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중화산동] 화산물갈비

보람찬 코코 2020. 12. 1. 22:17

안녕하세요 코코예요 🐶

유재석 나오는 식스센스에 물갈비가 엄청 높게 쌓여서 나와서 전주에는 없나~?했는데 마침 친구인스타에 올라와서 가봤던 화산물갈비!!!!!

이번에 또 갔습니당 ㅎㅎㅎ




오 급하게나오면서 찍다보니
햇빛 장난아닌...

화산물갈비는 스파라쿠아 옆에 있어요!!!!!!
음식점들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앞에 하면 되는데 많이는 없고,
건물 옆이나 좀만 가면 있는 공영주차장을 추천해주셨어요!!





메뉴판은 따로 안주시고 벽에 붙어있는 것 보고 시키먼 됩니당
저희는 소물갈비 4인분 시켰어요!!


 

홀은 생각보다 많이 앉을 수 있어요
지난 번 저녁에 왔을 때는 가운데 테이블 붙여서 회식도 하더라구요!!
점심에 오니까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ㅠ





기본 반찬입니당
김치전이 진짜 맛나요 한번리필해먹음 ㅠㅠ


깻잎과 양파장이나오는데
고기는 깻잎에 싸먹어도 되고 양파장 소스에 찍어먹어도 됩니당


계란찜도 간도 딱이예요 JMTGR




짜잔!!!!
확실히 2인분 시키다가 4인분 시키니까 높이가 더 높아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직원분께서 세팅을 해주시고 좀 끓기 시작하면 오셔서 잘라주십니당!!

 

 





위에 있는 고기는 샤브 느낌이라 핏물 가시면 바로 먹으면 되고, 밑에 있는 갈비는 좀 더 익혀먹어야 해요.

먹느라 사진이 갈비사진이...읎다.....

콩나물이랑 야채, 당면도 들어있습니다.


저희는 보통맛으로 먹었는데 맵찌인 저에게 많이 맵지 않고 딱 좋았어요!!!




지난번에 먹었던 2인분ㅋㅋㅋㅋㅋ





그리고 화산물갈비는 SNS 이벤트를 합니당
사진을 찍어 태그를 쓰고 인스타에 올린 후 직원분께 보여주면 사비스로 볶음밥이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지우느라고 되게이상해졌네..
태그는 저렇게 4개 쓰고 올리시먼 됩니다!!!!

그럼 볶읍밥 주는데
세번이나 왔는데 사진이 없다니......ㅠㅠ


볶음밥은 남은 국물로 볶아줍니다.
근데 엄청 들기름?? 기름이 많이 드을어가서 살짝 느끼해요.

꼭!!!!!
기름 조금만 넣어달라구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존 므 탱..

담에 또갈거예여




이렇게 나올때 음료수도 줍니다 굿


((완전 술안주 st))


다음에 갈땐 꼭 볶음밥 사진 찍어야지...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