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04, 운동 일기이면서 식단 일기(원휘트니스 개인PT) 21.11.12~14

보람찬 코코 2021. 11. 15. 16:35

 

티스토리 진짜 지읒같네,, 

대체 몇번 날려먹는 거니 ,,, 

 

11/11

 

으아악

금요일에 운동 하면 이렇게 일기가 밀려버린다

금요일은 상체하는날(싫음)

 

아침은 심쿵다방 아아와 고구마한개

고구마 한개 2,500원이라 넘 비쌈 ㅠ 근데 너무 맛있음

군고구마라 그런가? 완전 꿀고구마! 

 

 

하 여기서부터 쓴거 다 날려서 다시 써야함

진짜 티스토리 개꼬랐어

네이버로 가야하냐고,,, ㅠ 이렇게 할거야? 

 

점심 현대옥 

오징어사리 추가하면 단백질 추가라서 추가냠

 

 

간식 견과류와 바나나2개

회사돈으로 먹을수 있는 베스킨라빈스를,,, 못먹고,, 노란색 덩어리들만 먹는 나 삼류

혹시 베스킨라빈스에서 요거트같이 먹을수있는건 없나요?ㅎㅎ 했는데 무조껀 없다는 칼답!^^

바나나 6개짜리 1500원인데 2개먹고,, 에라이 배고파서 화난다! 

 

 

 

이삭토스트에서 허닭과 함께 허닭 닭가슴살로 만든 토스틀 만들었길래,,

어? 이거는? 먹?어?도? 되?는?

싶어서 말했더니 안된다 하심 ㅎㅎ (ㅂㄷㅂㄷ)

 

 

제프리들고 상체 스트레칭 하기~~~~~~

 

 

부들부들 이럴순없어 하고 먹어도 되는거 물어보려고 쓴 내 종이,,,

그나마 전북대 앞에서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 

 

 

 

오오 그나마 동그래미가 많다 ㅎㅎ 

볶음밥 ㅠ 존맛인데 밥 간된거 먹지말라고,, 왜쥬??????ㅂㄷㅂㄷ

 

 

 

상체운동 시간 

상체운동할때는 땀이 잘 안나서 뽀-송함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운동할대 너무추웠따

나이키 드라이핏 긴팔 주문 완. 다음 상체 운동 전에는 오겠군.

 

처음에 배운건 무슨 길다란 봉 같은걸 잡아와서 가슴까지 내리는 상체운동이였는데

쌤이 그래도 잘 한다고 칭찬해줘서 재밌었음 ㅎㅎ 하핳

역시 난 당근파야 

근데 역시 무게 균형 맞추는 건 너무 어렵다 ㅠ 무게균형+힘받는거 극혐

 

그담에는 아령들고 어깨높이에서 훅~ 들어올리고 내리고 훅~ 들어올리고 내리고 운동인데

아니 쌤이 직각으로 올리래서 직각으로 올린거같은데 ㅠ 자꾸 아니래 ㅠㅠㅠ

직각도 안되고 또 1 1 자 되야하는데 점점 / 이렇게 되서 ㅠ 

부들부드,ㄹ,,, 그래서 노잼운동!!!!! (하지만 노잼운동을 연습해야함 ㅠ 흐엉)

 

그러다가 팔 삼두? 운동 하러 고고

서서 상체 약간 숙이고 손으로 무슨 줄 잡고 훗 내리는건데 

우앙 ㅎ할만한데? 했는데 무게 올리자마자 팔 ㅂㄷㅂㄷ 

살려줘요

 

마지막은 척추 옆에 어쩌고 근육!운동!

썜이 아직 정리한 내용을 안보내주셔서 명칭1도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

발 고정하고 상체를 약간 ㄱ자처럼 숙이는건데

허리 너무 아프고 다리도 엄청 떙김 ㅠ으어 협력근? 이라 하심

내허리,, 내허리,,, 

 

 

다 하고 유산소 조금 하고 집으로 ㅌㅌ 배고프니까

 

 

 

저녁 닭가슴살볶음

요리하는 다이어터 영상 보고 만든 닭가슴살 보끔 

 

 

요리는 간단쓰

닭가슴살, 양파, 파프리카, 다진마늘, 식초, 스리라차소스, 굴소스, 간장 등 넣고 쉐낏 하면 됨 

 

 

 

존맛, 솔직히 술안주인 느낌

ㅋㅋㅋㅋㅋ너무 짜고 맛있음!!

