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주인테이블

보람찬 코코 2020. 12. 1. 21:53

안녕하세요 코코예요 🐶

전북대에 새로생긴 술집이 있다해서 가봤습니당



주인테이블이라는 술집이예요!!!!
엄마손김치찌개옆, 슬기네가맥골목쪽으로가다보면 있습니다!!!!

분위기가 완전.. 굿..굿




완전 감성st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조용하고 불빛도 따스해서 되게 감성적인 느낌이였어요!!!

6시 넘어서 갔더니 일찍외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욥 ㅠㅠ




가스렌지도 완전 감성감성





메뉴판입니당
여시 새집은 메뉴판이 새거예요

무얼 먹어볼까 하다 역시 시그니처 메뉴!
꽃밭나베를 시켰습니당 ㅎㅎ



기본안주.... 노마이스타일..😭




드디어 나온 꽃밭나베!!!!!!!!!
저렇게 쌓여있는건 당근을 완전 얇게 썰어서 쌓여있었어요!!! 신기신기해

맛은 나베맛!!!!
밀푀유나베 맛이랑 비슷합니닷




이렇게 소스도 각자 주세요.
맨 오른쪽은 칠리소스고 가운데는 무슨 소스에 날계란 넣어주셨는데 풀어서 고기 찍어먹으면 JMT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서비스까지!!!!ㅠㅠㅠㅠ
먹다가 부족해서 우동사리또시켜먹었어욬ㅋㅋ






보글보글 끓으면 불을 줄이면 됩니당
그릇이 딱 맞아서 끓이니까 넘쳐요 ㅠㅠ
야채 숨좀 죽여서 먹으면 꾸울맛


 
화장실은 깊숙이 들어가면 남녀따로 있어용
깨끗하고 좋움!!!





다음에 다시 가서 다른것도 먹어보구싶어요
분위기더 좋고
다먹고 나갈때쯤엔 사람도 많아지더라구요
그래도조용조용한 느낌!!!!!!!

나중에 또 가야지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