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일본/도쿄] 여행은 거들뿐! 야구 보러 가자! 1일차

보람찬 코코 2023. 11. 21. 13:13

 
여행 기록
23. 11. 15.(수) ~ 11. 18.(토)
3박 4일
일본 도쿄
 


 
지난 번 KBO에 이벤트 당첨되서 도쿄돔 야구 보러 결정!! 했는데
드디어 야구 보러 가는 날짜가 되었다 헷
 
수요일 오전 7시 40분 비행기 타기 위해서 새벽 1시에 시외버스 타고 인천공항 고고^^
물론 좀 더 늦게 가도 되지만... 어차피 중간에 일어나서 가는거랑 내려서 가는거랑 비슷한듯ㅋ 
 
 

 
 
아니 나 엄마라 ㅇ싸웠는데(아직도)
김밥 싸줘서 김밥 냠냠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체크인하고 공항에서 노숙
살짝 춥긴 하지만 중간에 꿀잠 잠
진에어가 T2에 있어서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작구.. 면세도 늦게 열고 ㅠ 그냥 그랬다. 
 
 
 


 
비행기타고 일본 도쿄 도착!! ㅎㅎ 나리타공항~
원래 앞에서 사진찍어야되는데 후다닥 가려고 사진 없음 ㅋ
그리고 다 안경쓴 사진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카이라이너 타고 도쿄 시내로 가기로 했어요
스카이라이너 그냥 약간 ktx같은 느낌 
 
 

 
 
물마시고 싶어서 일본에서 처음 사용해보는 자판기
ㅋㅋㅋㅋㅋ녹차물이랑 겟 
 
 

 
 
이제 귀찮아서 한 곳에서 숙소 머무르는게 좋다.
숙소에 짐 맡기고 바로 앞에 있는 돈가스 맛집!
히레카츠가 난 이렇게 맛있는 집은 처음.. 등심은 그냥 비슷하고
히레는 돈가스 소스 안 넣어도 맛있을 정도로 존마탱!! 
 

 
길가다가 편의점에서 산 푸딩
푸딩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말랑말랑하니 맛났다.
커피맛도 좀 나고 일본 감성도 좀있고 
 
 

 
 
멀리서 보면 여기가 일본인지 한국인지 모름
 
 

 
 
일본에서 유명한 초코과자인데 빈츠느낌 나는거
근데 빈츠가 더 맛있어 
 
 


 
원래 우리의 계획으로는 지금 센소지에 가야하는데 말이죠
생각보다 짐 찾고 수속하는게 오래걸려서
디즈니시를 가기위해 센소지는 가감히 버렸다.... 
 
 

 
 
센소지 안가니 시간이 살짝 애매해서 들린 커피숍
일본은 특이하게 커피숍도 그렇고.. 음식점에서도 담배를 필수 있는 곳이 있다.
우리나라 7080같아요
그나마 이곳은 흡연실이 분리되어있어서 옴!
일본은 따뜻한 건 드립 커피를 주드라구? 맛은 굿굿 맛남 
 
 
 

 
 
디즈니씨는 또 숙소에서 거의1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음!
일본이 좀더 우리보다 동쪽에 있어서 그런지 해가 더 빨리 지는 느낌 
4시 30분정도면 지는 것 같다.
5시 오후권 끊었는데 벌써 어둑어둑 
 
 

 
 
귀여운 디즈니 손잡이 디즈니 나라로 출발~ 
 
 

 
 
여기가 그 유명한 유니버셜......스튜디옷?
지구본..! 저 지구본이 뱅뱅 돌아가는 줄 알았는데 그냥 가만히 있드라
 
그리고 사람 짱많음~ 
 
 

 
 
대체 뭘 찍어준거니?
 
 

 
 
디즈니씨는 디지니랜드에서 sea에 초점을 맞춘 곳인데 사실 뭔지 잘 모르겠음
놀이기구가 재밌어 보이는건 다 1시간 넘게 걸리고..
저 화산 멀리서 보면 멋지다
 
 

 
 
모르겠지만 컨셉 잡아보라 해서 찍어 봤어요 
 
 

 
 
놀이기구 무슨 이상한거 타고 어린애꺼 타다가
인어공주? 로 꾸며놓은 곳 있어서 ㄱㄱ
근데 여긴 놀이기구가 너무 애기거같았당 
 
 

 
 
신밧드의 모험이라고 해서 인형극처럼 꾸며논데 있어서 배타고 구경!ㅎㅎ
노래랑 나오는데 일본어라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ㅔㄱㅆ음ㅎ
글고 저 호랑이가 너무 귀여워ㅠ 기아타이거즈 마스코트 해라
 
 

 
사실 디즈니씨 온 것은 바로 이 토이스토리 때문이였다.
무슨 내용인지 궁금한데 퍼레이드 보고 오니까 줄이 너무길어서 ㅋㅋㅋㅋ과감히 포기!!
그리고 9시에 디즈니씨는 끝난다 ㅠ 넘 빨라
 
결론=디즈니씨보단 우리나라 롯데월드와 에버랜드를 가자 
 


 

 
 
미니랑 도널드 귀여워
귀여운데 짱비쌈
 
 

 
 
이게 퍼레이드인데 롯데월드나 에버랜드처럼 꾸민 사람들이 행진하면서 그런 퍼렐이드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다 위에서 한다!! 
바다 위에서 LED로.... 이쁘긴 한데 이게 왜이리 유명한거지!? 
 
 

 
 
 
유명하다는 일본 칠리 라면이랑 우동라면 먹어봄

맛있긴 한데 한 컵 다먹기엔 너무 짜서 단무지가 땡긴다
ㅋㅋㅋㅋㅋㅋ
 
첫날은 뭔가 이동시간만 무진장 많아서 한게 없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