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중화산동] 싱싱한 킹크랩, 대게나라

보람찬 코코 2022. 3. 28. 10:38

 

오랜만에 가족과 외식

대게나라가 대게랑 킹크랩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다.

대게나라가 체인점인거 같은데 전주에는 중화산동이랑 우아동이 있다.

 

대게나라 중화산점
063-226-1119
완산구 유연로 298, 중화산동2가 729-1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6:30

 

 

 

 

대게나라는 중화산동 본병원쪽에서 큰길 나가는 대로변에 위치해있다!

주차는 그냥 대게나라 앞에다가 하면 되는데 사람들 많아서 주차자리 부족쓰,, 

 

 

 

 

ㅎㅎ문앞에 대게?있음 

 

 

 

 

대게나라는 룸이랑 밖에랑 있는데 다행히 오빠가 예약을 해놔서 룸으로 자리했다.

7시에 갔는데 완전 만석.. 사람들 이렇게 많이 잘 먹고 다녔다니..

룸은 한 3~4개 정도 있는 거 같고 룸 외에 테이블도 꽤 있는 거 같다.

 

 

 

 

캄차카반도에서 온 대게와 킹크랩인가보다.

킹크랩이 거의 러시아산인데 요즘 러시아 전쟁때문에 비싸다고ㅠㅠ

 

 

 

ㅎㅎ6명 룸!

각 자리에 종이와 수저, 물컵, 종지 놓여져있다.

 

 

 

 

22/03/26 기준 가격!

가격이 변동이 되나? 대게 먹을까 킹크랩먹을까 하다가 킹크랩 주문

메뉴판이 간결하다 ㅋㅋㅋㅋ 대게 킹크랩 랍스터만 있음  

 

 

 

 

관련 내용 글좀 써있고... 내인생에서 처음먹어보는 킹크랩!!ㅎㅎ 

 

 

 

소주 맥주 5천원이나 하누 음료들도 판다.

 

 

 

 

ㅎㅎ가위랑 간장은 테이블 옆에 있다.

저 가위 신기하게 생김 자르기 좋게 

 

 

 

 

처음엔 게살죽과 샐러드! 

샐러드는 새콤달콤하고 맛있고 죽도 간이 잘 되어있다.

 

 

 

 

연어인거 같은데 소스에 절여져 있어서 간이 이미 맞았다.

소스가 약간 시큼한 ㅇ소스느낌? 근데 연어가 살살 녹음!

 

 

 

 

이건 토마토 위에.. 뭐가 올려져있는지 모르겠는데

약간 와사비 향이 많이 났음 ㅠㅠ

 

 

 

 

철판요리! 간장베이스느낌인듯?

오징어랑 새우 양파 등등 있는데 확실히 실하다!

 

 

 

 

광어회!! 인원수에 맞춰서 딱 나온다. 우린 두 테이블로 앉았는데

2개씩 나옴! 그리고 인당 2점씩 먹을 수 있게 나온다.

 

 

 

 

이건 튀긴건데 뭐라고 부르더라... 

동태는 아니고.. 무튼.. 동태맛나는.. 그런 재질

 

 

 

 

새우튀김도 나온다 ㅎㅎ 새우튀김 밑에 고구마말랭이 같은거 있음!

 

 

 

 

그리고 메인메뉴!!! 킹크랩!!!

킹크랩을 처음 주문하다 보니 어떻게 시켜야 되냐고 여쭤봤는데

5kg 시키면 1마리가 나오고 6kg시키면 2마리로 나눠서 나온다고 하셨따.

그럼 5kg면 얼마나 큰거여?

두테이블이라서 그냥 6kg 2마리로 주문!

5kg먹으면 적게 먹으시는 분한테는 적당하고 6kg는 많이 드시는 분한테 적당하다고 하심

 

 

 

 

진짜 크당 !!!!!!!! 

그리고 살도 엄청 많다.

 

 

 

 

탕과 무침!! 탕도 깔끔하고 맛있음 ㅎㅎ 적당한 맛

무침이랑 같이 먹으라고 나와서 먹움

 

 

 

 

처음엔 자르기 힘들었는데 먹다보니까 요령을 찾았따리

가위로 걍 자르면 뎀ㅋ

그리고 미리 저렇게 한번 잘라놓으셔서 잘 까진다. 

 

 

 

 

맛 있 어

맛은 역시 맛살맛인데 가공품맛이 아닌 진짜 맛살 그 맛!!!!

간을 하신건지 모르겠는데 짭조름 한 맛이다. 

 

 

 

 

게장볶음밥도 시킴

하나에 2,000원인데 두개시켰더니 하나는 주먹밥처럼 다른곳에 주시더라 에잉

그리고 볶음밥 맛있는데 저 소스에 비벼먹으니까 나는 좀 짰음 ㅠㅠ

 근데 맛있다고 좋아하드라구 

 

 

코스대로 따다다다 나와서 먹기 좋았음!

근데 후식 있다고 봤는데 없넹 두둥

 

약간 몸보신 느낌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