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03, 운동 일기이면서 식단 일기(원휘트니스 개인PT) 21.11.10~11

보람찬 코코 2021. 11. 10. 23:17

11/10

아침
귀찮아서 패스
디어유 공모주 1개 되서 ㅅㅅ
ㅎㅎ역사 청약해야해

점심은 언제나 그렇듯 진수당

갈비산적가락국수(존마마마마맛)
마파제육볶음(존마마마맛)
갈릭군만두강정(존마맛)
시저샐러드(존마마마마맛)
아니 메뉴가 이렇게 다 존맛이라니 ㅠㅠ
너무맛있어서 ㅠㅠ 먹으면서 좀 행복했다 ㅎㅎ
단백질 없지만 행복하면 먹은거~
근데 요구르트도 주던데 ㅂㄷㅂㄷ
나는 못먹었어,, 🥺



간식타임
바다a가 사준 버네너와 구운계란, 콜드브루
콜드브루 양이 넘 적어서 기분이 팍
구운계란 노맛




이제,, 그,, 시간,,, ㅎㅎ
PT하러 ㄱㄱ
오늘은 하체 하는 날이라 스트레칭 했당
오늘 배운 기구는 3개+런지

상체는 쌤 말대루 힘이 1도 옶어서 하기시룸(ㅎㅎ)
그나마 하체는 재밌고 막 하고 싶다 못하지만 하하하하하


몽구언니 놀리려고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벙째 운동
첫날에 했던 레그익스텐션
명칭외우기 너무 힘들어 ㅠ


이럴땐 역시 초록창
파란창아 분발해
저거,, 허벅지안쪽 너무아파서 사실 개인운동때 안했는데 하자하셔서 ㅠㅠ 눈물 머금고 함 ㅠㅠ 엉엉


기구조작법 기억나시죠?!
아뇨,,,,,

힘들어 죽는다
아직은 멀고 먼 중량의 길 이것도 힘듬


그리고 레그프레스랑 비슷하게 생긴 기구!
다누워버리니가 누워서 너무나 자구 싶었다,,
아무리 생각해도 1세트에 15회는 나에게 노오오오오오
12회 넘어가면 다리가 부들부들부들부들
그때 쌤이 올리는건 도와주시지만 이미 나는 부들부들...

앞벅지만 조지는게 아니였다
뒷벅지도 조진다
😔


그래도 아직 무게가 나는 무겁지 않아서 오잉
할만한데?!
하고 생각했지만 점점 무게 올리면 주주주죽을듯!^^

뒷벅지 힘받는건 더더더 어려운거 같다
자세도 계속 흐트러지고 ㅠㅠ
어 려 워 ~!
그래도 뭔가 재밌음ㅎㅎㅎ


그다음 런지
트쌤은 칭찬봇,,,
잘하고 잇다고 칭찬 많이 해주셔서 오메 내가?! 자만심 조금...
근데 엉덩이 빼며 하면 넘 힘드러
땀이 송글송글,,,


뭔가 점점 알차지는 PT!




마지막은 다리마사지 탈타라타라타라사탈




애국가시키가 운동일기가 아니라 음식일기 아니냐거 함
아니야 인마

그때는 금요일 행사여서 그런거라고~~~~~

쌤이 영상도 촬영해주시는데 캡처각




유튜브 보고 김밥만들어 먹고 싶어서
이마트 재료사러 고고
조금샀는데 왜이리 비싼거야


저녁 계란참치김밥


역시 참치가 하드캐리
근데 말때 든 양이 얼마 없어서 넘 쪼금쓰
다음번엔 더 넣어봐야겠으


목요일은 저녁에 창이랑 갈매기살~~~ㅎㅎ
그래서 출근 전 운동갈까 생각중,,,^^

아 한줄 더먹을걸
배고파


근데 운동 끝나고 탄수화물도 목어야하나?🤔
저 김에는 탄수화물이 없는 거 같은데
어려운 식단의 세계






11.11
뭐야 쓰다가 발행까지 했는데 날라감 티스토리 ㅂㄷㅂㄷ
두번 날라감 빡치네



저녁에 갈매기살 먹기로 해서 아침 유산소 하로 고고

근데 늦게 일어나가지고 30분만 함 ㅠ
자전거 6으로 타고 있는데 쌤이 8로 올려버림... 왜그러셨어요.. 힘들어 죽는다...
10분하고 러닝으로 ㅌㅌ;;

아침: 닭가슴살바랑 어제남은 바나나


빼빼로데이라고 ㅎㅇ쌤이 주신 포키

혹시 먹어도되나요? 했는데 이마짚는 이모티콘 보내셔서 걍 안먹음... 흑흑



우와 몽구언니가 가져온 가발ㅋㅋㅋㅋㅋㅋㅋㅋ신세계


점심 해미야미 치킨데리야끼

샌드위치 소스가 너무 해비한거 같아서 뭐먹을까요? 했는데 데리야끼랑 칠리치킨 추천해주셔서 냠냠

근데 또 이마짚는이모티콘!!!!! 으윽!!


간식 예쁜하루 예쁜그릭요거트 4,800원

그릭요거트에 꿀 두바퀴, 망고랑 키위, 견과류가 올라간 그릭요거트~

생각보다 양이 많다 그리고 넘 꾸덕해 꿀 네바퀴는 둘러야 행복할듯



저녁에 갈매기살 먹기로 했는데 창이가 늦게 끝나서 집으로 고고.. ㅜㅜ

전날 만들어 먹은 계란참치 김밥에 청양고추랑 맛살 넣어서 다시 만들어봄

근데 청양고추 해해해핵 맵네유,, 나를 간과했다

과감히 뺴고 먹음 왜이리 매운겨

야채랑 닭가슴살, 맛살 드레싱까지

탄수화물이 적어보이지만 야이 많아서 그런지 배는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나가리되면 티스토리 용서안해~~!
휴 다행히 안날라가서 이어서 쓰는중

요즘 유튜브 보면서 뭐먹을지 찾고 있는데 요리하는 다이어터 많이 즐겨본다

위에도 아래 보고 만들어본 김밥쓰- 다음엔 뭘만들어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