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 외

[목포/용당동] 동부시장 맛집 동부어묵

보람찬 코코 2022. 2. 23. 00:44


뭔가 점심이 애매했어서 뭐먹을까 하다가 시장근처 구경하자!
그리고 거기서 맛난거 사먹자! 해서 간 동부어묵
동부시장이 생각보다 크더라!
처음엔 주차할때는 굉장히 작아보였는데 전주 중앙시장 크기정도 되는거같다.

중간중간 분식집이 동부어묵 말고도 2~3개 더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는 거 같아서 동부어묵으로 고고싱

동부어묵
목포시 용당동 1053-1, 영산로 245번길 14
0507-1393-4409
매일 8:00-20:30



동부시장 공영주차장은 1시간은 무료이기 때문에 주차하고 구경하면 딱임!ㅎㅎ



동부시장도 동서남북문이 있어서.. 그냥 중간정도 가다보면 보이는 동부어묵



핫바, 어묵 종류가 굉장히 많다!
그리고 위에 작은 동그란 어묵은 식사에 올라가는 용이였다 ㅋㅋㅋ
시식해보고 맛있어서 먹으려했는데 간식용이라고 그냥 핫바먹는게 나을거라 하셔서 ㅇㅋㅇㅋ

악 소떡소떡 싸넹! 4,000원에 먹었는데 두둥



그리고 분식도 같이 파는중!!!!!
근데 튀김이 좀 비싼듯.. 두개에 2천원이면 개당 천원이라는데..ㅜㅜ 물가가 비싸지긴 했지만 넘 비싸당
그리고 저녁 먹기 전 잠깐 먹는거라 넘 많이 먹진 말자 해서 조금만 시키기로 함!
오뎅도 먹어보고 싶긴 했는데 핫바 시켜서 패스!!



밖에 음식 앞에 금액도 적혀있긴 한데
음식 먹는곳 안에도 메뉴판이 적혀있다 ㅎㅎ
아까 그 반찬류가 가마보꼬인가... 6천원 만원이라 하셨던거 같은데..!

먹을거 계산하고 안에서 먹고갈거예요~ 하면 세팅해주심!



소스류들도 있고 그릇들도 있어서 챙겨가지고
자리에 앉으면 된다 ㅎㅎ



코로나 출입등록까지 하고 앉아서 먹으면 되지렁




매장은 그리 크진 않고
8테이블 정도 되는 크기이다!
약간 셀프매장st
그리고 tv에 많이 나왔는지 사진이 많이 붙여져있는데 거의 다 최신방영ㅋㅋㅋㅋㅋ



떡볶이 보통맛 1인분이랑 핫바 새우맛, 소시지맛 하나씩!!!
ㅎㅎㅎ 오뎅국물은 역시 공~짜!!
ㅋㅋㅋㅋㅋㅋㅋㅋ떡복이 보통맛(목포) 이렇게 써있길래 보통맛 주세요~ 했더니
그냥 순한맛이랑 매운맛 섞어서 주시는 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띠용
떡볶이는 딱 그 맛이였다 ㅋㅋㅋㅋㅋ분식집st



핫바 너무 커서 가위로 자르기!!
소시지는 소시지맛이 확실히 좀 쎘다.



새우는 왜이리 작은거야?
잘라서 그런지 몇개는 새우가 안붙어 있는 핫바도..ㅜㅜ
새우는 그래도 향이랑은 다 느껴짐!!
핫바 먹는다고 하면 전자렌지 데어서 주신당 ㅎㅎ



ㅋㅋㅋ그리고 게임기 무료로 이용가능해서 사무라이 한판!
물론 내가 맨날 짐 우씨

간단하게 먹기 딱 좋은거같당!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