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일본/오사카]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3, 4

보람찬 코코 2024. 2. 16. 17:27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3, 4

여행 기록용


2024.01.12 - [Tour] - [일본/오사카]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1

 

[일본/오사카]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1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1 여행 기록 환전! 창이가 연가를 쓸 수 있게 돼서 서울을 갈까 강원도를 갈까 하다가 오!사!카!에 가기로 했다. 후쿠오카랑 고민도 좀 했지만 오사카 가보자

boram-coco.tistory.com

2024.01.22 - [Tour] - [일본/오사카]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2

 

[일본/오사카]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2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2 여행 기록용 2024.01.12 - [Tour] -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1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1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1 여행 기록 환

boram-coco.tistory.com

 

 

3일차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는날!

유니버셜을 거의 하루 통째로 잡길래, 우리도 그렇게 하기로 했다.

돈으로 시간을 사는 세상이라서, 입장료 외에 패스권처럼 있는데 살까말까 오지게 고민했다.

미니언즈랑 해리포터가 유명한데 유명한건 이미 빠져있어서 고민하다가 그냥 안사고 가봄!

기다리지 뭐! 하고! 

탁원한 선택이였다 히힛 

 

 

 

숙소에서 지하철 하나 타면 바로 갈 수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JR선이였나 타야했던 듯!

오픈시간이 있지만, 일찍 열어줄 때도 있다 해서 8시30분까지 가려고 맘먹음 ㅎ 좀 지각했낭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마지막 역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다 우수수수 ㅎ 내린다.

다같이 내려서 다같이 입구로 향함^^ 사람 핵 많음! 

 

 

 

 

 

입구에 줄 서있는데 보이는 지구본..

처음에 들어가기 전에 찍을까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나올 때 찍어야겠다. 했다 ㅠ

들어가면서 가방 검사도 하는데 생각보다 쭉쭉 빠짐! 

 

 

 

 

역시 유니버셜은 마리오지?

사실 마리오 잘 모름 ㅎㅎ 어렸을 때 게임했던건 맞는데 슈퍼마리오 게임 잘 못했음

처음에 입장하자마자 사람들 말처럼 선착순으로 받는거 들가봤는데

띠용? 40분인가 뒤에 바로 미니언즈가 있는거 아니겠어요? 바로 ㄱㄱㄱㄱ

바로 되길래 놀람ㅋㅋㅋ이렇게 선착순하는게 바로 된다고? 하고

ㅎㅎ시간이 많이 남아서 가는길에 둘러보기

 

 

 

 

여기로 가면 어린애들 전용 놀이기구들이 나온다.

일단 우리의 목표는 미니언즈쪽이길래 미니언즈 쪽으로 ㄱㄱ

 

 

 

 

샤크 무슨 배타고 하는 것도 있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샤크는 패스~~~~~~

저기 얼굴 넣어서 찍는게 유행인듯! 

 

 

 

 

바람이 좀 찼지만, 날이 엄청 좋았다!!ㅎㅎ

미니언즈는 약간 외곽쪽에 있어서, 바로 옆에 해리포터도 있고 쥬라기 공원도 있다.

시간이 애매하긴 했지만, 뭔가 놀이기구 하나 탈 수 있을 거 같아서 쥬라기공원으로 고고싱!! 

 

 

 

 

공룡에 발톱에...낚아채여진 우리......

너무 무서웠따 하지만 난 잘타 유창핸보다 잘타

ㅋㅋㅋㅋ바로 가서 그런지 사람 줄도 없어서 금방 탔다!! 벼..별로 안무섭던데?

 

 

 

놀이기구 타고 나오자마자 잇는 무슨 닭다리같은거

솔직히 노맷

ㅋㅋㅋㅋㅋㅋㅋㅋ

 

 

 

 

닭다리 뜯어먹고 있는데 사람들 몰려있길래 가보니까 

공룡들이!!!!!!!!!!!!

물론 안에 사람이 있겠지만 이음새? 같은것도 티 안났다 신기하군? 

애기 공룡 너무 기여웡

 

 

 

 

시간이 다 되었으니 닌텐도 월드로 떠나봅시다! 

내 포즈 왜저러노?

 

 

 

 

 

이거 뭐라그러더라 그 게임에서 맨날 마리오가 뽕뽀오옹 하고 들어가는 그 입구!

