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일본/오사카]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2

보람찬 코코 2024. 1. 22. 11:02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2
여행 기록용
 


2024.01.12 - [Tour] -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1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1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1 여행 기록 환전! 창이가 연가를 쓸 수 있게 돼서 서울을 갈까 강원도를 갈까 하다가 오!사!카!에 가기로 했다. 후쿠오카랑 고민도 좀 했지만 오사카 가보자

boram-coco.tistory.com


 
2일차!
나는 잠 쿨쿨쿨 자고 창이가 아침에 먼저 일어나서 빵이랑 커피 사러 감!
같이가야지~~~~ 왜 혼자 가 !! 
숙소 근처에 유명한 빵집이 있다 ㅎㅎ 

 
 
세븐일레븐에서 커피까지 사고!!!!!!!! ㅎㅎㅎ 맛은 한국이랑 비슷한 편의점 커피

 
 
그리고 와서... ㅎㅎ 자는 내게
어떻게해? 카드 잃어버렸어......트래블 로그 카드 .....
거짓말하지마~~ 
찐이야...
에엥?? 하고 봤는데 찐으로 잃어버린 유창!!! 그래서 순간적으로 흠... 현금이 얼마있지 남은돈으로 놀아야하나 
한국인을 찾아야 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나가보자! 했는데
다행히 ㅎ 길가에 떨어져있었다. 으이구 772 

 
 
ㅎㅎ늦은 아점을 빵으로 간단히 채우고 교토시로 이동!
교토시는 숙소근처에서 한 40~50분 정도 걸리는데 전철 타고 가면 된다 
오사카 가면 다들 교토시는 한번씩 들리는게 국룰이라네

 
 
꽤 먼 길이라 전철에서 또 숙면 zzzzzzzzz
자는게 제일 좋아
이렇게 가면서 자야 체력 보충

 
 
교토시에서 전철 내리고 걸어가는데 마리오가 있어서 찌굼
귀여운 나 낄낄 

 
 
거의 2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장어덮밥 유명한 곳이 있어서 갔땅 ㅎㅎ
창이가 찾은 곳인데 알고보니 나도 ㅏ찾아봤떤 곳이였군!
원래 여기 엄청 웨이팅도 심하다 했는데 늦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다 ㅎㅎ 

 
 
가격대가 좀 있었는데 한국어 메뉴판 있어서 일단 시키긴 했는ㄷ ㅔㅋㅋㅋㅋㅋ
두 개 시켰는데 장어 맛이랑 소스는 다 비슷한듯!?!?
네모난 것보다 동그란거가 좀더 소스가 찐한 느낌도 나궁
동그란거는 먹다가 물 같이 소스 부어서 먹어보는 방법도 있는데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다 ㅎㅎ 

 
 
밥 먹는 곳이 시장이랑 완전 가깝다 ㅎㅎㅎ
니시키 시장이라고 교토시에서 유명한 시장! 역시 여행가면 그 지역 시장을 가봐야지 

 
 
길다란 길에 제품 파는 곳도 많고 음식점도 많다 ㅎㅎ
약간 전주 중앙시장 느낌도 나고 ㅋㅋㅋ 

 
 
타코야끼 우리는 가쓰오부시가 올라가는데 일본은 파가 올라간당
뭔가 좀더 크지만 .. 안쪽에 생강같이 들어가는 거 같기도 하고?? 

 
 
모찌도 먹어봤따 ㅎㅎ 
딸기 맛있어 헷 그냥 무난무난한 맛! 

