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일본/오사카]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1

보람찬 코코 2024. 1. 12. 17:04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1

여행 기록

 


 

환전!

창이가 연가를 쓸 수 있게 돼서 서울을 갈까 강원도를 갈까 하다가

오!사!카!에 가기로 했다. 후쿠오카랑 고민도 좀 했지만 오사카 가보자고! 

 

환전 먼저 하고 ㅎㅎ

지난 번 바다랑 같이 갔을 때 트래블로그 카드가 너무 좋았어서 현금 조금만 환전! 

 

 

ㅎㅎ일주일 전에 예매하느라고 우리는 너무 바빳다

처음엔 버스도 없어서 익산 가야되나 했는데 다행히 2자리가 나와서

리무진 타고 인천으로 출발!

이사한 전주 시외버스 터미널! 

 

 

가보자고~~~~! 

원래 우리는 떨어진 자리였는데 자리를 바꿔주셔서 같이 앉을 수 있었다.

감사합니다!(근데 자느라 ㅋㅋㅋㅋ) 

 

 

내 캐리어 티내려고 다이소에서 샀는데

인천공항 가자마자 바로 떨어짐 

 

 

ㅎㅎ6시쯤 도착했고 비행기 시간은 9시 10분!

시간이 남아서 인천공항에서 햄버거 사먹기~~~~~~~

우리-햄버거=0

근데 겁나 비싸다. 만오천원임.

수제버거 같은데 맛있음! 

 

 

헤헷 수속까지 다하고 들어가 보자고요 

 

 

인천공항에서 출발해서 오사카 간사이 공항 도착!

도착하자마자 이코카 카드 구입 

 

 

오사카에서는 거의 우메다나 도톤보리쪽에 많이 숙소를 잡는 것 같은데

우리는 오사카역에서 한 정거장 떨어진 곳에 숙소를 잡았다!

공항에서 JR선 타고 가면 한번에 갈 수 있음 ㅎㅎ

그리고 이코카 카드 ㅋㅋㅋㅋㅋㅋㅋ창이가 지하철 들어갈 때 넣어버려서 끼어버림

역무원님이 빼주심 케케케 

맞다 그리고 김태호 PD도 봄! 창이가 김태호 피디라 해서 거짓말 치지마 했는데 정말 노랑머리가......

가족이랑 놀러오신듯! 

 

 

일본의 풍경! 

 

 

숙소에 짐 놓고 사실 점심 먹으로 우메다역으로 갔는데

모토무라 규카츠 먹으려 했는데 줄이..^^ 미친듯이 길었다.

백화점 안에 같이 있었는데 백화점 다른 음식점들도 무슨ㅋㅋㅋㅋ다 대기

거의 2시였는데도....토요일이라 그런가.. 

 

결국, 햅파이브는 추후에 보자! 하고 우메다 공중정원쪽으로 걸어갔는데,

여기는 거의 오피스만 있는지 음식점 거의 없음 후.. 

 

 

여차여차 찾은 라면집!

여기도 체인점 이긴 한데 ㅎㅎㅎㅎ

 

 

라면 두개와 맥주

맥주는 못참지

빨간색 맵다고 해서 호에에 했는데 하나도 안매움 ㅎ

그리고 먹다보면 약간 느끼한건 일본 라면 특징인가... 

그래도 괜찮ㅇ앗음! 양도 많고 맛남!!!

 

 

창이는 이게 더 맛나다 했땅 ㅎㅎ

산쪼메 산쪼메 

 

 

우메다 공중정원

주유패스 있어서 오사카성도 가고싶언쓴데 오사카성은 시간이 없어서 패스.........

그래도 주유패스 알차게 쓰려면 2~3개는 가야된데서 붙어있는거 가보긔

공중정원 줄 겁나 긴데 주유패스라 빨리 들어갈 수 있었다

자본의 힘이란.. 

 

 

비올 것 처럼 흐릿... 

 

귀여운 멍멍이들

 

 

사진작가:창

사진제목:아이들의 시선

 

 

공중정원 있는 이 건물이 무슨 어디서 상 받은 건물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창이가 무서워함 쫄보자식 낄낄 

 

 

쪼매만 걸어서 우메다 햅파이브!

여기도 무슨 건물 위에 있는데

백화점 보단 스파오 같은 보세느낌의 옷들이 많이 있었다 ㅎㅎ 햅파이브 보고 내려와서 구경하기!

생각보다 높게 올라가서 유창이가 좀 지렸음. 

 

 

밥 먹으러 바로 가기보단 숙소 가서 좀 쉬고 싶어서 

한신 아넥스 오사카! 

도쿄 갔을 때도 호텔이 엄청 작은 건 알고 있었는데 여기도 작긴 작다

그래도 침대 좀 미니까 괜찮은 것 같ㄱㅣ도! 

 

 

좀 쉬다가 저녁도 먹을 겸 도톤보리역 ㄱㄱㄱ

사람 개많음

일본의 명동 

 

 

글리코상 찍으러 가는데 여기 대게 있는 곳도 유명하다 함 ㅎㅎ 

 

 

ㅎㅇㅎㅇ 글리코상!

글리코상이 대체 왜 유명한 건지도 모르겠꼬

사실 나는 실제인물인지도 몰랐따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다 여기서 사진 찍고 있음

우리도 찍어봄ㅎㅎ 주변에 한국인 짱 많아서 걍 찍어달라 하면 뎀 

 

 

사진 후다닥 찍고 밥부터 먹어보자고

물론 줄이 다 긴데

인터넷 검색좀 해서 나온 꼬치집으로

위생 더럽다 했는데 뭐 괜춘 맛나긴 해 비싸지만

 

 

하이볼 하이볼

하이볼은 그냥 정말 과일 음료수 아닌가(허세) 

 

 

꼬치 맛있는데 넘 한입거리 

옆에서 담배핌

왜 일본은 다 음식점에서 담배를 피는거야 

 

창이가 맛있다고 난리난 옥수슈

 

 

처음에는 모듬 시켰다가 나중에는 맛있는거만 따로 시켰당

맛있꾼!

 

 

여기 어디지?

ㅋㅋㅋㅋㅋㅋ

그냥 일본느낌 나는 앞에서 찍은듯 

 

 

가는길에 밑에 다리에서 찍으면 더 잘나오는 것 같아서 앞에서 찍음 ㅎㅎ

 

 

일본 가서도 맥도날드는 못참지..

생각해보니 오전에도 먹고 밤에도 먹는 햄버거

ㅋㅋㅋㅋㅋㅋㅋ우리는 역시 맥수니들

우리나라 불고기처럼 일본꺼 버거 먹어보라니까 창이가 싫다고 그냥 치즈버거 먹음 힝 

 

 

1일차 끄읏- 

 

 


2024.01.22 - [Tour] - [일본/오사카] 1월 오늘이와 창이의 오사카 여행 Day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