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0506, 운동 일기이면서 식단 일기(원휘트니스 개인PT) 21.11.15~17

보람찬 코코 2021. 11. 23. 11:17

정리하다보니까 PT 5일차 일기가 없더라

뭐지 ㅋㅋㅋㅋㅋㅋㅋ놀러가느라고 빼먹구 썼나봐

 

 

11/15

너무 오래되서 캡처로 대신한다... 

이날 하체운동 했던데 힙어브덕션, 와이드스쿼트, 행잉그, 스쿼트프레스 

많이했넹,,^^ (ㅂㄷ)

 

 

11/16

어제먹은것도 기억못하는데 한달전꺼 기억날리가

이날도 캡처로대신한당

창이랑 족발먹느라고 운동안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전에갔나?

 

 

 

 

11/17

 

엄청 밀려버린 운동일기

수요일에 PT하고 목금토 놀러갔따 오느라고 ㅠ

수업도 빼고,, 열심히 놀고 먹고 온 나 ,, 

지난번의 수업 복습하기 ,,ㅎㅎ!

 

아침은 역시 고구마로 시작 

아빠가 구워놓으라고 해서 구웠는데 나 씻는동안 불 안꺼서 다 탐 윽

 

 

점심은 한솥 카레치즈

딱히 떙기는게 없는데 그나마 카레 ㄱㅊ다 해서 먹었는데 단백질 없다고 ㅠㅠ 

맛없어단백질!!!!!!!!!! 그리소 한솥 맨날 돈가스 카레만 조지다가 카레치즈 조졌는데 

치즈가 다 꾸덕꾸덕 모여있음 ㅂㄹ,, 

 

 

상체하는날이라 고고싕

팔 대충 풀어주고 도착 ,, 

배송온 나이키 드라이핏 입어봤는데 넘 스몰핏이라 젠장 민망

다음부턴 바지 조거입어야겠어

 

벌써 6일차 PT

시간이 왜이리 빠른겨 

등이랑 이두쪽 조지기

전에 상체할때 삼두 했던 그 기계로 이두랑 다른 거 조지기~~~~~~

상체 숙이고 할때 맨날 앞으로 넘어질 거 같다... 두려,,,워,,,,,,,,,,,,

엉거주춤..

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바이셉스컬? 이거는 2.5KG밖에 안들었는데 왜이리 무거운지 몸이 부들부들 떨림.......... 

 

어려운 상체의 세계,,,,,

바로 집에 안가고 축가연습가야되서 파리바게뜨 입성

 

 

파바 샐러드 핵 비싸네

치킨 들어간 샐러드가 너무나 먹고싶지만 다영ㄴ히 안된다 할거 같아서 1번....... 

오 근데 닭가슴살에 간이 되어있는지 짭짜름하고 맛남 룰루

 

목금토일 운동 못하고 놀러가서 음식 조지기만 해서....

망함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길가에서는 런지 스쿼트 잘만하면서

헬스장가서는 안하는 나..(쭈굴) 

행복하면 0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