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보령/대천해수욕장] 루프탑 미쳤어 "청운콘도"

보람찬 코코 2021. 2. 22. 11:36

보령 대청해수욕장에 있는 청운콘도!!!
우리의 목적은

1. 바비큐가능
2. 취사여부
3. 뷰 ㅋㅋㅋ

이 3개였다.
고르고 고른 중에 리뷰도 좋은 청운콘도로 픽!



위치는, 대천해수욕장 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다.

1층은 음식점이 있고

3~4층, 루프탑만 사용하시는듯 하당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안내실이 바로 나온다!

안내실에 가서 방 키 받고

보증금 2만원(추후에 돌려주심)을 내고 방으로 고고링

3층에만 방 10개가 있는듯..!

 

 

 

 

 

 

바비큐 이용시간은 2개가 있다.

우린 첫타임으로 픽!!

바비큐 이용시간은 예약하는 날 여쭤보신다!

 

 

 

 

 

 

 

 

안내실 바로 밑에 이렇게 나무액자가 있는데,

청운콘도만의 서비스!!

나무액자를 주신다고 했다.

 

원래는 하나인데, 바비큐 이용하면 한 개 더 서비스!!!

당일날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면 다음날 퇴실할때 주신다!!

 

 

 

 

 

 

 

3,4층 엘리베이터 앞에

전자레인지 있어용

 

 

 

 

 

 

 

 

 

배정받은 객실은 309호

비성수기 토~일 2인 기준 100,000원

최대 4명까지 가능

바비큐 가격은 20,000원 현금~!!

 

 

 

 

 

 

 

 

문 열면 바로 보이는 부엌

가스레인지가 아니고 ㅠ 하이라이트 인거 같다

밥솥도 있고, 냄비 1개 있고, 프라이팬은 없음!!!

국그릇, 밥그릇, 접시 엄청 많다.

 

부엌 바로 옆에 냉장고도 냉장,냉동고 굿굿

 

 

 

 

 

 

 

 

특이하게, 부엌 옆에 침구류가 있다 ㅋㅋㅋ

최대 4인이라 그런지, 덮는 이불 4개, 까는이불 3개, 베개 4개였음 

안에 옷도 걸 수 있게 옷걸이도 있다.

 

 

 

 

 

 

 

 

 

벽걸이 TV랑 

밑에 휴지랑 수건 넉넉히 있다 오

2명이라 조금주실 줄 알았는데 다 채워주심

드라이기 밑에 작은 빗도 있다

 

저 빨간건 샤워타올같은데 안써봄!! 

 

 

 

 

 

 

 

 

 

헛 방사진 찍은게 없다

저렇게 밖에 풍경 볼 수 있다

대천 해수욕장이랑 걸어서 5분인가 밖에 안걸리는듯!!!!

 

방은 2인에게 넓고 딱 좋았다!! 

 

 

 

 

 

 

화장실도 넓당 굿

 

 

 

 

 

 

ㅎㅎ 바비큐 준비를 위해 

된장찌개 재료 소스 챙겨온 창창이

 

 

 

 

 

 

루프탑은 4층에 올라가서 계단으로 가면 된다.

저렇게 텐트형식으로 되어있는것 4개가 있고, 나무테이블 3개?가 있는듯 하당

 

 

 

 

 

 

 

걸어서 3분 거리인 에스마트에서 산 재료들!~

그리고 나의 야심작 된장찌갷ㅋㅋㅋㅋㅋㅋ

 

농협 하나로마트는 4~5분 거리에있는데 생각보다 작고

이마트, 홈플러스는 차타고가야하는데

앞에 큰 마트가 있어서 좋았다

 

 

 

 

 

 

 

우리 자리!!

간이테이블 2개 사용하면 되고 가운데에 불 넣어주신다.

2명이 먹기엔 딱 좋았는데

4명이 먹기엔 앞접시 이런곳 놓을데가 애매할듯~!!!

히터도 켜줘서 따아뜻

 

 

 

 

 

 

루프탑 올라가면 사장님이 연탄 불 넣어주신다!! 

연탄 넣은곳만 뜨겁고 옆에는 안 뜨거워서 바로앞에 앉으면 된당

 

 

 

 

 

ㅎㅎㅎㅎㅎㅎㅎ고기

 

 

 

 

 

 

 

 

너무 맛있어

우리가 갔을땐 날이 좀 풀렸는데 저녁되면 쌀쌀한 날씨쯤

한겨울엔 추울거 같다 ㅜㅜ 

 

 

 

 

 

 

 

먹다보면 어두워져서 불들어옴 ㅎㅎㅎ

 

 

 

 

 

 

이쁘다아

재료 챙기고 6시20분쯤 올라갔는데

먹고 내려오니까 8시20분쯤 걸려서 딱 맞았다. 

 

 

 

 

 

 

 

 

대천 해수욕장도 가까워서 오후, 밤에도 나가도 좋고 위치도 굿

 

 

 

 

 

 

 

창이가 만들어준 아침볶음밥~~

프라이팬 없어서 좀 불편,,ㅠㅠ

근데 상도 있어서 안에서 간단한 음식 먹기도 좋다.

 

 

 

 

 



 

퇴실할 때 주시는 나무액자~!!

이렇게까지 서비스가 좋다니 굿굿

 

 

방음도 잘되는 거 같고 루프탑도 너무 이쁘고 위치도 좋고

다음에 여름에 또 가고싶다!!