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 외

[목포/명륜동] 새우바게트, 크림바게트가 맛있는 빵집, 씨엘비베이커리

보람찬 코코 2022. 2. 25. 08:25


목포 가면 무조건 씨엘비베이커리 가서 바게트 사라고 하더라
전주에 초코파이가 있다면 목포에는 새우바게트가 있는 느낌...
씨엘비 베이커리 너무 유명하다고 해서 꼭 가봐야지! 하고 가봄!!

보니까 씨엘비베이커리 엄청 많던데
북항점 고하도점.. 여기는 목포 해상케이블카 타는 곳에 위치해있다
그래서 오잉? 하고 여기서살까? 했는데 일요일에 갔더니 두곳 모두 문을 닫혀 있었다 ㅠㅠ
그래서 담날 본점인 명륜동으로 감!
여기는 역 근처에 있고 시내느낌...! 주차할곳은 바로 근처에 없어서 근처에 대고 가면 된당




씨엘비베이커리 핵큼!!!!!!!!!
여기가 본점이라고 하던데 엄청 크다!!



바게트가 유명하지만 다른 빵들도 엄청 많다!
그리고 맛있어보이고 가격도 저렴해 보이는데
아침에 닭강정 남은거 주어먹었더니 배불러서 ㅎ 걍 바게트만 사기로 함!



케이크도 팔고 롤도 팔고 다양하게 팔드라
커피도 팔고!



이렇게 좌석도 잘 되어있어서 주문하고 바로 앉아서 먹기도 좋은 거 같다 ㅎㅎ



바게트가 안보이길래 어디있지? 했는데 카운터에서 쌓아 놓고 팔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치즈 바게트랑 새우바게트가 유명하데서 한개씩 주문!



짠! 은색으로 된 포장지는 크림치즈바게트고 흰색종이로 포장되어 있다.
크림치즈 바게트는 흰색크림 들어있고 새우바게트는 노란색 크림같은거 들어있음!
새우바게트도 먹어보고 크림치즈도 먹어봤는데 새우는 .. 나에겐 너무나 달앗다 ㅠㅠ
크림치즈가 더 맛난느낌 키키

새우 사진이 없넹 창이한테 새우줬는데 사진내놓아~!!



크림치즈 맛나다!!
근데 이것도 좀 단편이라서 많이 먹기엔 살짝 물림ㅋㅋㅋㅋㅋㅋ
아메랑 먹고싶은 맛.. 맛있어
새우바게트는 새우 다져서 만든 거라고 하던데 창이 사진 오면 추가해야지
그리고 바게뜨가 잘 안잘린다 빵가루 우수수 떨어져서 차에서 먹을때 조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