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 외

[목포/만호동] 민어회 전문점, 영란횟집

보람찬 코코 2022. 2. 24. 00:03


목포 왔으니 회 한번 먹어봐야지 않겠냐! 해서 간 영란횟집
사실 민어의거리가 우리 숙소랑 겁나 코닿는 거리였음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두블럭 정도였는데
걷다가 오잉? 저기 영란횟집 보이는데? 했는데 정말 영란횟집이였음!! 깜놀..
영란이랑 유림이랑 고민하다가 유림 갈까 했는데 안에 사람있는데 문이 닫혀져있길래.. 영란으로 고고!!

영란회집
목포시 만호동 1-5, 목포시 번화로 42-1
061-243-7311
매일 10:00~22:00



목포역에서 차로 1~2분 정도이고
목포근대역사관이랑도 차로 1~2분 정도!!
엄청 가깝다리



가다보면 바닥에 민어의거리 환영합니다 써있다
왜 민어의 거리지 했는데 이 근처 횟집이 다 민어회전문이였음!!
약간 막걸리골목처럼.. 그런 느낌같다.
주차는 그냥 길가에 하면 되는데 우리는 숙소근처에 주차하고 걸어갔음ㅎㅎ 5분도안걸림 키키



찐 맛집같이 생긴 영란횟집 ㅎㅎ
민어회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궁금하구만!!



진짜 민어밖에 안파네
민어코스요리도 살짝 떙기긴 했는데, 숙소에 닭강정이 기다리고 있어서
너무 많이는 먹지 않고 조금만 먹기로 했다!
민어회 한접시랑 매운탕 주문!!ㅎㅎㅎ



ㅎㅎ영란회집은 들어와서 신발 벗고 들어가면 테이블이 있다
또 안쪽에는 방으로 두개정도 있는듯!!
갔을때 이미 사람이 많은 편이였음
유명한 곳인가 보다




거의 앉자마자 나온 민어회
떠놓으셨나.. 진짜 빨리나왔다!
민어회 밑에는 양배추 깔려있음ㅋㅋㅋㅋㅋㅋ
한접시 이놈... 이놈이 45,000원이라니.. 이 비싼놈.. 우럭 광어였다면 2만원이면 먹을 양이고만..




쌈장에 들기름?을 같이 주시고 상추랑 쑥!
그리고 초장은 목포에서는 이렇게 먹나보다. 뭔가 초장이랑.. 뭘 섞은 느낌
그리고 상추 옆에는.. 뭐라고 말씀해주셧는데 잘 못알아들었음
먹어보기 시도했는데.. 우리스타일 아니였어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느끼하고 질겼음
근데 저 검정색은 콜라겐에 좋다 하셨는데 창이가 비리다고 먹지말래서 ㅇㅋㅇㅋ
그리고 옆에 알인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소금이더라 ㅋㅋ헷

민어회 처음 먹어봤는데 걍 광어우럭이랑 비슷한 느낌 ㅇㅅㅇ 역시아직 나는 회에 대해 잘 몰라



소주 한병을 다 비울떄쯤... 왜이리 매운탕이 안나오지? 싶어서
여쭤보니까 곧 나온데요
근데 좀 오래걸리네 민어회는 바로 나왔는데 냄비같은곳에 끓여 나왔다가
국그릇에 세팅 해주심!!



매운탕 시키니 갑자기 반찬이 많아졌다
ㅋㅋㅋㅋㅋㅋㅋ뭐지
그리고 약간 목포김치는 다 젓갈이 많이 들어가나봄 젓갈향 듬뿍..ㅜㅜ
그리고 밥 안시켰는데 그냥 주심!! 오메메 감사합니다.
매운탕은 뭔가 좀더 살짝 얼큰했음 좋겠는 맛..?
맛있긴 한데 내가 간을 쎄게 먹나보다 ㅋㅋㅋㅋㅋ






내거는.. 뼈만 가득해...



창이꺼는 살코기 가득...뿌엥
처음에 창이거 먼저 떠주시고 내거 떠주셨는데 살코기 다 창이한테 감 에잇
다뺏어먹기~~~~~~~~ 킬킬
맛있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