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한옥마을근처] 자매갈비전골

보람찬 코코 2020. 12. 23. 17:24

 

 

 

 

 

 

 

 

 

안녕하세요 코코예욧

인터넷에 검색해보다 자매갈비전골이라는 음식점이 유명하길래

고고고 했습니당

 

북대에서 환승해서 병무청 가는 버스 타고 병무청에서 내려서

쭉 가면 바로 나와요!!!

 

한옥마을 주차장 바로 옆입니당 ㅎㅎ

 

 

사진으로 봤을땐 진짜 맛있어 보여서 일단 고고싱

 

 

 

 

 

 

 

 

기본이 있고 김치전골이 있는데 기본 시켰습니당

먹고 볶음밥 해먹으려고 밥은 따로 안시켰어요~

 

테이블은 15개 정도? 되어보였는데

일요일 저녁시간에 갔는데 반정도 차있었어요!!

 

 

 

 

 

 

 

밑반찬(화질구지)

묵이 엄청 맛있음

 

 

 

 

 

 

 

 

 

두근두근 드디어 나온 갈비전골

당면이랑은 기본으로 저렇게 들가 있습니당

센불로 약 5분? 정도 끓이고 중불로 줄여서 먹으라길래 일단 기다림!!

 

 

 

 

 

 

 

 

 

 

 

 

 

 

 

고기는 먹기 좋게 직접 잘라야 한답니당

쌈싸먹어도 좋구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근데 뭔가 양이... 고기가... 적은 느낌...ㅠㅠ

고기 추가가 있음...좋겠다...★☆

 

 

맛은 딱ㅋㅋㅋㅋㅋㅋㅋ안주맛

맵지 않고 달달해서 좋았어요!!

 

 

 

 

 

 

 

 

 

 

 

비빔채 시키면 남아있던 파절임이랑 같이 넣어서 볶아주십니당

비빔채에밥이랑 파랑.. 양념이랑 참기름만 있는 거 같아여,, 걍 쏘쏘했어요,,,

 

 

 

 

맛은 있지만 전,, 화산물갈비를 갈래욬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음엔 김치갈비전골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욧

 

 

 

주차자리는 있다고 하는데 그냥 가게 앞에 바치는 것 같구 많이는 못 바칠것 같아여 2~3대 정도?

 

 

 

자매갈비전골
063-283-7953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121 / 남노송동 536-1
매일 10:30 ~ 21:30 /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