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일본/도쿄] 여행은 거들뿐! 야구 보러 가자! 2일차

보람찬 코코 2023. 11. 28. 14:36

여행 기록
23. 11. 15.(수) ~ 11. 18.(토)
3박 4일
일본 도쿄
2023.11.21 - [Tour] - [일본/도쿄] 여행은 거둘뿐! 야구 보러 가자! 1일차

[일본/도쿄] 여행은 거둘뿐! 야구 보러 가자! 1일차

여행 기록 23. 11. 15.(수) ~ 11. 18.(토) 3박 4일 일본 도쿄 지난 번 KBO에 이벤트 당첨되서 도쿄돔 야구 보러 결정!! 했는데 드디어 야구 보러 가는 날짜가 되었다 헷 수요일 오전 7시 40분 비행기 타기

boram-coco.tistory.com


 
2일차 아침!
APBC는 11/16(목) ~ 11/19(일)까지 도쿄돔에서 진행한다!
11/16(목) 첫날에는 12시에 호주랑 대한민국!! ㅎㅎ
당첨된 KBO에서 2시간 30분 이전부터 표를 준다고 해서 부리나케 출발!! 
 
 
 
도쿄돔은 숙소랑 지하철 타고 20분? 가까운 편이다! 
이제 지하철 마스터 다 됨 하하하
 
일본은 진짜 만화책 강국인듯 

 
 
도쿄돔 20번 게이트였나! 앞쪽에 현수막이랑 해서 푸른물결 대한민국 응원단 티켓 수령처가 있었다!
가서 신분증 보여드리고 티켓 겟~~ 

 
 
일본이랑 하는 경기 아니면 그냥 3루나 1루에 맞춰서 자유석이다!!
 
 
 

 
 
시간이 많이 남아서 중간에 카페좀 가서 아메리카노 떄리자 !!! 
도쿄돔 근처에 먹을데가 있나 봤는데 샌드위치 같은건 크게 없는듯 ㅠ
주변에 카페가 있길래 가보았다. 뭔가 육교가 일본갬성 뿜? 
 
 

 
 
TULLY'S COFFEE?!
ㅎㅎㅎ뷰가 도쿄돔이다. 배고파서 빵이랑 시켜봤는데 빵은 사진과는 좀 다름ㅋㅋㅋㅋㅋㅋㅋ
커피는 맛있어!! 근데 보니까 커피숍이 체인점인가 보다. 많이 있었다. 
 
 

 
케케 대한민국 VS 호주!
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었다. 태극기랑 응원도구 다 나눠주심!!! ㅎㅎㅎ 
 
 

 
 
선수들 나온다~~~~
아는 선수들이 별로 없었지만 와아아ㅏㅏ 
 
 

.
 
원래 양현종 옷이 있었는데 APBC는 나이제한이 있어서 양현종이 못나온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김도영 옷 샀다 히히
김도영~ 힘차게 날려라~~ 
 
 

 
 
SSG단장님이랑 치어리더분들 오셨는데
치어리더분들 넘나리 이쁘다
한분이 너무 이쁘고 파이팅 넘쳐서 반해버렸어 
검색했는데 목나경?! 치어리더분! 넘 멋지다! 근데 엄청 어리심ㅋㅋㅋㅋㅋㅋㅋ
 
 

 
 
 
야구에 맥주는 못 참지?
맥주가 근데 9천원이나 한다. 개비쌈!
삿뽀로가 맛있따고 하는 바다의 말대로 마셔봤는데 탄산도 적고 맛있음!
그리고 저거는 고구마? 감자? 튀김인데 너무 맛있어어
 
 

 
 
중간에 2대1
아놔
 
 

 
 
역시 나는 승리요정!!!!!!!
9회까지 2:2로 가다가 마지막 10회에 역전!!!!!!!!! 노시환의 역전타~ ㅎㅎ
그리고드디어 티비에 데뷔했다.
해외에서 데뷔를 하다니 아주 멋져^^7
그리고 MBC뿐만 아니라 채널A도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구먼ㅋㅋ
 
 

 
 
경기 다보고 신주쿠 넘어가기 전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심통나있누? 
 
 
 

 
 
중간에 도쿄돔하고 도쿄돔호텔 근처에 있는 미스터코난
옛날에 진짜 열심히 봤는데 요새 너무 길어
 

 
 
신주쿠 구경!!
신주쿠 그냥.. 시내다 시내 명동이다 명동
사람 겁나 많고 와글와글ㅋㅋㅋㅋ 그리고 유명한 저 고양이!!
중간에 가는길에 창현이 선물 살거 있나 구경도 하구.. 근데 은근 도쿄에 유명한 게 없는거같아!!!! 
일본은 차선이 우리랑 반대로 되어있어서 신기하다
 
 

 
 
크리스마스트리를 왜이리 좋아하는거야?
트리좋아하는 친구와 함께면 모든 트리에 사진을 찍어야해! 
백화점 들려서 중간에 교수님 선물도 사고, 창현이 선물 살거 있나 구경 갔는데, 힝..생각보다 없다링 
 
 

 
결국 창해니 선물은 러시에서..헤헷 ㅇ_<
 
 

 
 
힘들게 찾아온 저녁집
스시집 코스시
신주쿠이긴 하지만 걸어서 한 20분걸려서 걷느라 힘들어 죽는줄 
일본은 너무한게 음식점이든 카페든 담배...가..
여기는 후기에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데 대신 가게가 좀 작고 담배를 핀다고 했는데^^
3명이나 핌 ㅠ
2명은 손님.. 1명은 주인장....... 멈춰줘.. 


 
 
무슨 장국도 줬는데 무슨 맛인지 모르겠음 된장국 같기도 하고.. 생선 들어가 있어서 우리 스타일은 아니였음
스시는 솔직히 한국이랑 비슷했다
여기가 다른 곳이랑 비교했을 때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게 아니라 막입에게는 솔직히 다 비슷해!
전날 먹은 히레카츠 빼고는 한국이랑 다 비슷한듯?
내 옆의 친구는 '상무초밥이 더 맛있는 거 같아' 라고 했다
그런데 사장님이 '맛있어?' 라고 한국말로 웃으면서 물어보시길래 '오이시!!!!!!!!!!!' 외쳐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다먹고 한국인이라면 다 사야된다는 돈키호테 ㄱㄱ
돈키호테 신주쿠 지점이 굉장히 많은데 음식점에서 걸어서 15분인가 20분인가 걸리는 곳으로 갔다
tax줄 개길까봐 걱정했는데 짧아서 후다닥 샀음!
난 뭔가 많이 안사려ㅐ했는데 바다가 많이 사서 뭔가 나도 담게 되는 이 심리...ㅁ8ㅁ7
숙소 돌아가는 길에 우리 둘다 짐 한가득이라 무거워서 힘들어 죽는 줄 알았다
씻고 자자
 
2일차 끄읏 - 
 
 
아래는 어디다 넣어야 될지 몰르겠는 일본 2일차 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