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고사동] 객리단길 천객

보람찬 코코 2021. 1. 25. 11:32

안년하세요 코코예요 🐶

객리단길에 있는 천객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다른데가려했는데
네이버에 분명 있던 곳이 가보니꺼 다른데로 바껴있는....

객리단길은 생겼다 없어졌다가 너무 많이하는거같아요

천객은 지난번에갔을때 웨이팅 해야해서 안갔는데
이번엔 사람이 많이 없어서 고고싱




매장이 문 앞입니당 요로코롬 생겼어요





매장은 어두운 분위기가 주고
11테이블 정도가 있었습니당!!

저는 안쪽으로 들어갔어용




메뉴판은 앞면 딱 한장ㅋㅋㅋㅋ
세트를 많이 먹는거 같아서
중화세트먹을까.. 철판한판 벅을까 고민하다가 철판으로 결정!!




기본안주
과자랑 미역국~~~~
미역국은 기름둥둥이지만 달달하니 맛있어요





사진굉정히흔들리는데?ㅋㅋㅋㅋㅋ
한상에 우동 제육볶음 주먹밥 계란후라이가 다 들어가는 철판한상입니당


주먹밥은 간이 넘 약했어요 ㅠ 걍 밥에 김올린듯한..
우동은 쏘쏘했고
제육볶음이 조오오오온맛;;;

맵지도 않고 달달하고 간 완전 딱이예요

제육볶음 때문에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
넘 맛있엉



취했나 왜 다 흔들린겨...
서비스로 주신 망고? 빙수!
넘 셔...



제육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또 가구싶어요 굿굿
제발 없어지지 않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