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일본식 분식집, 성자동

보람찬 코코 2022. 3. 1. 00:22


원래는 시내에만 있다가 북대에 생긴지 꽤 된 성자동!
연어위주 파는데 나는 원래 연어를 별로 안 좋아해서 안가다가,
쌤들이랑 같이 가보기로 했다!

성자동 전북대점
덕진구 명륜4길 21-4동
월 휴무
화~일 11:30~21:3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0507-1336-9307




성자동은 배스킨라빈스 맞은 골목으로 들어가보면 참맛분식 옆에 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점심시간에 웨이팅도 있는 곳인데
그럴까봐 조금 일찍 왔더니 금일은 12시에 오픈한다고 써있었음..ㅜㅜ
앉아있기라도 하려 했는데 오픈안됬다길래 웨이팅함




크기는 엄청 크진 않지만 네모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4인, 2인 테이블 등 테이블을 꽉 차게 준비해놓은 느낌!



메뉴판은 벽마다 붙여져있다.
연어뱃살덮밥, 사케동, 항정살덮밥, 매콤크림우동 주문!
그런데 매콤크림우동 안된데 ㅠ 엇.. 그럼 카레에 돈가스 주세요 했는데 오늘 사이드가 다 안된데...
그래서 더블 가츠동으로 주문!!



고추장아찌와 김치가 좌석마다 놓여져 있다!



간장은 연어 찍어먹으라고 주신거같당
근데 나는 한번도 안찍었었네



된장국은 soso
엄~청 깊지는 않지만.. 간이랑은 괜찮게 되어있음



이게 연어뱃살인가 사케동인가 헷갈려
근데 난 이게 더 맛있었다! 뭔가 더 부드러운 느낌
원래 나는 연어의 향을 별로 좋아하진 않았는데 먹다 보니까 괜찮은 느낌? ㅎㅎ
밥은 양념이 좀 되어있는데 짜지도 않고 딱이였다.



덮밥은 섞어 먹지 말고 초밥처럼 올려먹으라길래 그렇게 냠냠
맛있음!



더블 가츠동
가츠동 두개 있어서 그냥 더블 가츠동인듯 ㅎㅎ
더블가츠동도 무난무난 맛있다.



항정살덮밥! 처음에 봤을때 간장 베이슨가 싶었는데 많이 맵거나 짜지도 않고 적당!
계란 터뜨려먹어야하나 ㅋㅋㅋㅋㅋ싶은 그런 비주얼
얘도 맛있다! 평타 치는듯!



ㅎㅎ연어를 좀 먹긴했지만 그래도 단체샷 빠지면 섭섭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은 것 같다.
가격은 뭐.. 학교앞에서 이정도면 비싸긴 하지만 맛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