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참"

보람찬 코코 2021. 5. 24. 12:59

 

전북대에 새로 생긴 떡볶이 집을 다녀왔다

전북대는 떡볶이 집이 엄청 많다

 

두끼

청년다방

신전

엽떡

모두랑

 

또 떡볶이 집이 생김!!!!

 

 

 

 

 

 

 

 

위치는 다이소 가기 전 오른쪽 골목

스타벅스 맞은편 골목

홍대삼포 옆,

예전 쪼오꼬 자리이다

 

북대 구정문에서 걸어가기는 조금 먼 감이 있다

 

 

 

 

 

 

 

 

 

느낌이 체인점일듯!

생각보다는 자리가 넉넉

 

 

 

 

 

 

 

메뉴판은 벽에도 붙어있고 테이블마다도 붙어있다

떡치밥세트 주문완료

 

세트메뉴는 떡볶이 종류를 정할 수 있다

로제떡볶이로 정하고

맵기는 2단계(신라면맛)으로 초이스

 

 

 

 

 

 

 

생긴지 얼마 안된 가게라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중

인스타그램을 요즘 안하고

양 많을 것 같아서 패스!!

 

 

 

 

 

 

 

 

젓가락과 숟가락은 테이블 옆에 있다

일회용을 많이 쓰는듯

컵도 종이컵

 

 

 

 

 

 

 

 

주먹밥

양이 엄청 많다

참치가 많고 마요네즈도 많고 밥도 많고 단무지도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그렇듯 주먹밥은 생각한 그맛이다

 

근데 일회용장갑을 안주셔서 숟가락으로 쉐낏하면 뎀

 

 

 

 

 

 

 

 

로제떡볶이

오뎅이 없다!!!!

요즘 체인점들은 오뎅이 안나오네

 

로제떡볶이 처음 먹어봄

완전 국물느낌은 아니고 살짝 꾸덕함이 있다

 

저 소시지의 향이 생각보다 강해서 놀람

 

먹을만 하다

 

처음엔 별로 안맵네 했는데 먹다보니 매움 ㅠ 

세트메뉴에 들어 있는 쿨피스 먹자

 

 

 

 

 

 

 

 

단체샷

밑에는 치즈다

치즈 양 너무 많음

치즈를 따로줘서 좋은듯

 

근데 먹다보니까 치즈가 굳어서 나중엔 떼기가 힘들었다 ㅠ

불도 같이 주면 좋을 것 같다

 

 

 

떡볶이는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