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 외

[목포/상동] 목포비빔밥 전문점, 해빔

보람찬 코코 2022. 2. 26. 01:19


점심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먹어야지! 해서 검색해보고 간 해빔
원래는 낙지 탕탕이나.. 그런거 먹어볼까 하다가 걍 ㅎㅎ 해빙으로 고고
평화광장 근처였다!
평화광장에 주차하고 고고싱

해빔 본점
목포시 미항로83, 상동 1153-12
061-282-2770
11:00-21:00, 수요일 정기휴무





해빙!! 주차하고 걸어갔는데 생각보다 매장이 엄청 크다.
목포비빔밥 전문점인데 꽃게살비빔밥이 유명하다고 해서 가봄!



아~~~ 해초비빔밥이라서 해빔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밖에도 메뉴판이 크게 붙여져있다.



약간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은 많이 없었음!
매장이 커서 그런지 테이블도 엄청 많고 방쪽도 있고!



각 테이블마다 메뉴판도 있는데 벽에 사진이랑 같이 붙여져 있음!
뭘 먹을까... 고민고민
연포당도 먹어보고 싶고.. 고민하다가
꽃게살 해초 비빔밥, 낙지 해초 비빔밥, 꼬막전 한개! 주문!!




밑반찬!! 다먹어봤는데 soso 괜찮다 ㅎㅎ
근데 역시 여기도 김치가 젓갈향이 너무 많이 나서 내 스타일이 아니였음 ㅠㅠ



꽃게살비빔밥에 들어가는 양념!!!!
엄청 많은데?
꽃게살비빔밥 양념은 따로 주시고 밥도 따로 주셨다.



이건 낙지! ㅎㅎ
낙지비빔밥에 들어가는 재료도 따로!!



해초!!!!! 해초는 따로 주셨고, 이건 비빔밥에 같이 넣어서 먹으라고 하셨다
해초도 양 허벌라게 많넹 왜이리 많이 주신거야




매장이 어두운가? 사진이 다 어둡게 나온것같다!!
꽃게살비빔밥에는 들기름 뿌려진 그릇에 김도 주셨땅 ㅎㅎ 그리고 국그릇에는 뭔가 매생이..넣은듯한 국!!



밥 넣고 꽃게살 넣고 해초 넣고 볶볶



낙지도 밥 넣고 해초 넣고 같이 볶볶



낙지가 아주 실하다!!!
ㅎㅎㅎ 낙지 양도 많음! 낙지비빔밥은.. 많이 먹던 맛이긴 했당



꽃게살 비빔밥은 확실히 양념이 엄청 많다 ㅋㅋㅋ
저 빨간 양념들.......... 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찮았음!
처음 먹어봤는데 게살 향은 나는 잘 모르겠던데 창이는 많이 난다고 맛있다고 했다!
김에 같이 싸먹으니까 짠맛도 좀 덜하고 맛있음! !



꼬막전!!!!!!
꼬막 엄청 크고 맛있었음
전은 그냥 감자전느낌이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맛있엇당 ㅎㅎ



떼샷
비빔밥 한개랑 전 한개만 시킬걸ㅋㅋㅋㅋㅋ
비빔밥 양이 너무 많아서 ㅠㅠ 거의 다 남김 배부름....

현지인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목포의 맛을 느끼고 온거 같다..아마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