 
 
쭉 길을 가면 신사 같은 길도 있고
시내가 나온당 완전 전주 시내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일본 스티커 사진 찍기
옛날에 어렸을 때 진짜 많이 찍었는데
근데 다 일본어라 어렵고 꾸미는것도 막 꾸몄는데 꾸민 거 중에 한 개 사진만 프린팅 되는거였따 ㅠ 이런ㅋㅋㅋㅋㅋ눈 겁나 커지고 화장해줌 헷 

 
 
사케 100엔 
사케 도수가 높아서 이런식으로 많이 하나
우리도 소주 한 잔 천원에 팔면 돈 많이 벌겠는걸

 
 
소고기 초밥 시켰는데 두개에 1500엔.. 너무 비싼거 아니에요?
맛은 그냥 그럭저럭인데 말이야

 
 
새우튀김도 한 개.. 원래 만두나 뭐 더 시켜먹을까 했는데
사람 너무 많고 복잡스!! 저녁도 먹어야 해서 ㅎㅎ 걍 분위기만 케 

 
 
교토에 오면 유명한 신넨.. 뭐시기랑 신사를 가야해요
가려면 니시키시장쪽에서 전철은 안가고 버스만 간다
구글 지도 보긴 했는데 어려워서 여쭤봤더니 친절하게 설명쓰~~~ 
일본 버스는 이코카 카드로 다 타고 뒤로 들어가서 앞으로 내리기! 

 
 
근데 이럴수가 
18시가 마감이였다 두둥 
입장료가 있어서 30분정도 남았는데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밖에서 봐도 보이겠찌 룰루 하고 걍 사진찍음 케케 

 
 
여기가 그 유명한 거리인데 니넨자카/신넨자카인듯 ㅎ
야경이 미쳤다 정말
근데 거리가 다 18시쯤 마감 ㅠ 

 
 
처음엔 이게 청수사인줄 알았는데 안쪽으로 돈 내고 더 올라가면 보인다 했다
이게 청수산줄 알고 신나서 사진찍었는데 아니였음 머쓲
 

 
 
야경이 너무 이뻐서 야경만 실컷 보고 내려옴 헤헷
 

 
 
내려오는 길에 거리에 있는 상점들 구경도 하고.
 

 
 
니넨자카 신넨자카 쭉 걸어가다 보면 교토 야사카신사가 나온다! 
큰 문같은게 있는데 사진 찍으려니까 불빛이 너무 강해서 패스. .  

 
 
일본의 신사는 다 비슷하게 생긴거 같아 
 

 
 
교토 일정 마무리 하고 다시 숙소쪽으로 이동!!
야키니꾸 하나는 먹어봐야 하지 않겠어? 하고 인터넷 폭풍 검색
ㅋㅋㅋㅋㅋㅋㅋㅋ열차타고 가는길에 돈키호테도 들릴겸,, 교바시로 갔따! 
 
교바시에서 만난 담배 자판기 
이거 성인인증 어케하노 

 
 
교바시에서 검색해서 온 야키니꾸 집
술집 느낌이 낭낭하고.. 거의 대부분이 일본인이였음 ㅠ
고기 시켜서 먹는데 담배 필 수 있는 곳이드라 ㅠ 
 
요런 분위기.. 창이가 아주 좋아 죽음 

 
 
한국어로 된 메뉴판이 있긴 한데 잘 모르겠따리
일다 ㄴ시켜시켜~~ 

 
 
고기 종류 많이 먹어보고 싶어서 먹다가 시키고 먹다가 시킴 ㅎㅎ
지금은 잘 ㅣㄱ억이 안나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엇다 
 

 
 
누가 핀 담배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이 어려움...
소주가 먹고싶은데 참이슬 없대
참이슬이 먹고 싶다고
사케 뭐 먹으려 해도 종류가 너무 많아 

 
 
교바시의 거리 
교바는 교토랑 오사카 사이에 있는 곳인데 
생각보다 갠춘한듯~ 

 
 
돈키호테 갔다가 ㅎㅎ 선물이랑 좀 사고 숙소로 돌아옴!! 




뭔가 마무리하기 아쉬워서 편의점 들려서 아사히맥주랑 로손 치킨 사먹기 키킹
 교자만두가 유명해서 호랑이 뭐시기에서 먹어보려 했는데 거리가 안맞아서 패스.. .
그냥 숙소 근처에서 하나 사먹었다 
저 향나는 초록색 거 별루

 
 
2일차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