이걸 통과해야 닌텐도 월드를 갈 수 있다!! ㅎㅎ

 

 

 

 

조녜

사실 이거 때문에 옴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뻤다

색감이 안담기네 ㅠㅠ

진짜 어ㄸ쩜 이렇게 잘만들었찌? 싶을 만큼 너무 귀엽고 잘만듬!

사실 저기 지나다닐 수 있나? 했는데 그건 아님 ㅎ 위에는 그냥 꾸며논 곳 

 

 

 

 

그래픽같은 이 색감 보세요

 

 

 

 

대충 훑어보고 ㅋㅋㅋㅋ 바로 무슨 마리오 카트타러 고고싱

밖에 줄이 별로 없길래 오 개꿀? 했는데 안쪽에 줄이 엄청 많았다 ㅠㅠ

마리오는 이런식으로 선착순같이 들어갈 순 있는데, 안에서 줄 안서고 들어가려면 패스권 구입해야 하는듯..

 

 

 

 

 

약간 카트라이더 같기도 하고

누가 따라한거니?

 

 

 

 

여기서 유령 나옴 

 

 

 

 

지친 유창이..아니 오늘인가..너는 누구니?

생각보다 줄이 길어서 좀 오래 기다렸다

지긍믄 기억이 잘 안나지만 약 1시간 기다린거 같은데 

 

 

 

 

그래도 지나가는 길에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것들을 볼 수 있어서

괜찮았음(안괜찮음 거의 졸다시피 감) 

 

 

 

 

도착하면 무슨 모자같은거랑 주는데!! ㅎㅎ 약간 4D같은 거였다

아무것도 안알아보고 갔는데 오히려 좋아~ 

 

 

 

 

난 이런거 보면 주인공이 아닌 악당편에 들고 싶다

팀 쿠파 하고 싶다구! 

무슨 카트같은거 다같이 타서 손으로 뿅뿅 누르면서 날라다니는거 잡는 게임이였음!! 

 

 

 

 

하고 나면 이렇게 결과값 나오는데

우린 암튼 망한듯 ㅎ 

 

 

 

 

카트 타고 다시 구경ㅎㅎ 

무슨 마리오 꽁주도 있고 다있음

 

 

 

 

닌텐도 월드에서 파는 시계 뭐시기 사면 저거 누르면 띠용> 하고 코인이 들어온다는데

시계도 다 돈이에요 

나는 시계 없어서 그런지 내가 쳐도 아무 소리도 안남 ㅠㅠ 

 

 

 

 

마리오랑 버섯왕자냐 뭐냐

가운데에서 사진촬영하는 장소도 있었는데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옆에서만 찍었다

난 기다리지 않는다 어른이니까 

 

 

 

 

귀여운 펜들

종이에 방명록 남기는거 국룰

 

 

 

 

하늘이 참 푸르렀따 케케

마리오 하고 나니까 거의 12시가 다되서 밥먹으러 ㄱㄱㄱ

유명한 무슨 미니언즈 버거 먹으러 ㄱㄱ

 

 

 

 

미니언즈는 마리오에서 왼쪽, 위쪽으로 올라가야 나왔다

진짜 겁네 커

가는 길에 이런 트럭같은것도 보였찌만 우리는 미니언즈를 먹을거라구

 

 

 

 

줄 겁네서서 시킨 미니언즈 햄버거

빵이 미니언즈라 유명함 ㅎㅎ 미니언즈 이거 시키고 걍 다른 거 먹으려고 한개는 빵만 시킴 ㅎ 슈! 

 

 

 

슈 너무 작은거 아니에요?

근데 겁네 비쌈!

햄버거 맛있긴 한데, 가격이 너무 사악행 

그래도 역시 햄버거는 맛있다 

 

 

 

 

미니언즈 햄버거를 먹었으면 바로 위쪽에 있느 ㄴ미니언즈 마을을 가봅시당

미니언즈는 확실히 쥬라기보다 아기자기한 제품들도 많고 가족단위로 놀 수있는게 있는듯! ㅎㅎ 

막 풍선던지기 이런 것도 있었따 

 

 

 

일단 게임하러 가보자고?

