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진북동] 진상이네 술술포차

보람찬 코코 2022. 11. 21. 13:08




시외버스 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한 진상이네 술술포차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한번 가봤다!

처음엔 불이 켜져있는지 잘 안보였는데
다리 건너서 가까이 가보니 문연거 확인 가넝


일요일은 휴무~~~~












외관
포창마자 st,인가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곳
셀프바는 아닌거 같고 혹시 몰라 가져가니 사장님이 담아주심









테이블은 안쪽에 네모 4개
바깥에 동그란거 5~6개 있는듯 하다

7시 안되서 왔는데 사람이 북적북적












메뉴판!

불고기연탄구이랑 오삼불고기중에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불고기 연탄구이로 결정
(ㅋㅋㅋㅋㅋㅋ안골진미집,오원집갈걸 하고 생각 조금함)





진상이네 22년 11월 중순에 왔더니 메뉴판이 달라졌다!!! 가격도 올랐다 ㅠㅠ





기본안주
단무지랑 방울토마토
방토는 굉장히 작다. 직접 기르시나? 맛은 달달하고 굿

그리고 오뎅탕~~~~~
콩나물국맛이 강하게 나는 오뎅탕
칼칼하니 안주로 굿











불고기 연탄구이를 시켜서
상추쌈이 나왔다











창이가 단체샷 찍으라 해서 찍
세팅까지 해줌
감사링











연탄구이~~~~~~
연탄 향이 강하게 났다

오원집이랑 맛은 비슷한 느낌

근데 뭔가 오원집보다 조금 더 양념이 잘 베여있는듯한 st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이 필요해


두명이서 먹기에 양도 적정했다 많은 느낌도 들궁









역시 고기는 상추쌈~~~
터미널 근처라 간단히 먹기 좋을듯!



다음번에 또와서 연탄구이먹으려했는데
연탄구이안된다 해서 눈물...

베스트인 골뱅이쫄면을 시켰다
소면 말구 쫄면!?!?





쫄면 6덩이와 함께 나오는 골뱅이






열심히 볶아쥽니다
볶으라고 장갑 두개도 주세요






쫄면 별로 안좋아하는 창이말로는,
맛이 달달구리하고 괜찮다고 함!



일던 맵지 않고 달달하다!
골뱅이 크기도 적당하고,,
두명이서 먹는데 양이 엄청 많았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