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소고기타다끼, 전골 맛집 술집김군

보람찬 코코 2022. 3. 21. 09:12


오랜만에 술집김군 가고싶어~
술집김군 처음 생겼을때부터 몇번 가던 곳!
맛도 좋고 분위기도 ㄱㅊ아서 자주가던곳이다.

술집김군은 고수닭갈비 있는 건물 바로 옆으로 쭈욱 들어가면 있다.
맥주공장 있는 3층정도 되는 건물에 1층에 위치해있음!

술집김군
덕진구 명륜3길 22
0507-1301-6346
18:00-02:00

 



18시에 문 여는 줄 모르고 17시에 갔는데 18시 오픈이라고 하셔서 헉 넹
하고 코노 갔다가 술집김군 가기!
완전 초반에는 중간에 벚꽃나무 있었는데 없어졌네 ㅎㅎ

 



매장이 예전보단 사람 더 받으려고 조금 리모델링같이 한것같다.
테이블이 하나 더 생김!
작은 공간인데 10개 테이블정도 있는 것 같다. 분위기는 어둑어둑한 분위기 ㅎㅎ

 

 



술집김군 올때마다 취해있어서 2차로도 많이 왔어서 그런짘ㅋㅋㅋㅋㅋ
메뉴판 찍은 사진이 없당..ㅎㅎ;; 드디어 찍어봄
나는 매일 소고기타다끼 아니면 밀푀유나베 먹는데 대창전골도 사람들 많이 먹드라구!
소주가 4500원이잖아?ㅠ
소고기 타다끼 먹으러 온거라서 주문!!

 

 



수저는 각 테이블마다 있다.
테라2병 주문하면 모닝케어 1개!? ㄱㅇㄷ인데?


 

 



짜잔!!!! 소고기 타다끼!!!

소고기가 원으로 삥 둘려서 나오고 소스도 뿌려져있음!

중간에는 야채랑 양파 있고 무순이랑도 있어서 같이 먹으면 된다.

나는 그냥 먹는것보다는 레몬즙 뿌려서 먹는게 더 좋아서 그렇게 머굼 ㅎㅎ

 

 

 

 

빛깔..곱다....

존나맛있어

근데 확실히 타다끼라 그런지 그렇게 배부르진 않음 하지만 존맛임

소스도 맛잇고 살살 녹음 

 

.

 

 

안주는 콘칩같은 과자주는데 ㅎㅎ 벌써다먹었누

그리고 완두콩이랑 단무지랑 저거뭐더라 주는데 콩은..안주셨음 좋겠어요... 

 

 




이렇게 야채랑 해서 먹으면 존맛이라구!

 

 

 

예전에 왔을때 먹었던 소고기 타다끼

지금이랑 비교하면 꽃봉우리처럼 해주던게 없어졌군

 

 

 

 

이건밀푀유나베!

밀푀유나베는 솔직히 다른곳도 다 비슷한 비주얼이긴 하지만.. 그래도 간이랑도 다 맛났음!ㅎㅎ 

 

 

 

 

밀푀유나베 시키면 소스는 인당 하나씩 준당ㅎㅎ

칠리랑 간장

 

 

 

 

ㅎㅎ예전에 와서 떼샷

술집김군 맛 좋아서 갈때마다 요새 사람 많음! 존맛 또 먹구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