서는 파스타 양이 한줌이였는데


파스타 양.. 실화?
엄청 많네..^^ 할라피뇨 안먹는데 뺴는거 체크 못해서 ㅠ 젠장
파스타 양 겁나 많고 생각보다 맛있진 않음..
다음번엔 그냥 목살이나 버섯먹어야지..


오빠가 보낸 우리 코코 꼬질이 같이 생김



허닭 떨어지는 찰나
교촌에서 닭가슴살 이벤트하길래 좀 사봄 ㅎㅎ
http://m.1300k.com/shop/goodsDetail.html?f_goodsno=215025541341
지금도 이벤트하네
짜잔 이렇게 네개 사봤는데 제발 맛있었으면!!



간식 하루견과와 컵누들매콤한맛!
컵누들 120kcal밖에 안되네 ㅎㅎㅎㅎ 왜이리 맛있지?
요새 라면 안먹은...지 오래되진 않았군
암튼 존맛 ㅠ 국물도 먹고 싶었는데 참음.. 브이는...........4x살 선생님의,,, 방해,,

 



오랜만에 하체하는날~~~
선생님이 나한테 오늘 왜이리 처져있냐고,,ㅠ 아닌데요 원래 이런데요??
원래 조용하고 차분한 사람임^^
운동가서는 재밌는데 역시 가기전까지가,, ㅎㅎ


명칭은 잘 모르겠지만
발 꽂고 허벅지 위에 뭐 고정시키고 발 아래로 훅~내리는거
ㅎㅎ하체는 재밌엉
내리는데 더 내리라고 하셔서 음... 그건 힘든데요?
내특기 스트레칭 하면서 사담해서 시간끌기,,,,,,,

그리고 길다란 봉 들고 스쿼트하기!!!!!!!
아니 근야 해도 힘든데 왜 이런 봉까지 들어야 되는,, 되는거에유
하고잇는데 사진찍자고 해서 오잉 ㅇㅅaㅇ 내초상권!!!!!!!!!!!
그래도 자세 좋다고 칭찬해준 사진 블로그 올리기(어차피 나만 봄ㅎㅎ)
자세 약간 ㄸ싸는거 같기도 하고...
쌤이 올려도 된다고 한 사진..(멋진척...........)


그리고 힙운동~~~~
힙운동은 두개 했는뎅 하나는 엎드려서 발 판에 대고 올리는거!
그리고 하나는 정면 누워서 발 판에 대고 복부 들어올리기ㅠㅠ
아니 이거는 하면 목이 너무 힘듬 ㅠㅠ 목고정하는거가 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 나간다
유산소 40분 조지기~~~~
근데 땀안나면 도루목인가,, 한번 물어봐야겠다,, ㅠ7로타는데..


집에 바로 가는게 아니고 축가 하기로 한날이라
그래서 컵누들 먹은거라구요~~~ 다계획이있지
9시의나: ^^단백질쉐이크하나만 먹을게여ㅋㅋ저녁안먹어도 될걱타아여 ㅋㅋ



10시의나: 선생님 너무 배고픈데 햄버거 먹어도되나요.....................
물론 기각당함
하지만 성밍밍이 햄버거 먹고싶다 해서 ㅂㄷㅂㄷ
기름도 늘겸 ㅇㅋ하고 갔는데 엥 주유소는 문닫고ㅠ 성밍밍 햄버거만 사옴
냄새 개쩔어
내옆에서 계속 감자튀김 흔듬 ㅡㅡ



ㅎㅎ그러다가 콜라 놓고감 꼬시다
콜라는 엄마아들입으로,,



배고파서
저녁 샐러드랑 계란후라이




11/25
아니 다른분도 원휘트pt 다닌다는 이야기 듣고

몽구언니랑 아침운동 조지기
왜냐 혹시 만날까봐 두렵기 때문
난 백퍼 만날듯,, 엉엉


아침운동 사진한게 없넹
이번엔 7시 15분쯤 도착해서 어제 배운 하체운동 복습!!!!!!
힙운동 그 복부들어올리는거 빼고 다함 ㅎㅎ
하려했는데 뭔가 의자가 어색? 한데 누가 의자를 손댄거같다
트쌤이 조정해줬는데... 왜..왜그러시죠... ..(하기싫다구여)

상체도 좀 하라고 해서 ㅠ 1kg들고 조금씩 운동
그리고 등 어쩌ㅓ고 그 몸 뒤집혀지는거 폴더 운동 좀 하고 ㅌㅌ!!!!!!!!
오늘 좀 열심히 잘한듯 뿌듯(^_^)

30분에 씻었더니 지각쓰
앞으로 20분에는 씻어야겠어...


아침 견과류와 단백질쉐이크
몽구언니가 사준 단백질쉐이크~~~
쌤이 탄수화물 더 챙겨먹으라 하셨지만 오늘 점심은 회ㅣ사돈으로 먹는... 맛난 소불고기정식이기 때문에
소불고기정식이야기 하자마자 해골이모티콘득,,^^
ㅎㅎ그리고 햄버거 주말에 먹어도 된다고 허락맡음
오전에 맥모닝 조지고 점심에 상하이 조지고 오후에 간식으로 1955조지고 저녁으로 새로나온 트러플리치포테이토 버거 조지고 싶네요..........



참 저 견과류에 요거트 덩어리 있는데 뺴고 먹는중
거의 3개정도 들어있는데 이번엔 5개나 들어있넹 ㅎㅎ지난번엔 1개 들어있더니 뭐시여





ㅎㅎ겨울슬리퍼 왔당
사무실에서 쓸 슬리퍼,, 지난 번꺼는 슬리퍼 거의 끝물이라 발목아작날거 같아서 새로 샀는데
이것도 굽 높아서 잘하면 발목 아작날듯



점심 벽계가든 소불고기 정식

선생님 반찬 다먹어도 되나요? 했는데 반찬 먹어도 된다하셔서
고구마맛탕(^^고구마=탄수)
호박죽(^^)
잡채 등 후루룩,,



소불고기 지글지글


후식은 냉면이랑 된장찌개+밥 중 택1이라 몽구언니랑 나눠먹기
근데 정말 약해졌다 많이 안먹었는데 이렇게 배부르다니,, 자동 조절중,,



점심을 헤비하게 먹었으니 저녁은 뭘 먹어야하나 고민고민




고민고민하다가 생선구이집으루 

저녁 생선구이 삼치구이 갈치구이 등

단백질폭탄계란찜~~~ 

와 근데 밥 반절도 안먹었는데 더부룩ㅠ 안돼 이렇게 약해지다니~~~~~~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