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01, 운동 일기(원휘트니스 개인PT) 21.11.03

보람찬 코코 2021. 11. 3. 21:32

내 인생에서 땀흘리는 건 여름에 걸으면서 흘리는 걸로 족하지만,,
요즘 나이도 들며 앉아 있다보니 운동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들어서
조금조금씩 하는중

다이어트복싱에서 3개월 좀 하고 ㅎㅎ 거의 막판엔 안나갔다...
기구필라테스 6개월 49회 (코코필라테스&휘트니스코 진행) 하고 나니 뭘 할까 고민하다가
헬스장 가도 어차피 러닝밖에 할 줄 아는게 없으니 PT를 받아보기로 했다

바디 프로필이나 급한 체중감량이 목적이 아닌
근육이랑 건강을 위한 운동~~ 그리고 기록
요즘 까마귀가 잘되기 때문에 이렇게 기록으로 남겨놔야 겠당 ㅎㅎ


11/2
개별PT OT!
간단하게 인바디재고 식단 설명 듣고 상하체 스트레칭 알려주심
두둥
나는,, 이렇게 열심히 하고 싶은 생각이 없었는데 선생님이 열정적이신거같다....
음 일단 인바디했을 때 나의 골격근량은 17.3% ㅎㅎ 체지방률은 37.9%!!!!!!!!
과연 끝나고 나서 근육양이랑 체지방률은 어떻게 달라졌을까 궁금쓰-


11/3
월수금 PT를 진행하기로 해서 오늘이 첫날
식단 사진을 보내라고 하셨지만 어색을 무기로 보내지 않음(^^)

-오늘의 식단-
아침: 팀장님이 제주도에서 사오신 귤 2개

점심: 후생관표 소시지오므라이스 단돈4,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소시지가 짜고 너무 맛있다!!!! 앗 근데 쌤한테 톡옴. 뭐먹었냐고 하셔서 소시지 오므라이스 먹었다고 했는데 클린이라고 하셨다. 사진을 안보내서 다행인듯!
조쥬시키랑 밍밍시키가

오,, 잊고 있었는데 맞다. 후생관은 버터로 프라이팬을 한번 쓱~ 음 고소해
양심적으로 밥 두숟갈 남김,,,,,,, :)

간식: 영원마트 바나나 1개(단돈 2,980원)

예쁜하루 요거트 먹을까 하다가 가성비템 바네너
한 개만 먹었는데 이게 뭔가 살짝 아쉽기도 하고 두 개 먹을까 고민하다가 안먹었따 나 칭찬해


첫PT
어색한 공기,, 하체스트레칭 하라고 하셔서 하는데 기억나는 하체가 스트레칭 두세개인거 실화? 기억력이란 뭘까,,

대충 스트레칭 하고 pt쌤 만나서 운동 고고싱
하체 기구 4개를 알려주신다고 하셨다

기구 이름은 말해주셔도 까무귀기 때문에
운동법만 안까먹으면 다행이지 않을까? 싶음ㅎㅎ

처음에 했던거는 앞 벅지 터지는줄!
힘드러ㅓㅓ 할때 다른걸로 옮김

다른거는 발로 밀어서 하는건뎅
중량옮기면 힘들어질듯!
엉덩이뒤쪽 힘을 줘야 한다고 했는데 아직 잘모르겠다!!!

뭐든 허리 딱 붙이고 무릎 붙이는게 중요
그리고 힘 팍 빼버리거나 하지 않긔

숨호흡이 필라테스에 익숙해져서 숨쉬는게 뭔가 어랴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 네번째는
허벅지싸움 운동용~~~
이거 잘하면 나중에 허벅지 싸움 이길 수 있을까?궁금ㅎㅎ킼

바로 집가려 했는데... 배고픈데
ㅠ 운동 하라는 무언의 압박으로 러닝중,
좀만 하고 집가야즤 코코가 기다린다,,


아직은 어색한 원휘트니스의 러닝..☆




저녁 : 허닭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반숙)

예전에 사다놓은 허닭~~
얼마 안남았는데 운동 끝나고 나서 뭘 먹어야할지 앞으로가 고민일듯..🤔
운동끝나고 집오면 9시좀 안되는데 늦게먹으니 잠도 늦게 자야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빠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