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금암동] 어른들이 인정한 찐맛집, 진안실내마차

보람찬 코코 2022. 2. 17. 16:44

 

오랜만에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서 식사하기!

근처에 꽃분이네도 있고 지난번에 먹었던 진상이네도 있는데

꽃분이네는 문 닫아있었고 진안실내마차로 정했따!

 

시외버스터미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함!!ㅎㅎ

 

진안실내마차
덕진구 가리내로35, 금암동 706-9
063-276-7056
일요일 휴무, 어쩌다 토요일 휴무

 

 

 

 

 

리얼 시외버스 터미널 바로 맞은편에 있음

올리브영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바로 옆에는 갈까 했던 꽃분이네도 있음~

 

 

 

 

ㅋㅋㅋ포털에 휴무일이 안써져있었는데

매장에 써져있군 일요일 휴무이고 토요일은 어쩌다 가끔 쉬신다고 한다!! 

 

 

 

 

매장은 작은편이다.

한 8테이블 좀 안되게 자리가 있는 것 같고, 주방이 훤히 보이는 구조!

사장님 두분이 요리도 하시고 서빙도 하신다.

인터넷 검색했을때 어른들만 가는 찐맛집이라 했는데 정말 2030이 없더라곸ㅋㅋㅋ

아저씨들이 가득했다../

 

 

 

 

메뉴판 내가 먹을만한게 많다 호호 약간 진상이네랑 좀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뭐가 가장 유명한가요? 했는데 사장님이 다 잘나간다고 ㅎㅎ 

오삼불고기나 제육볶음도 잘나간다고 하시고 보니까 어른들은 꼼장어도 드시는 거 같다

고민하다가 오삼불고기와 김밥 주문!

 

 

 

 

기본세팅!

기본안주로 오뎅 나오는건 이근처는 국룰인가? 맛있음ㅎㅎ

콩나물국도 맛나고 김치도 맛나구!!

 

 

 

 

김밥 생각보다 든게 많이 없어보이지만 너무나 맛있음

나는 김밥이 좋다 칼로리폭탄 

 

 

 

오삼불고기 주문해서 쌈채소도 갖다주신다

마늘이랑 고추 핵 매움 ㅜㅜ

 

 

 

 

오삼불고기!!!!

오징어도 튼실하고 불고기도 비게가 많이 없고 고기부분이 많은거같다!

맛있어! ㅎㅎ 양념도 딱 적당함

오삼불고기는 사실 어딜가나 맛이 비슷한 느낌이긴 하지만, 양도 많고 맛있다!

 

 

 

 

 

ㅋㅋㅋ떼샷!!!!!! 먹을게 너무 많아서 배불러 죽는줄..

 

 

 

 

 

헉 먹다가 주신 계란찜 서비스

계란값요새 엄청 비싼데 ㅠㅠ 감사합니다. 간 딱이다!

 

 

 

 

ㅎㅎ먹다가 김밥 한 줄 더 주문

이유 맛있으니까 

그리고 ㅋㅋㅋㅋ오삼불고기가 남았어서 또 시켰어야했음 ㅎㅅㅎ

 

 

 

 

먹으라고 주신 배

배부르지만 주신건 다먹자!! 해서 배도 다먹고 나옴! 맛있땅 ㅎㅎㅎ

 

화장실은 건물밖으로 나가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있음!

남녀공용인 느낌인데 좌변기는 또 문이 있어서 괜춘괜춘

 

역시 터미널 앞은 찐 맛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