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 외

[충남/천안시] 오징어 불고기, 오불식당

보람찬 코코 2022. 7. 11. 13:05

 

천안여행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오불식당을 가보기로 했어요

소불고기 전골이랑 연탄에 구운 오징어볶음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간 오불식당

숙소랑도 거리가 걸어서 10분정도 거리라 굿

그리고 근처에 음식점도 굉장히 많은 것 같다!

 


오불식당
충남 천안시 서북구 미라2길 40
0507-1332-3165
17:00-00:00
http://naver.me/FjMJAIQ9

 

 

 

오늘 여기서 불타오르게 

해서 오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은 굉장히 작아요

원형테이블 한 5개~6개정도만 있는 것 같아요

 

 

 

 

메뉴판!!

거의다 세트메뉴를 많이 먹는 것 같았다.

우리는 4명이지만 양이 많을 것 같아서 3인세트에 볶음밥을 추가하기로 했다. ㅎㅎ

어차피 세트 좀 적게 시켜도 추가메뉴 시켜도 된다해서 오케이!함

 

 

 

 

육수불고기를 좀 먹다가 연탄불고기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 써있어요

 

 

 

 

고불이라고 고추장 불고기 볶음밥도 만삼천원 맛있을거 같음!

술은 4천원

그리고 네이버로 예약하면 제주한라산 소주가 테이블 한병씩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네이버 예약할걸 ㅠ 

 

 

 

 

ㅋㅋㅋㅋ음..

소주의효능이 약간..약간... ^^;

젊은 사장님 느낌이에요....

 

 

 

 

매장에 메뉴들 사진도 몇개씩 붙여져 있어서, 뭘 먹을까 고민이 되면

사진 보면서 정해도 괜찮을것 같다! 

 

 

 

 

밑반찬은 도토리묵과 피클, 김치

그리고 쌈채소! 

 

 

 

 

소불고기 3인분

소불고기 3인분은 위에 파채랑 청경채랑 엄청 올라가 있어요 가득가득 

 

 

 

 

오징어 연탄!

처음엔 고춧가루가 많이 보이길래 엄청 매울까? 싶었는데,

많이 안맵고 연탄향이 가득하다!!

근데 좀 먹다가 보면 약간 매운거 같은데 그럴땐 소불고기 먹으면 된다 ㅎㅎ

 

 

 

 

직원분께서 직접 다 요리해주시기 때문에

기다리면 됩니당 ㅎㅎ

 

 

 

 

ㅎㅎㅎ메인메뉴

연탄불고기는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고, 소불고기는 조금 익히고 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쌈무에 오징어 올리고 김치 싸서 먹으면 맛있따고 해서 

그렇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소불고기 양도 적지도 않아서,

3개시키길 잘함!!! ㅎㅎ 국물이 아주 일품 

 

 

 

 

먹다보면, 오징어볶음을 소불고기에 조금 넣던데, 

그것도 직원분께서 해주신다! 

그리고 저 붉은색 쪽 국물 먹어보라 하는데 크-

간도 딱이고 살짝 매콤하면서 너무 맛있음! 

 

 

 

 

원래,.,, 화룡지점은 바로 볶음밥

볶음밥 2인분 시켰고 계란후라이까지 올라서 나오는 볶음밥 재료!

소불고기 그릇에 먹었던 건더기 좀 빼주고 볶아주십니다

 

 

 

2인분 시켰더니 양이 많아서 

누룽지처럼은 먹기는 힘들었지만, 계란후라이도 들어가고 너무 맛있음 ㅠㅠ 역시볶음밥은 진리

근데 약간 살짝 눝게먹었으면 더 맛있었을듯!!

 

술이 떙기는 존맛 식당, 오불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