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기성이네 칼국수·계절회·옛날치킨

보람찬 코코 2022. 3. 2. 23:34


치킨을 무진장 좋아하는 창이가 찾은 음식점
기성이네 칼국수·계절회·옛날치킨으로 고고
서신중학교에서 본병원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다
신지수산 바로 옆!!

기성이네 칼국수 계절회 옛날치킨
월~토 12:00-01:00
일요일 17:00-01:00
전주시 완산구 서신도19 1층
063-903-0822




ㅋㅋㅋ메뉴판이 덕지덕지



메뉴판이 사방에 붙어 있다
정말.. 사방에...
옆, 문 모두 붙어 있어서 보고 시키면 된다
보니까 생각보다 가격이 엄청 저렴하고,
음식이 많아서 뭘 시킬지가 진짜 고민이였음
치킨이랑 물회 당첨!



테이블은 7개정도 되는 거같다
점심에도 장사하시는듯



기본안주 감자전과 샐러드,강냉이,도라지무침?
원래 우리가 전먹으러 가려한 곳이 자리가 만석이라 여기로 왔는데,
감자전 간도 딱이여서 좋았다!
고추있는부분은 좀 매웠음 ㅎㅎ
샐러드는 맛있어서 계속 먹었더니 하나 더주심 ㅎㅎ




물회!!!
예전에 포항에서 먹었던 물회가 생각나서 시켰는데
이게 만원이라니.. 완전 저렴하다!!
밑에 양념이 깔려있고, 회 해산물들이 올려져있음
해산물은 잘 몰라서 ㅎㅎㅎㅎ



이렇게 비벼서 먹으면 굿
근데 저 면이 뭔가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라 살짝 아쉬웠다
먹다보니 면이 냉동이라 끊기는 느낌!?
먹다보면 모르긴 하지만
물회 간은 아주 딱이였음!!!!!!! 존맛



창이가 좋아하는 치킨
치키은 9천원!
튀김이 맛있다고 하는데 정말 튀김이 맛있었다
후켄이랑 별 차이를 못느낄만큼 굿 맛이였음!
소스는 칠리소스랑 소금 주시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았다



단체샷!!!!
이렇게해서 만구천원이라니,,
가끔 해산물 먹고 싶을때, 양이 적을때 오면 좋을 거 같다


또 방문
지난벜에 와서 치킨이랑 해물탕 먹은거닽은데 사진 삭제ㅎ한즛 ㅠㅠ



0


이번에는 황..황어허ㅣ? 랑 치킨 먹었습니당
ㅎㅎㅎㄹㄹㄹㄹ
황어가 나는 고기이름인줄...ㅠㅠ
맛이슨ㄴ대 양이적댜
가격애 쌰서인가
맛잇어




기성이네 또왓습니다
근데... 사장님...아이 이름이 기성이일까







이번에 대게살튀김과 제육뚝배기
둘다만원!!!

대게살은 냉동인지 직접난드신건지.. 모르겠지만 대게없고 바로 살! 맛나당ㅎㅎ

제육뜍배기가 있고 제육볶음이있는데
제육볶음운 2만원 양아더많나? 아님 쌈장채소류를 더주나? 싶움
제육은 그냥 쏘쏘,,느낌,,!!!
안주로는 저렴하지만 밥으로는 내스타일 아닌느낌? 약간 난 단거좋아하는데 단맛보더는 매콤한맛이더있는듯!!!

ㅎㅎㅎ다음엔 기성이네와서 뭘 먹어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