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02, 운동 일기(원휘트니스 개인PT) 21.11.08~09

보람찬 코코 2021. 11. 10. 15:41


주말에 거하게 먹고 월요일이 되서 pt하고 쓰는 운동일기
ㅋㅋㅋㅋㅋㅋㅋㅋ흐
주말에 가서 유산소라도 하려고 했는데 역시,, 나는,, 틀렸어,,
아직,, 첫날이니까~~하하하하하하하ㅏ하핳하

월요일 상체하기로 한 날이라서 주말에 안보낸
식단과 함께 ㅎ 시작!!

아침: 언제나 그렇듯 귤 2개 ^^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 진수당- 이번주 내내 진수당 먹어야 하는데,,, 그나마 샐러드가 나와서 식단구성이 좋아보임!


선생님께 사진 찍어서 보냈는데 국만 다 먹지 말고 골고루 먹어도 된다고 하셨따
전 국이 좋은뎁,,,ㅠ
뭔가 살짝 맛있으면서도 아쉬웠떤 점심,,,

간식: 귤 1개랑 몽구언니가 주신 셀렉스 단백질 쉐이크

 

 

 


오기전에 단백질 먹고 오라고 하셔서.. 단백질바를 먹을까~ 소리냈더니
몽구쌤이 주신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초콜릿맛

 

 



ㅋ근데 유통기한이 지나있음 뭐죠?
하지만 괜찮아~~~~~먹어도 돼~~~~~ 하는 몽구언니 말대로 ㅇㅋ 하고 먹음!


처음 먹어보는데 허쉬 초콜릿우유맛난당
물에 그냥 타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 함!
이거랑 귤 1개 ㅎ





그리고 운동 ㄱㄱ
미리 가서 유산소 해야지 하고 자전거 20분 탔는데 그게 아니였음을,,
사실 상체 운동날이라 상체 스트레칭을 해야하는데 뭔가 혼자 뻘-쭘 해서 안했따가
썜 마주쳤는데 스트레칭 했어요?! 아니요!? 하세요! 네... 하고 좀 함 ㅠ

아직 쌤이 운동한 기구 내용 안보내주셔서 정확한 명칭은 아직 잘 모르겠땅 ㅎ
등 근육이랑, 팔 근육 위주로 진행함!!


첫번째꺼는 내가 기웃기웃할때 하고 싶었던 등운동 하는거
살짝 무서웠는데 무게설정하고 얼굴살짝 하늘 보고 댕기면 등 운동 되는것!
근데 댕기는 것보다 풀때 항상 힘 받아야 한다 하셨다
그게 가장 어려워요,,,

쌤께 당근이 좋다 했는데 정말 너무 칭찬 많이 해주셔서 민망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잘 못하는 거 같은데요,, 쭈그ㄹ,,,

근데 뭐든 자세가 너무 어려운듯 ㅠ 신경안쓰면 금방 후루룩 없어지니까


그다음에 한거는 등딱대고 팔로 앞으로 댕기는거?랑 후~하고 놓는거!!!!!!!!
처음에 5kg였나 해서 ㅎㅎ 할만하넹 했는데
무게 조금 올리자마자 억 ㅠ 올리는데 손이 부들부들,,, 힘든데요?!?!?!!?!

아 중간에 하나더했는데 뭐했는지 기억이 안남 이 죽을놈의 기억력

마지막은 약간 팔 접혔다 폈다 같은데 이,,이두근?! 운동이라고 했당
ㅎㅎ하체보다 상체가 더 힘없어서 ㅠ 상체는 어려워,,,

연습안하면 정말 기구법도 다 까먹고 자세도 다 까먹을 거 같다
화요일에 약속없으면 몽구언니랑 가서 운동해야즤,,, 파팅
아ㅓ 글고 유산소는 근력 운동 끝나고 하라고 하심 ㅠ 으엉 끝나면 집 바로 가고싶었는데 두둥


저녁: 밥 조금+한숟갈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 허닭 함박


처음에 함박 소스 없으면 어떻게 먹죠 해서 돈가스소스나 케첩 찍어먹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간되있어서
먹을만했다 굿
밥 넘 적다해서 한숟갈 더먹었는데 잉 밥이 남아버림
그래서 고민함.......... 김하고 더 먹을까 하고... 약간 스팸 남으면 밥 더먹고 그럼 또 밥 남아서 스팸 더굽는 그런 느낌
호호





화 요 일 ~~~

아침에 귤 먹었나 안 먹었나 기억이 안남

 

점심 : 꽃마름ㅎㅎ

꽃마름 가서 한접시밖에 안먹다니.. 수치다

지난번에 갔을때 한 3~4접시 먹었는데ㅠㅠㅠ

 

근데 접시에 탕수육이랑 고기있어서 그런가 ㅎ 쌤이 이모티콘 이마짚는거 보내심

탕수육 맛집이라구요

 

간식 : 집에서 싸온 달걀 3알 흰자만, 노른자 노맛 

 

 

사무실에서 좀 앉아있다가 ,, 약속도 없으니 운동 하러 고고

어제 배운 내용 복습+하체 하라고 하셔서 ㅇㅋㅇㅋ하고 가서

레그프레스랑 힙어덕션 하구 체스트프레스!? 상체하는데 힘들어서 ㅎ 포기

하다가 ㅎㅎ 넘어려웡 희희

그리고 유산소 하고 집 ㄱㄱ~

 

저녁: 허닭 닭가슴살바+계란후라이1개

 

밥도먹을까 하다가 넘 늦은시간이라 안먹었는데

커피 늦게마셔서 그런지 잠도 안와서 배고파 뒤지는줄

코코가 나쁜버릇들어서 사료도 안먹고 옆에서 꼬르륵 소리만 엄청 내면서 누워있음

닭가슴살 주니까 후다닥 먹음 이놈시끼 

 

허닭 거의다먹어가서 유튜브 검색중인데,, 요리하는거 너무 귀찮아 보인다,,,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