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어니언 링 (ONION RING) (폐점)

보람찬 코코 2021. 5. 26. 14:06

 

2024. 5. 23. 기준 폐점

 

 



안녕하세요 코코예여
북대에 생긴 어니언 링 술집을 다녀왔습니다!
항상 북적북적하던 곳이예요
한라맥주 옆 덕진광장 사거리로 가는길에 있습니다.

왜...어니언...링일까................
양파링..... 양파링..?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서신동 전일맥주랑 뭔가 비슷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저렇게... 저런 갈대같은 것이 유명한가,,




메뉴판은 좌석마다 이렇게 놓여져 있습니당
추워서 탕 종류가 땡겨서 보다가
바지락탕 결정!!!!!!!!

닭강정도 먹어볼까? 하다가 일단 먹자 해서 바지락탕 한개만 시켰어요






신기하게 기본 안주가 붕어싸만코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메뉴판에서 팔기도 하던뎈ㅋㅋㅋㅋ
녹을까봐 후다닥 먹었습니다.




귀여워..
사진기사 유망초





바지락탕!
간은 얼큰하고 칼칼하고 딱 좋았어요
바지락도 튼실하고 거의 다 벌려져 있었어요~
양도 많구!!!
5분의 1은 안 벌려져 있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가 씹는게 필요해서
칼국수면 2000원 주고 추가했습니당.....
항상..그렇듯... 먹다 보면 음식 추가 사진이 없어요............




더 먹으려다가 2차로 다른데 가기로 해서
여기서 먹고 끝!!!!!!!!!!!!!

다음에 또 갈 의향 있습!!









다시 온 어니언링^^
오랜만에 거의 5개월 만에 옴
메뉴판이 추가됬다!




굉정히 많이 추가 됨
먹을게 많아져서 뭐 멋지 하다가

고구마치즈닭갈비 시킴

약간 끄터리생각도 나구



메뉴 옆에 하트 뭐냐거 물어보기 하기로햇는데
창이가 안함 ㅡㅡ잉?





사실 어니언링 가기전애 다른데갔는데
먹을거 없어서 걍나옴
거디서 물 따랐으면 큰일날뻔







고구마 치즈 닭갈비
하트가 있는 건 의미가 있던 것인가
존맛임

닭은 기성품 느낌읻데
소스가 굿이다
치즈랑 고구매랭 먹기 아주좋음


둘이먹늗데 배불라 죽는줄







뭔가 더 먹자 해서 시킨 마약감틔
시키고 엄텅 안나오길래 말했더니
뭔가 으리주문이 누락 된 듯

그래도 서비스로 치즈볼 주셔서 마음 안정
감사합니다

케찹 소스 귀여음


솔삐 감튀는 어딜 가나 똑같으나
치즈볼이 열라맛남





치즈.. 지저스
쥬관적으로 BHC꺼보다 맛난듯

어니언링 안주가 우리스타일이러

앞으로 더 올 예정



굿이예요 아주





최근에 또 감~!

샤이보이세트로 오징어튀김+치즈볼라볶이를 시켰다

 

 

 

라볶이는 항상... 어딜 가든 평타는 치는듯!

단품으로 시키면 9,000원이라 좀 비싼 느낌도 있다

저 치즈볼은 이전에 먹었던 치즈볼인가? 

치즈볼..존맛...

 

 

 

오징어튀김 16,000원 치고는 좀 작은 거 같기도 하고

후켄이랑 비교해보면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맛은 쏘쏘 무난했다 

소스 두개나주넹

 

 





치즈볼도 또 더 먹고싶어서 시킨 핫도그 치즈볼 ㅋㅋㅋㅋ

7000원

치즈볼 한개당 거의 500원 돈 하는거같다

근데 치즈볼 너무 맛있음..

치즈볼만 단품으로 안파나

핫도그는 생각한 그맛이긴 한데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