 

아래영상보고 만들었습니다.(아마)

 

 

 

내 기초대사량은 얼마지? 하고 인바디 어플 들어갔는데

근육 다 표준이하고 체지방 다 표준이상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과연 두개가 바뀔수 있을것인가

기초대사량도 엄청 낮음,, ㅋㅎ  ㅎㅎ

 

 

 

11/13

결혼식장 가는 날이라 

아침 간단히 견과류

 

 

점심 뷔페

3접시만 먹었따,,,

밥을 좀 많이 먹긴 했지만 튀김류 안먹은게 어디냐,,,,,,

그나마 샐러드에 조금 들어있는 치킨 ㅎ 샐러드 좀 먹음 ㅎㅎ 

 

저녁 서래갈매기

지난번에 못먹은 서래갈매기 드디어 먹는다

너 무 맛 있 어!!!!!!!!!!!

삼겹살보단 기름이 덜 나와서 그나마 위안을 삼으며 먹음

존맛탱 

토요일에 많이 먹은 거 같아서 운동하려고 했는데 못해부렸,, ㅎㅎ 

 

 

 

11/14

점심 이너프샐러드 숲속샐러드(버섯)와 아아

요즘 입맛이 변해서 버섯이 너무 맛잇음! 이너프샐러드 조져~

양이 너무 많다

할라피뇨랑 가지랑 안먹는거 좀 빼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못빼서 그런건지

지난번에 먹은 목살샐러드보다 양 허벌라게 많은듯 

 

 

 

먹꾸 개인운동하러 ㄱㄱ

일요일은 확실히 사람이 엄청 없당 ㅎㅎ 좋군

 

척추옆 어쩌고 그 운동하고 (허리뽀개질뻔)

수요일에 배운 레그어쩌고 하려했는데 누가 무게 엄청 해놈 ㅠㅠ 저기요 그런거 다시 다 빼달라구요

저는 5KG짜리 두개 낀다구요ㅠ;;

그래서 그냥 레그프레스 ㄱㄱ

상체 팔 삼두!? 그것도 ㅎㅏ구 상체 하나 더 하려했는데 의자높이조절을 못하겠어서 ㅋㅋㅋㅋ

걍 러닝뛰고 ㅌㅌ

유산소 러닝을 너무 속도 낮은걸로 달리나 땀이 안남,, 

속도좀 올려봐야겠어

혼자 외롭,,★☆

 

 

 

저녁 낚지볶음ㅎㅎ 김치전ㅎㅎ 수제비ㅎㅎ 오뎅탕ㅎㅎ 술ㅎㅎ 아이스크림한입냠 

그렇다 운동을 간ㅇ ㅣ유는 저녁을 조지기 위해서였다

 

번데기는 단백질인가?

못먹지만 걍 찍어봄ㅋ

 

 

 

그래도 소면은 거의안먹었따 ㅎ 새우 존맛 

 

 

 

김치전 너무맛있따ㅠㅠㅠㅠㅠㅠㅠ

왜일 ㅣ맛있는거야 정말 전은 다 옳다 

 

 

 

수제비는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 아쉽 ㅠ 

 

 

 

 

오뎅은 탄단지중에 뭘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꼬치도있어서 계란은 단백질~호호 (정신승리)

 

 

 

양심상 아이스크림 하나는 안사고 뺏어먹은 한입, , ㅎㅎ

 

도저히 저녁먹은 사진은 보낼 수 없어서 쌤한테 안보냄 ㅎㅎ

 

주말에 그래도 맛있게 한끼먹으라 했는데 넘 넘 넘 맛잇게 먹은듯, ,  , , 

 

 

다음주도 화이,,, 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