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운동 일기(원휘트니스 개인PT) 21.11.05 아침운동!!

보람찬 코코 2021. 11. 5. 13:01


아침 7시 ㄱㄱ 해서 그런지 알람소리가 들림
4시좀 넘어서도 한번 깨고
좀고민했지만.. 그래도 아침운동 하러 고고!




초점은 어디에?ㅋㅋㅋㅋㅋㅋ
아침 7시 24분... 7시에 오자했는데
짐좀챙기다 보니 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렸음을,,
아직 그래도 어색한 휘트니스라서 자전거 타고 하체운동 조금(^^)하고 러닝하고 씻고 출근!
하다가 PT쌤 마주쳤는데 웨이트 운동 안하냐고 하셨따 ㅠ 조금했는데요!?



아침: 일찍 일어났으니 간식타임~
쌤들이랑 나눠먹기!
아빠가 구워논 고구마 훔쳐옴ㅎㅎㅋㅋ
고구마는 맛이 있는데 까기가 너무 귀찮음
ㅠ 칭찬받으려고 사진보냈는데 탄수화물만 있다고 단백질 먹으라고 피드백~~~~!!!
맛있으면 탄단지!!!



제프리 이벤트 참여하려고 영상찍는데 길게좀찍어주지~!!!!!!


점심: 쌈쌘 햄계란클래식 4,800원
아아랑 같이 먹을까 했는데 그럼 2,300원이나 추가되서 패스-
처음 먹었을 때보다 뭔가 양이 덜차는 느낌,, 왤까나,,, 마실걸 안마셔서 그런가,,,
저녁을 위해서 ^^조금먹은건데 과연 저녁을 조금먹을수 있을까?히히
내일 유산소 빡세게 하라고 하셨는데,, 내일은 몽구언니가 없어,, 아직 나는,, 혼자갈수 없어,,,,,,

간식: 너무배고파서 4시에 바나나 1개...


좀이따가,, 나의 저녁식단을 올ㄹ보겠어,,, ㅅㅎㄱ행사~!!




1차 광장포차
2차 술집김군

급 우리의분위기 ㅈ되서 파함!^^

ㅎㅎㅎ
ㅎㅎ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