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 외

[거제시/동부면] 낙지볶음 전문점, 충무할매김밥 학동점

보람찬 코코 2022. 8. 3. 15:03

 

거제통영 여행 1일차!

멀고 먼 거제에 도착해서 점심메뉴는? 두근두근 ㅎㅎ

대박난 맛집 가려고 했는데 11시인데도 대기가... 너무길고 일정상 어려울 것 같아서 

바로 앞에 있는 충무할매김밥집으로 고고싱 

 


충무할매김밥 학동점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대로 909
0507-1408-7159
07:00-19:30

 

 

 

 

 

바람의 언덕 가려는 길쪽에 위치해서 찾기는 어렵지 않다.

다만 주차하기가 아주 빡셈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자리가 넉넉한 편은 아닌데 이쪽 도로가 다 그런것 같다!

 

 

 

자리는 좌식으로 8~9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다.

메뉴는 세트메뉴가 보여서 세트메뉴로 주문!

칼국수 있는 1번 메뉴를 먹을까 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그냥 2번 커플메뉴로 주문!!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것 같다.ㅎㅎ

충무김밥은 왜이리 비싼걸까?

 

 

 

 

거의 앉자마자 나옴ㅋㅋㅋㅋㅋㅋ

밑반찬으로는 콩나물, 멸치, 김치 등등 나왔는데 짜지 않고 맛있다! 

 

 

 

멍게비빔밥

안에 밥있어요

사실 내가 멍게나 성게는 해산물 비린맛이 너무 많이 나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역시 이것도 해산물 비린향이 많이 났다 ㅠㅠ 

그래도 한입 두입 먹어봤는데, 해산물 향 빼고는 간이랑은 좋은듯! 

 

 

 

 

충무김밥

충무김밥 김에 그냥 밥싼거에 먹는거아닌가요?(맞음)

ㅋㅋㅋㅋㅋㅋ그냥 무난했고, 저 오뎅 이랑 같이 나온 오징어가 맛있었음!!

 

 

 

낚지볶음!

아마 단품으로 시키는거보다는 양이 적겠지?

낚지볶음 맛있다! 간도 딱이고 낙지도 실하고 양도 적은편은 아닌듯 ㅎㅎ

밥 한공기와 김가루 뿌려진 빈그릇도 같이 주시는데 먹다가 밥 비벼먹으라고 하심 ㅎㅎ 존마탱! 

 

 

 

 

 

관광지는 맛이 다 비슷할거 같다는.. 선입견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가격이 크게 비싸지도 않고 적당한듯!

다른사람들은 칼국수를 많이 먹는거 같은데, 많이 와서 가족메뉴 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