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2024. 5. 3.(금) 기아타이거즈 vs 한화이글스, 520블록 9열, 14열 시야

보람찬 코코 2024. 5. 9. 13:51

 
야구보러 가는 나 너무 멋져
야구 일정이 잡혔다
신난다
사실 갑작스럽게 잡힌 일정
 
5. 3.(금) 18:30  기아 VS 한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ys청첩장 받으러 갔따가 ㅅㄴㅇ이 야구 연락와서 급 잡은 야구
혹시 몰라 ㅇㅎㄴ한테도 연락했는데 간다고 해서 금요일에 연가내고 가기로 했다.
 
금요일이라 ㅎㅎ 널널하겠지? 했는데
장렬히 실패
11시에 들어갔는데 대기 3천번대였나 2천번대였나.....
역시 황금주라 그런가,,,,,,,,, 돌았노,,,,
 

 
여기 좋은 자리 계속 남았길래 봤는데 이미 선점한 좌석입니다.......
보니까 다뜨는 오류석이였던듯
 
바다가 3층?(5층이라하나) 잡아줬다 K3
흑흑흑 ㅠㅠㅠㅠ 이거라도 어디냐 고맙다 친구야
 
520블록 9열 10, 11, 12번
처음부는 위에층 자리 떨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ㄴㅇ이 5.4 5.5 도 보러간다길래 시도해줌
첨에 4자리 한다해서 4자리 햇는데 2자리만 필요하대서 취소 ㄱㄱ
와......이때도 사람 개맣ㄴ아서 미치는줄
5. 4 는 똑같은 520구역
5. 5 는.... 1루쪽 ㅠㅠ 미안 
 



길가에 주차 대충 하고 걸어가는 길

항상 오른쪽에서 챔피언스 필드 들어갔는데 이번엔 좀 돌아가면서 왼쪽으로 들어갔다

이게 바로 구단 버스

간지나는데 

 

 

호돌이가 어디있나 했더니 왼쪽에 있었다 

 

 

5층 중앙쪽 520블록 9열 10, 11, 12번

오! 생각보다 잘보인다. 넓게 펴져있고 파울볼도 안날라온다 ㅎㅎ

근데확실히 높이가 좀 있어서 밑으로 내려다봐야 하는 단점이......

그래도 5층이라 그런지 일어나서 응원 안함 그건 개꿀

하지만 화장실 한 번 갈 떄마다 계단 올라갔다 내려갔다가 넘 힘들다 

 

어린이날 껴있는 주간이라 전광판에 선수 소개 이렇겐 나옴

쏘 큩 

 

 

솔직히 누가 누군지 잘 보이진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3층도 마찬가지 

 

 

확대..확대를 해보자..........

도영이의 바지핏이 안보이다니 5층 탈락

 

 

나의 직관 승률은????

두구둑두구두구두굳구!!!!!!!!!!!!!

33%가 되었다

이것은 바로 열심히 응원 안한 ㅇㅎㅇ때문이다 

야구에 야자도 모르는 자식 

하지만 편하게 현아 차 타고 옴 룰루 신난다

 

 

결론은 짐

마지막에 아야 아야 날새긋다 하느라고 목 아파 죽는줄 ..................

 

 

가는 길에 노랑통닭 샀는데 먹느라고 사진이 없다

사진 있는 친구들아 있다면 보내줘

 

 

다음날 야구 보러 간 ㅅㄴㅇ 크로우 선발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전날과 정반대라며 나보고 광주에 발 디디지 말라했다..................

용서안해

 

집관하는 나 크크크치킨 먹고싶어 

 

ㅅㄴㅇ이 보내준 시야

520블록 14열 1, 2번 

 

 

이쪽이 전날 앉은 곳보다 훨씬 좋다고 했다

 

 

 

만원에 즐기는 사만오천원짜리 테이블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다음의 승요는 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