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돈가쓰 맛집 "더 담다"

보람찬 코코 2021. 4. 2. 14:28

전북대 돈가스 맛집 더 담다

전북대에 돈가스 집이 겐지돈이랑... 돈가스집이랑.. 또 ...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돈가스집 the 담다

 

 

 

전북대 박물관 앞 서가앤쿡 건물 1층에 위치

 

 

 

 

 

 

 

 

 

 

 

 

 

외관

더 담다는 1층, 2층으로 되어있다

1층에 주방이 있고 벽 보고 먹는 자리가 있다

 

2층으로 계단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2~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지금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몇 좌석은 못 앉음

 

 

 

 

 

 

 

 

 

 

 

 

 

 

갬성...★

 

 

 

 

 

 

 

 

 

 

 

 

 

 

앉으면 주시는 오뎅국물 존맛

리필 가능 

 

 

 

 

 

 

 

 

 

 

 

수저 세팅은 알아서~!

마늘장아찌와 단무지도 알아서 꺼내먹으면 된다

 

 

 

 

 

 

 

 

 

 

 

흑돼지 눈꽃치즈 돈가스 8500원

치즈가 눈꽃처럼 있어서 그런가

 

더담다 돈가스는 다 맛있다

 

빵에다가 돈가스 넣어서 먹으라고 옆에 꿀팁이있음

글고 양이 많다

 

 

 

 

 

 

 

김치치즈나베 6900원

국물 일품..

항상 이것만 시킨다 너무너무 맛남

 

 

 

 

 

 

 

 

 

 

 

 

매운 해물 뎃판 가스 8900원

숙주와 같이 매콤한 소스가 있는 뎃판 가스

눈꽃치즈랑 치즈가 좀 다르네

살짝 매콤하다

 

그리고 존맛,

 

 

 

 

 

 

 

 

 

 

 

 

 

 

메뉴판을 안찍어서 밖에 있는 걸로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헤 

 

월요일은 휴무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4시에서 5시

 

 

존 맛 

 

 

 

 

다른날 와서 찍은 메뉴판

 

 

 

 

 

 

 

여름 메뉴 소바도 파는듯

 

 

 

 

 

 

 

 

 

 

 

 

이번에는 가츠동

간이랑 돈가스 맛은 좋았는데

밥양에 비하여 돈가스 양이 좀 적은듯 하다 ㅠㅠ

그래서 밥 남김!!

소스가 좀 부족한 느낌이였다

그래도 맛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