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완주/소양면] 산속등대 복합문화공간

보람찬 코코 2021. 4. 12. 10:48

 

 

날이 너무 좋아서 창이랑 어디갈까 하다가

소양으로 고고싱

 

그중, 카페도 같이 있는 산속등대를 가기로했다

 

 

사실 몇년전에 친구랑 갔떤곳이였다(도착하고알음ㅋㅋㅋㅋㅋ)

 

 

 

 

들어갈때, 입쟝료 무인발급기에서 구매해서 들어간다. (차안에서)

 

어른 입장료 3,000원

 

 

 

 

 

 

 

 

 

 

 

 

 

산속등대는 꾸며져 있는 것들이 굉장~~~히 많음

 

 

 

 

 

 

 

 

 

 

 

 

 

 

약간 팔복동 그,,, 문화어쩌고 거기처럼 폐공장 인수한건가? 싶기도 하다

엄청 넓다

여긴 슨슨카페

 

참고~

 

2021.04.12 - [Cafe] - [완주/소양면] 슨슨카페(산속등대)

 

[완주/소양면] 슨슨카페(산속등대)

산속등대에 안에 위치한 슨슨 카페 ㅅ ㅅ ㄷ ㄷ 산속등대의 자음인 ㅅ,ㅅ,ㄷ,ㄷ 를 이어 붙이면 슨슨이 되서 슨슨인가보다 (!!) 참고~ 2021.04.12 - [Tour] - [완주/소양면] 산속등대 [완주/소양면] 산속

boram-coco.tistory.com

 

 

 

 

 

 

 

 

 

 

컨테이너가 굉장히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풍선던지기 게임 있어서 창이랑 해봄 3처넌

 

 

 

 

 

 

 

 

난 5개중 4개~~

창이는 5개중 3갠가 2갠가~ 허벌라게 못함!ㅋ

 

하고 난 후에 풍선아트 주심..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열정

 

 

 

 

 

 

 

 

밖에서도 커피 마실 수 있고 

가족끼리도 엄청 많이 온듯,,

그리고..엄청 더웠음

 

 

 

 

 

 

 

 

 

고래놀이터?

안에 텅 비어있어서 애들만 입장 가능하다고써있었다

어른은 안된다?

 

 

 

 

 

 

 

시그니처인 등대같은데

너무 길어서 못찍음

 

산속에 있는 등대라 산속등대쓰

 

 

 

 

 

 

 

 

 

 

아기자기 포토존이 많이 있는듯 하다

 

 

 

 

 

 

 

 

 

 

 

이곳도 음료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는 거 같은데,

더워서 안감ㅎ

 

 

 

 

 

 

 

 

 

 

바로 옆에 미술관같이

이동기 초대전이라고 그림이 몇점 걸려있다

간단하게 구경하면 좋을듯

 

 

 

 

 

 

 

 

 

 

 

 

 

 

 

 

주차장도 엄청 넓고

작은 미술관, 게임(풍선던지기 말고 사격장이랑 문구점도 있는거같은데 안열음)도 있어서

아이들이 오면 좋을듯,,,,,

 

 

으른은 한두번 오면 괜춘한거같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