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 외

[목포(무안)/남악리] 목포시장닭집 2호점 닭강정

보람찬 코코 2022. 2. 22. 09:37

 

목포여행!

창이 아는분이 목포시장닭집의 닭강정이 진짜 존맛이라고 하셔서

여행가기 전에 목포시장닭집 닭강정 포장하자! 했던곳

 

테이크아웃 전문점이고 본점, 2호점 두군데가 있는데

1호점(본점)은 석현동 2호점은 남악리

1호점은 일요일 휴무이고, 2호점은 월요일 휴무인듯!!

처음에 1호점에 전화했는데 휴무라 하셔서 2호점으로 예약했따 ㅎㅎ

 

미리 전화로 예약주문 해야 밀리지 않게 받을 수 있음!!

오잉 그런데 2호점은 무안으로 뜬다!!! 

 

 

목포시장닭집 2호점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1497
061-287-0775
화~금 10:00-20:00, 토~일 9:00-20:00
월 정기 휴무

 

 

 

 

 

목포시장 닭강정!!!

토요일에 미리 예약주문 13시에 찾아간다 말씀드리고 도착!

12시 30분쯤 왔는데 다행히 포장이 다 되어있었다!

상가에 자리잡은 집이여서 주차는 그냥 길목에 대고 찾으러가기!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없고

사장님 혼자 바쁘게 요리중이시다.

예약할때 번호 뒷자리로 예약주문 받으셔서 말씀드리면 내것 주심! 

박스 놓고 쌓아놓는다더니 ㄹㅇ임! 

 

 

 

 

닭강정은 식은 후가 존맛이라고 하던데

식기 전에도 한번 먹어봐야지 ㅎㅎ킬키 ㄹ

 

 

 

 

 

그리고 박스에서 콜라랑 무 있는데, 하나 챙겨가라고 하셨다! 

보통맛은 20,000원이고 매운맛은 21,000원인데

매울거 같아서 보통맛시킴! 콜라랑 무까지라니 다른 체인점이랑 가격은 비슷한 것 같다

 

 

 

 

ㅎㅎㅎ포장각~~~ 

입이 심심해서 차에서 한번 먹어보기 ㅎㅎ

 

 

 

 

빛깔..아주 미쳤다

너무 맛있어! 

달달하니 맛있다.

나는 맥시칸치킨의 닭강정을 제일 좋아하는데 그 맛이랑 비교했을때 거의 비슷하거나 좀더 맛있는듯!! 

 

처음엔 순살만 있는 줄 알았는데 뼈있는것도 몇개 섞여있다.

 

 

 

 

 

겁나 맛있어.. 근처살면 맨날 간식시킬때 여기서 시켜먹을듯!! 

 

 

 

 

 

ㅎㅎ저녁에 숙소에서 식은거 먹기! 

식으니까 더 맛있따 역시 닭강정=식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