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실내포차, 건지포차

보람찬 코코 2022. 3. 25. 10:59

 

예전에 한번 가서 파스타 먹었던 기억이 있던 건지포차

근데 나는 술마실때 파스타 별로드라, ,그리고 사실 취해서 가서 기억이 잘 없었음

건지포차는 항상 사람 많은 느낌! 그리고 포차라 시끌시끌하다.

 

홍대삼포~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음

 

건지포차
덕진구 명륜4길 11-7
010-4785-7718
18:00-03:00, 일요일 휴무

 

 

 

매장 사진 안찍었길래 네이버 업체사진 가져옴ㅋㅋㅋㅋㅋㅋ

건지포차 어디서봐도 포차인걸 알수있다.. 

 

 

 

 

갔는데 사람 많아서 매장사진 찍기가 그랬음 ㅠㅠ

전체적으로 하얀색 분위기인데 매장이 소리가 좀 울리고 습기가 찬 느낌?

원형테이블로 이루어져 있다. 약 8테이블 정도 있는듯!

 

 

 

 

메뉴판. 오잉 나 예전에 파스타 먹은 기억이 있는데 왜 없냐. 여기가 아니였나... 취해있었나...

생각보다 먹을만한게 많다! 딱 포차st느낌의 메뉴들! 

계란라면은 3,000원인데 리얼해물라면은 10,000원이길래 계란라면 주문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창이가 좋아하는 후라이드 치킨도!!

 

 

 

 

기본안주는 옥수수 맛있어

 

 

 

 

라면!!!!!! 요즘 밖에서 먹었던 라면들이 다 물이 너무 많고 밍밍했는데

물도 적당하고 간도 딱이고 존맛.

창이랑 무슨라면일까? 이야기했는데 음.. 진라면인가...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도 먹을만했다!! ㅎㅎ 나도 예전에는 뼈말고 순살만 먹었는데 확실히 뼈가 맛난듯 

간도 적당하고 맛있음

라면이랑 치킨 기본이 맛있으니까 다른 메뉴들도 다 맛날거같은데?

나중에 다른 메뉴 먹으러 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