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객리단길] 올데이잭

보람찬 코코 2020. 11. 22. 22:18

안녕하세용 코코예요 🐶

객리단길에 올데이잭이라는 술집이 있대서 다녀와봤습니당



위치는 유니클로에서 객리단길쪽으로 쭉 가다보면 위치해있어요!!!

맛고 좋고, 서비스도 왕 준다해서 갔습니당 ㅎㅎ

술집인줄 알았는데,, 뭔가 밥집느낌이강했어요 ㅠ




메뉴판은 이렇게 밖에도 있고 안에도 있는데
안에서는 못찍오서 밖에있는걸로...!!

유명한건 식슈카랑 삼겹살인거 같은데 전 딴거를 시켰습니당




매장은 상당히 작아요
2인테이블 2개, 4인 테이블 2개, 바형식 4명 앉울수있게
아주 작았어요!!

6시좀넘어서 갔더니.사람은 없었는데
먹다보니까 사람들이계속들어와서 풀이였어여.ㅎㅎ

 


매장은 뭔가 이국적인 느낌..!!

세팅!!!
샐러드랑 나초는 기본 안주입니당ㅎㅎ



저는 감바스랑 토마토 커리라이스를 시켰습니당 ㅎㅎ
밖에 잇는 메뉴판에는 토마토 커리가 없는거같아요..!!

토마토는 확실히 매콤한 맛이 있는데 진짜 맛있음..!!
감바스는..익히알던 그맛이긴하지만ㅋㅋㅋ
맛있었어요!!!!
새우는 큰거도있고 작은거도있고 섞여있습니다!!!



소주 먹을 분위기가 아니라.. 걍 생맥...
역시 생맥은.... 잘 못 먹겠어요...


다른 블로그 글 보니 서비스많이준다거 하는데
너무바빠보였어여...ㅜㅜ


화장실은 안쪽에 없고 건물에 오른쪽 카페지나면 있습니다!
남녀분리형이고 번호키가 있고 깨끗했어요~

맛있어서 나중에 더 올 의향 10000음!!!!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