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우취🌧 기아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 513블록 13구역 4, 5, 6, 7번 시야

보람찬 코코 2024. 5. 12. 12:40

5. 11.(토)
밍밍이 부부와 함께하는 기아타이거즈 경기
vs SSG 랜더스와 가기로 했다




근데 날씨 보니
토요일 오후 일요일 오전이 비소식이,,,,

갈수 있읆가? 했는데

19시부터 비온다고 되어있어소 일단 출발!
19시->20시->18시 계속 바뀌눈 비소식,,^^


밍밍 부부 차 타고 일단 도착!
가는 길에 치킨도 포장하고 ㄱㄱㄱㄱㄱ 그래도 이때까진 비 안떨어지고... 좋았는데..






야구장에 가야만 할 슈 있는 양갈래 ㅎㅎㅎㅎㅎㅎ






주차하고 가는길....
이때 돌아왔어야 하는 걸까...





513블록 13구역 4~7번 자리
520쪽은 좀 더 3루쪽이였다면
513은 약간 1루쪽에 가깝다!!
개취이겠지만 13구역이라 그런가 더 시야도 뜛리고 잘 보이는듯?





ㅎㅎㅎㅎ야구장 치킨 국룰
BBQ에서 새로 나온 치킨 (짠...짠 머시기) 시키고 맷주마시면서 기다리기~~~
(이때만 해도 바람 불고 너무 좋았지...)









신난 김x영
ㅠㅠㅠㅠㅠㅠㅠ
밍밍커플과 시간 맞추기도 힘들었는데... 근데...
뭔가 조금씩 빗방울이 떨어지더니...






경기 개시가 지연되기 시작햇습니다,,,
그라운드 위에는 비닐을 깔고요,,



3층은 비와서 다 우산쓰고 우비쓰고
우리도 우비쓰긴 햄ㅅ는데 5층에 위에 가림막 같은게 있어서 그런지 그나마 덜 맞았다 ㅠㅠㅠㅠ
비야 조금와 ㅠㅠㅠㅠ제발 했는데,,








^^
결국 우 천 취 소!
ㅠㅠㅠㅠㅠ
티켓은 환불되었다,,,,,
아쉽구먼
계속 비소식도 있고 눈으로 봐도 비가 많이 와서 취소된거 같아

아쉬워 흗흑흑흑


하지만 오히려 괜찮아 밍밍커플 집 가서 더 재밌게 놀면 되니까(원영적 사고 ㅎㅎㅎ)



밍밍쓰집 가서 집들이 겸 놀다가 잘 쉬고 갑니다
야구는 다음기회에,,,,(다음주 커밍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