우리의 목표는 3~4개 였지만 일단 되는데로 ㄱㄱㄱ

미니언즈는 내가 영화를 안 봐서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는데, 들어가니까 뭔 지들끼리 연구소 어쩌고 저쩌고 이야기 나오더니

위 아래로 움직이는 그런거... 약간 애기꺼

ㅋㅋㅋㅋㅋㅋ

창이는 앞에 체격있는 외국인이 앉아서 힘들어함 낄ㄲㄹ

 

 

 

미니언즈는 진짜 소품들이 너무 귀여운듯

하지만 미니언즈는 내 최애 애니가 아니기때문에 

눈으로 귀여움만 간직하고 갑니당 안뇽

 

 

 

 

보고나서 사다코의 저주인가 뭐시기 바로 ㄱㄱ

계쏙해서 우리는 줄을 섰는데, 생각보다 줄서는게 그리 긴 느낌으 ㄴ아니였다.

약간.. 경주월드...? 롯데월드..? 이느낌! 

줄 서면서 묶어준 머린데 참 손재주가 없구나! 

사다코도 촬영을 못하게 해서 뭐가 없지만

걍 영상 같은 느낌이였고.. 놀이기구 느낌은 아니였당 그리고 조금 ㅋ어지러웠음 헷 

 

 

 

 

피카츄 못참지

귀엽지만 이걸 입고 다닐 나이는 지났따 

 

 

 

 

스파이더맨 가는 길에 약간 외국 도시같이 꾸며놓은 곳이 있다

사람들 여기서  막 숏츠 찍고 있어

 

 

 

 

호잇 스파이더맨 도착!

 

 

 

 

좋아 이제 바로 옆에 있는 스파이더맨을 가보자고?

사다코까지는 그냥 계속 같이 줄섰는데, 그냥 1인 줄 서기로 했다

줄설 때는 같이 서고 들가는것만 3명 있는 쪽에 1명씩 들어가는거!! 

그래도 이게 훨씬 줄이 빨리 준다 ㅎㅎ 한 30분? 더 빠른것같다.

 

창이랑 같이 섰는데 스파이더맨은 우리 어쩌다보니 둘이 붙어서 감 ㅋㅋㅋ 개이득 

 

 

 

 

스파이더맨도 사진촬영하는 장면이 있음

약간 이건 4d같아서 불 물 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느껴찜 케케

 

 

 

 

스파이더맨 곧 없어진다던데 뭐가 들어오려나. .. 

 

 

 

 

이제 어디가징 ㅎㅎ 해리포터 갈까 하고 돌아다니면서 간 키티 샾

키티 긔엽지만 약간 내 세대가 아닌가.. 정감이 안간당

 

 

 

 

내 얼굴 웃기게 나와서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크리스마스 지난지 얼마 안되서 유니버셜은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었다! 짱커 정말

 

 

 

 

너무 춥고 해서 자판기에서 카페라떼 하나랑 팝콘 주문!

팝콘은 맛있어 

 

 

 



해리포터를 가기 위해서 돌고 돌아온 곳

해리포터 가는 길목에 있는데, 가기 전에 어떤게 있나 구경해보기 ㅎㅎ 

 

 

 

 

다른 강아지를 찾아라! 

 

 

 

 

어두워지고 좀더 추워지길래 해리포터 ㄱㄱㄱ 

해리포터 가는길에 해리포터 노래나옴 ㅠㅠ 엉엉 해리 

도쿄에서 갔던 해리포터 세트장보다.. 뭔가.. 더 잘되어있는듯한 느낌ㅋㅋㅋㅋㅋ

가는길에 론이 탔던 자동차 앞에서 사진도 찍었따 ㅆ_ㅆV

 

 

 

 

호그와트 입학통지서 언제와 ㅡㅡ 

 

 

 

 

호그와트 열차!!!!!!

여기도 사실 사람들이 옆에서 줄서서 찍는데 옆에서 구냥 안보이게 띡 찍기 ㅎ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다이애건 앨리처럼 물건 파는곳이 있당 

 

 

 

 

이거 개구리 초콜릿 집에 있는데 아직도 안머겄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맛 나는 젤리도 함 먹어볼까!? 했는데 나만 먹을거같아서 안삼 

 

 

 

 

도쿄에서 못 먹어본 버터맥주

도수는 하나도 없었다 실망.

버터맥주라고 하는데 그냥.. 설탕덩어리 음료수... 

 

 

 

 

 

헤드위그 

우리집 오면 코코랑 싸움

코코가 맨날 짖어서 데려갈 수 없단다..

