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운동 일기(원휘트니스 개인PT) 21.11.04

보람찬 코코 2021. 11. 4. 23:09


운동 일기


11/4
아침: 귤 1개(민쌤이 까줌ㄳ), 바나나 1개
점심: 인정국수가 새로 생겨서 고고. 오뎅국수 5,500원, 비빔밥 5,500원, 아아

오 새로생겨서 가봤는데 간도 딱이고 양도 많고 너무 맛있었다
국수 2 비빔밥 8 로 비빔밥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함ㅎ
밥이 많이 남겨서 우와~ 우리 조금만 먹었나봐 했는데 그냥 양이 많은곳이여서 걍 똑같이먹은듯^^:키,,

어제 운동끝나고 몽구언니랑 나랑 하나씩 이모티콘사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한개,, 몽구언니 한개 샀다 졸긔


저녁: 이너프 목살샐러드 6,900원

이너프샐러드하면,,, (여기까지)
저녁에 몽구언니와 운동가기로 해서 먹었는데 와 이거 먹으면서 정말 낙타가된느낌
질겅질겅씹는 그느낌
맛은 있고 양도 많은데 뭔가 아이스카페라떼 우유로 나의 속을 달래고싶은맛

맛있단 이야기지만 뭔가 먹으면서 포만감과 행복감이 0에 수렴하는 느낌,,,
아까 비빔밥 먹을때 행복했잖아~~~~~ 이게 뭐고~~~~~
금요일은 PT해야하는 요일이지만 수OOOO 행사가 있어서 점심 이너프샐러드 조지려했는데 안되겠음
이러다가 내가 조져지게 생김 행복아 돌아와

몽구쌤 오기전에 영어공부좀 해볼까 했는데 먹다가 7시됨 허덜덜,, 운동가자~




몽구 언니 만나서 일단 자전거 ㄱㄱ
7정도 레벨로 rpm70정도하라는데,, 예?
난 초보니까^^ 6으로달림
계속 70하는건 넘나 힘들듯
15분 달리고
어제배운거 좀 복습
첫벙째 배운거는 까묵,, 뭔가 기기가 무섭게 생겨서 패스 ㅠ 가장 허벅지 땡겼던 건데

두번째꺼는 3세튼가 4세튼가 함!!
근데 내무게가 기억이안나쓰,,

세번째 네번째는 조매만 하고 다시 자전거 ㄱㄱ

몽구언니랑 몽구언니선배가 무슨 복부힘주고 다리올리는거 시켰는데 무서워죽는줄
무서운 한ㅇㅈㅇ...😪


자전거 타고있는데 쌤이 어제내용 정리해서 보내주셨다
오오오오

어떻게하는지도 설명방법 써주시고 ✋👍


오 보내주신거에 명칭 써있당
레그익스텐션
레그프레스
힙어덕셩
힙어드렉션????

레그익스텐션이 가장 힘들었는디
ㄷ금 저녁에 행사가있어부려서
낼 오전 7시에 몽구쌤과 운동 ㄱㄱ하기로함
과연
할 수 있을 것인가


개봉박두
두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