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24. 5. 15. ⚾️🐯기아타이거즈vs두산베어스, 챔피언스필드 523블록 13열 6,7,8,9번 후기

보람찬 코코 2024. 5. 16. 00:46



요즘 기아 사람들이 다들 야구만 보나봐요
3층하려고 했지만 이번에도 장렬하게 실패!^^

3명이서 다같이 티켓링크로도 시도했지만...
험난한 야구 티켓팅의 일 ㅠㅠㅠㅠ


전주 광주 11시 50분 버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산에서 오는 샘은 이미 타서 오고 계시고

버스타러 가면서 25분에 톡했더니,,,
ㅠ이제일어난ㅠ그녀ㅠ
알파카 타고 열심히 달려오고 있는 그녀 ㅠㅠㅠㅠ

어제의 회식이 문제였던 걸까?





결국 그녀들은 타지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면서 바께 창문 봤눈데 ㅅㅎ샘이랑 눈마주쳐서 손 겁나 흔들음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12시 2분 차에 자리가 2석 남아서 그녀들은 수수료를 물고 2분 차를 타기로 했다

와중에 53분에 이삭토스트 먹고 싶다던 그녀
저기요
그러다가 또 놓쳐요



각각 6번, 9번, 12번 예약했는데
덕분에 내 짐을 편하게 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내린 ㄱㅇ샘과 만나서 BBQ치킨 주문 한 거 찾으러!
오 여기 지난번 토요일에 왔던 그 치킨집이였자나?
근처에 만두 맛집 있어서 같이 사려했는데
지금 주문하면 3시 넘어서 나온다 해서 패스....ㅠㅠㅠㅠ
편의점에서 술도 사구
지각쟁이 두 샘 만나서 택시타고 챔피언스 ㄱㄱㄱㄱㄱ







2시 경기는 직관 중 처음이다
항상 저녁 경기만 갔었는데!
일요일에 2시에 많이 하는데 오는거 나쁘지 않아보여 케케
ㅎㅎㅎㅎㅎ
야구경기 직관 처음보는 ㅅㅎ샘과 함께






지난번 520블록, 513블록을 가봐서 그런가
이제 5층은 뭔가 더 쉽다 ㅋㅋㅋㅋㅋㅋㅋ
2시 다되서 들어가서 앉자마자 바로 시작한 경기!!!
523블록 13열 9번 시야

지난 513블록이 완존 1루쪽이였는데
523은  3루쪽!!!!!!!

520은 약간 가운데 느낌






이거때문에 종이티켓 발권한다
나중에 창이랑 오면 스마트티켓 발권해야딩🐯






BBQ 한마리 반 치킨이 있길래 주문
양념 한마리에 황금올리브 반마리!!!!!!
지난번 치킨도 맛났는데 이번 치킨도 아주 성공적

근데 황금올리브는 그냥 후라이드던데?

한마리 큰 상자랑 반마리 작은 상자 나눠서 주는데
두개 나눠서 먹읐다 ㅎㄹㄹ






역시 야구엔 치맥
요새 먹는 치킨의 9할은 야구장인듯!!!!
야구장에서 맥주는 근데 2~3캔 길쭉이 먹으면 배부르다






카메라가 어떤 아저씨 비추는데 하~~품 하길래 뭐야 했는데
김의성 배우였다 오옹








오늘도 전석 매진
영상에 안타안타







홈런볼 소금우유 맛 나왔길래 삼







흠 그냥 초코맛이 좀 덜한 홈란볼
홈런볼은 소금우유 끼워팔지 말고 온전한 초코를 팔거라







확대해서 본 1루쪽 덕아웃
플립이 화질이 구져서 그렇지만 잘보인다






18시부터 비소식이 있어서 우산도 챙겼지만
저 멀리 보이는 먹구름들...
그래듀 토요일보단 낫네^^







어제 회싣하느라 야구 안봤는데
나성범 홈런 쳤더라
근데 오늘도 홈란 침
150억의 사나이 화이팅 해보자고~~~~~~~~~







18시부터 비온다 하더니 16시 좀 넘어가면서 비가왔다 ㅠㅠㅠㅠㅠ
5층 예매 실패였지만
오 히 려 좋아?
비 안맞고 일어나서 응원 안해도되구(다리아파) 안보야 ㅠ
완전 럭키쟈나💘😘🫦






비가 흩뿌리게 오진 않는 느낌이였는데 응원단상쪽이랑 보니까 비 많이 오더라 ㅠㅠㅠㅠ
다들 우비쓰고 우산쓰고 사람들도 빠지고 그랬다
중간에 우천중단 할 줄 알았는데 안해서 놀람
옆동네는 했던데






룰루 룰루
결과은 윈!!!!!!!!
이로써 내 직관 승률은 50% 달성 ㅎㅎㅎ헤헤
처음에 막 인스타 올리느라 안보고있었는데
1점 먹히고
....
나성범이 홈런쳐서 2점 들어오고
안타안타 쳐서 5대1 됬는데
5대 4까지 따라잡혀서 너무 ㅎㄷㄷㄷ했음
우천 중단 하길 바랐는데


최형우 솔로 홈런도 치고
다들 잘 쳐줘서 이겼다!!! 8대4!!!








경기끝나거 나오니까 비는 그쳐있었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17시 40분에 끝나고 나와서 버스타고 전주도착🐯

KIA,, 승리의 기운 미쳐버려



내 기준 5층
523블록: 3루쪽에 더 가까워서 응원을 재밌게 할 수 있다. 가리는 것 없이 잘 보인다
520블록: 약간 가운데라 그런가 523보다 시야가 좀 제한적인거 같다.
513블록: 1루쪽이지만 523이랑 시야는 비슷 그러나.잘 모른다
우취되었기 때문에,,,,,

523 > 513 > 520 순으로 좋음듯

그리고 어차피 5츠은 걍 더 위로 올라가도 ㄱㅊ을 거 같다
13열 말고 더 올라가도 ㄱㅊ을듯
화장실 갈때 다리는아프겠지만....



ㅎㄹㄹㄹㄹ5월의 직관은 이렇게 총 3번으로 마무리합니다^^

2승 2패 1우취 승률 50퍼 룰루


이제 6월 중순까지,,
내 논문 완성까지 직관은 쉽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