 

 

 

 

이것은 누구의 지팡이인고 

 

 

 

 

 

호그와트 성 미쳤어요

여기 안을 통과하면 놀이기구 나옴

해리포터에서는 놀이기구가 2개 !! 

 

 

 

 

ㅠㅠㅠㅠㅠㅠ졸귀 얘이름 까먹었다 

금 보이면 내게로 전해줘..

 

 

 

 

 

오늘이와 창이도 호그와트 성 입성 ㅎ_ㅎ 

ㅎㅎㅎ보다가 놀이기구 타러 ㄱㄱ

이번에도 1인씩 ㄱㄱ

이번에는 같이는 안타고 앞뒤로 탔는데, 타는거 ㄴ짧아서 금방 탈 수 있었다! 

해리포터 놀이기구 1개만 ㅏ탔는데, 빗자루 탄거 같은 느낌 ㅎㅎ 

 

 

 

 

사진으 ㄹ이상하게 찍는 유x현 군

 

 




그의 결과물

잘 찍은건가? 흠~ 

 

 

 

 

여기 지팡이로 휘두르면 무슨 소리나면서 깃발 흔들린다던데 ㅋㅋㅋㅋㅋㅋ

짱신기 

 

 

 

 

놀이기구 타고 나오니까 어두워진 해리포터 세계

불빛 들어오는데 넘 이뿌당 ㅠㅠ 

 

 

 

보바통?인가 거기랑, 빅터 크롬있는 그 뭐시기 남자학교

이렇게 행사같은것도 한당 

 

 

 

 

놀이기구가 하나 더 남았었지만 우리는 떠난다 ㅎㅎ

이거 약간 덤블도어 무덤있는데 같은데 맞나 모르겠네

 

 

 

 

완전 어두워짐!!!!!!!

또 그냥 바로 집에 가긴 그래서 어두워진 유니버셜 스튜디오 둘러보기 ㅎㅎ 

 

 

 

낮에 봤떤 뉴욕시티? ㅎㅎㅎ 느낌

저녁에 가니까 사람이 별로 없었따 

 

 

 

 

지구본 앞에서 사진 찍어야 유니버셜 온거 티낼 수 있음

계쏙 뺑글뺑글 돌아가서 사진 찍기 너무 어려웅

 

 

 

 

유니버셜 앞에도 이렇게 잘 꾸며져 있따

놀부 부대찌개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싶었지만 안돼! 현지 음식을 먹겠어 하고 숙소 근처로 ㄱㄱ 

 

 

 

 

오코노미야끼를 먹고 싶었따

그래서 집 근처에 있는 곳 폭풍검색 ㄱㄱㄱ

진짜 현지인만 가는 데 같은곳 ㄱㄱ

한국어 메뉴판도 없어서 구글 번역기 엄청 돌림 ㅠㅠ

무난무난한 맛! 

 

 

 

 

일본와서 아이스크림이랑은 먹어야 하지 않겠어요?

요즘 한국도 간판이 다 일본어라 솔직히 비슷한 느낌이당 키맄ㄹ

피곤하니까 자야지... 담날은 하는거 없이 바로 공항 이동! 

 

 

 

 

12시 비행기라 후다닥 갑시다

내 바지 이러고 있는데 사진부터 찍어보는 유*

ㅂㄷㅂㄷ

 

 

 

3박 4일동안 내내 탔던 지하철 ㅠㅠ 

이제 지하철 타는거 껌~! 

 

 

 

 

이코카 카드 걱정했는데 중간에 몇번 충전도 하고 

알차게 다 써먹고 환불 ㅎㅎ 

 

 

 

 

카레나 돈가스가 먹고 싶었는데 ㅠㅠ 오전에 문 여는데도 없어서

맘 편하게 공항 와서 먹엇숩니다

맛은 그냥 삼분카레맛

 

 

 

 

난 찐따... 

맨날 내게 짐 다 맡기는 놈... 

 

 

 

 

다행히 연착 없이 바로 항공기 타고 한국 ㄱㄱㄱ!!!!!!!

내 머리 이거 보고 넘 그지같길래 다음에 매직하기로 결심 

 

 

 

 

빠르다 빨라 3박 4일

 

 

 

 

촌뜨기 창이와 함께한 오사카 3박 4일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